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11회 (181103)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4.
300x250


부제
15년 전 사건의 핵심! 추원기의 비자금 500억을 털어라!
내용
하리는 브로커 박춘재를 사칭, 마침내 15년 전 사건의 핵심인 추원기와의 접선에 성공한다. 그러나 접선 장소에 난입한 천회장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설상가상으로, 추원기를 검거하기 위한 검찰의 공개수배까지 벌어지는데! 하리에 대한 의심의 끈을 놓지 않는 추원기와 끝까지 함께해야 하는...내용더보기






BEST아령이 멋있다

EST당연하듯이 하리오빠 구해야죠 하는거 존멋

ST역시 아령이


T아령이가 천회장 발로 찬거 잘했다ㅜㅜ 병민이ㅜㅜ




ST병민이 과거를 더주시오

BEST천회장이랑 무슨 관계였는지 좀 더 설명해주시오~~


T수정아♡♡아령아♡♡이쁘다

EST누나라고 불러 ㅋㅋ 쿨하다

ST차아령 왜케 귀엽냐

ST아령이 존웃 ㅋㅋㅋㅋ 귀여워

ST아령이 서열 높다ㅋ



ST이때 아령이 넘 예쁘다

ST아령이 미소짓는거 귀여워

ST예쁘다 아령이

BEST아령이한테 누나라하는거 왜케 웃기지 ㅋㅋ

T아령이 귀엽고 예쁘고 다함


T아령이 소매치기하고 표정 당당한거 귀엽다

T아령이 오늘도 한건

EST아령이 왜 귀엽지 ㅋㅋ

ST아령이 능청 ㅋㅋㅋㅋ

ST한번도 실패한 적 없는 차아령 손기술


T아령이 비쥬얼 ㅁㅊㄷ

ST헐 아령이집인건가

ST바람에 머리휘날리는데 비쥬얼 최강이다 아령이


ST설마 아령이 아빠?

T아령이 진짜 이쁘다

ST아령이가 어릴때 살았던 집 같은데




BEST맹계장 계속 불안하더니 이렇게 뒤통수치네휴가보내 줬는데 갑자기 복귀하더니 이럴려구 왔네

T맹계장 아까 장검사 댜신갈려고했을때부터 알아봤어...그래도 어떻게 딸앞에서..아버지를..

T나쁜놈들의 돈과 권력은 무섭다..

ST아니...왜 하필 연희랑 만날 때 쏘냐고ㅜㅠ 진짜 개 잔인해 상황이 너무 잔인해... 15년 기다려서 이제 만났는데 눈 앞에서 머리에 총 맞고 쓰러지는건..정말 아니다ㅠㅠ

ST그 사람이 맹계장 가족 납치해서 협박한듯...ㅠㅠ



https://tv.naver.com/cjenm.player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27627


슬슬 그 사람인지 그 놈인지? 때문에 시청 피로도가 상승중. 

차아령 때문에 버티기에는 한계가 .... ㅎㅎㅎ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