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인룸 10회 (181104) - 김희선, 김영광, 김해숙, 오대환, 이경영, 김재화, 임원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5.
300x250


부제
Open Your Eyes
내용
장화사는 증거 자료를 봉삼에게 보내 기찬성이 법정구속 되도록 한다. 해이는 장화사가 한 짓을 기산에게 알리고, 분노한 기산은 모텔에 숨어 지내던 장화사를 찾아내 죽이려 하지만, 유진의 도움으로 위험한 고비를 넘긴다. 장화사를 통해 생모, 에스더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려는 유진은 해이에게 장...내용더보기









ESTAdhd 나 분노조절.... 아빠가 사이코패스라고 나오자나

ST연기너무 잘한다


해이 입장에선 당연하지


을지해이 이쁘당


팔팔이 김재화씨 진짜 연기 잘한다 ㅠㅠ울었다 ㅠㅠㅠㅠ




기산아들이 김영광인거~아들이 아빠 쏙 빼닮은거죠..아..오늘 사이다전개~~!!

너무 싫은데 유진이 땜에 일단 받아주네 해이도




정확히는 유진이가 아니라 유진이를 빼다박은 유진아빠 기산을 본거죠? 뭔 드라마가 이렇게 복잡한지..


장화사가 일을 꼬이게 하는 열쇠네. 추영배가 추영배라 왜 말을 못해!! 그럼 김희선하고 영광이 밝히면 되는데. 말안하고 있고 담주에 희선영광 둘다 목숨 위태하게 만드네. 좀 말이 안되는듯. 시한부면서 숨길 여유가 있다는게...

추영배 자신의 이익을 위해 장화사를 30년 이상 교도소에 내몰아 놓고 죄를 덮어 씌우는 것도 모잘라 화사의 청춘, 시간, 행복마저 모두 빼앗아 갔으면서 아들은 건들지마라라,,, 진짜 자신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사람이구나


봉삼이 혼자 소설 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영혼 바껴서 화사가 마현철죽였다고 빨리 밝히는 전개왔으면...ㅠㅠ 해이 잘못아니라고....유진도 불쌍함..지금까지 추영배를 기산, 즉 형으로 알고 있었으니...

T해이 유진 화사 다 불쌍하다 ㅜ ㅜ

EST해이 왜 무릎 .. ㅠ ㅠ 억울하다 빨리해결되자 ㅠ글고유진이 다치지마 하아 왜케 이커플 고난이 많엉 ㅠ ㅠ행복하자 추영배시끼 물리치자 담주부턴 제발 ㅠ

ST사이다 좀 주실래요????? ㅜㅜ

EST하나하나 보면 재밌는 스토리인데 장화사가 복수를 풀어가는 전개가 아쉽네요

ST와 진짜 암화사때문에 암걸려 뒤지겠다 내가먼저......고구마 언제까지 쳐먹일껀데? 암화사 진짜

BEST제발사이다좀주세요 ㅠ ㅠ꽉막혔어요 ㅠ 애정하는 드라마가 이제6회 남았다니 흑흑 남은 회에 사이다 드링킹 할 수 있게 부탁드려용 유진이 다치지마 ㅜ유진이 다치고 해이한테 치료받았음 좋겠다 ㅜ항상 힘들 때 화사로 있어서 그냥돌아가곤 했는데.. 너무짠하자낭 ㅠ 추영배 셋이 힘합쳐서 물리칩시다
ST김희선 꺼내주는게 오봉삼이네. 복어독 타는거 찍혔나보네.

https://tv.naver.com/cjenm.roomno9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18260


'나인룸' 김영광, 父 죽음↔이경영 비밀 알았다…김희선 체포 '충격'[종합]



나인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지영수|극본 정성희
소개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