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제3의 매력 12회 (181103)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박규영, 이상이, 김윤혜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4.
300x250


부제
세 번째 재회 "우리 둘 다 참 많이 힘들었다..."
내용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회한 준영과 영재, 그리고 호철. 준영은 결혼기념일 손님이 영재와 호철이란 사실에 멍해지는데. 준비 없는 재회에 당황하긴 영재도 마찬가진데. 다시 만난 준영과 영재,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은 어떤 모습일까...내용더보기







EST이쯤되면 그냥 서강준 보려고 보는 드라마

남자인데도 인정

본격 지꼴리는대로 사는 여자의 한 남자 인생파탄기

진짜 저인간들은 저기서 밥이넘어가나 싸이코패스도아니고

STㅋㅋㅋㅋㅋ내 인생 드라마가 될뻔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게무슨 막장드라마임ㅋㅋㅋㅋ이걸로 백퍼임 이거쓴작가 진짜 옛날에 쓴 대본이 이제서야 방영된거다 아니고서야 트렌드도안맞고 볼수록 이해안가는걸 넘어서서 화남ㅋㅋㅋ 이솜이랑 다시만나면 진짜 안본다 순경이랑그냥 잘됬으면좋겠음ㅠ

T1회보고 인생드라마 탄생할거같다고 한 저는 후회중입니다

ST하....발암 ㅠㅠㅠ ㅠㅠㅠ오늘 댓글 달 힘도 없네


EST그럼 저 호철씨는 이혼만 두번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분도 참 파란만장하네요...;;

EST신선한 막장이댜ㅜㅜㅜㅜㅜㅜ 머야 이혼이라니 ㅜㅜ 언제 결혼하구 이혼..??

EST이혼뭔데 씹ㅋ온준영한테 다시 오지마라 이영재 ㅡㅡ

아무리 첫사랑이라지만 이혼녀한테 빠지는 설정은 노이해... 결혼설정한 것 자체가 무리수였다.... 그리고 저 의사는 초혼도 이혼 재혼도 이혼 여자를 두명이나 울리냐? 이혼전문가 나셨네 아주!


EST영재는 영재대로살고 준영이는 민세은이랑 결혼해서 알콩달콩 살고

ST이쯤되면 여주는 민세은임.

ST이솜 제정신 아닌거같소이다... 이 드라마 제정신 아닌거같소이다...

이솜이 아니라 영재요

ST준영아..답은 세은이다 노답영재는 답이없다ㅠㅠ


T작가님 솔직히 말해봐요. 글쓰기 싫죠...?

BEST저 의사는 또 이혼이냐 ㅋㅋㅋ

T서강준이랑 둘이 또 이어지면ㅋㅋㅋㅋㅋㅋㅋ주말 드라마 뛰어넘는 개막장

아침드라마 김치싸대기는 벌써 뛰어넘었네요.....ㅋ .....ㅋ.....ㅋ....

EST그냥...준영아 도망가...

BEST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 둘이 천년만년 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 살지 ?~ 작가님 민순경이랑 준영이 결혼 시켜주세요 이혼녀랑 다시 만난다는건 말이 안됩니다요. 진짜.

ST무슨 최후의 만찬이냐곸ㅋㅋㅋㅋㅋㅋ마지막식사 ㅋㅋㅋㅋㅋㅋ

BEST영재 이제 또 아쉬워져서 준영이 흔들고 둘이 만나는거임??????????????아 짱나

T저 의사는 거의 역마살 씌인거 아님...?맨날 이혼해..


EST다 필요없고 그냥 양동근 상 주세요 ㅜㅜㅜ연기상 ㅠㅠ

ST이윤지는 진짜 행복했음 조컸다 양동근이랑


ST준영아 여기서 흔들리면 너도 이기적인거다 정신 바로 잡아 ㅠㅠㅠㅠㅠ

EST그래 그냥 이솜이 서브였다고해!!!!!!

ST그래 이 모습 얼마나 좋아 ㅎㅎ 작까님 꼭 부탁드려요 영재 아니되오 민순경은 ok.

T세은이 행복하자ㅠㅠ

T세은이 너무좋다ㅋㅋㅋ솔직히 이솜이 서브해야함 악역임

EST지난주까지 영재의 감정선이 이해가 갔는데 오늘 보니까 작가님 쉬고 싶으신듯

ST영재를 응원하고 싶어도 이런식이라서 도저히 못봐주겠네 ㅋㅋㅋ


EST눈썹, 발톱관리까지 받을 정도로 신경쓰던 사람이었는데 육아 때문에 지저분해진 옷 입고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워진 모습이 당연히 여자의 모습이 아니고 남자라 더 신선하고ㅋㅋㅋㅋㅋ 여러모로 리원이 마인드 너무 멋지다.

ST동생하고 친구가 젤 정상적인거같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

ST얘네 처음에는 불호였는데 보다보니까 제일 정상적인커플이였음

STㅋㅋㅋ 리원이 멋져 가모장적 ㅋㅋㅋㅋㅋ 굿굿

ST이 커플 제일 사랑해요 이 안정감 혼인신고도 안했는데 이 드라마에서 젤 안정감 있음

ST현상현 빨래 개는 모습 왜이리 귀엽냐

T박규영배우님 존나 이쁘다

ST그냥 난 얘네커플이 가장 귀엽고 재밌다


ST나도 어쩔수 없는 얼빠인가봐 이런 막장을 보면서도 아직 놓지 못하는 걸 보면... 서강준 얼굴이 젤 재밌는걸

T이 드라마예고뜰 때만해도 남주여주랑 전체적인 줄거리도 신선해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진짜 이런 신선한 막장일줄이야 ㅋㅌㅌㅌㅋㅋㅋ


ST하 결혼해서 아기도 낳구 아기도 사고로 죽었나봐 ㅠㅠㅠ 작가님 이솜 언니 데려다가 왜 그래요 ㅜㅜㅜ 배우 낭비 ㅜㅜ

ST작가님 우리 처음에 좋았잖아요? 네?

ST이게다 2화만에 벌어진일이라니,,충격과 공포

ST일부러 그런 건 아니지만 의사양반 만나고 인생이 완전 더 꼬여버렸네... 뭐 두 번씩이나 이혼한 본인도 힘들겠다만

ST전 이제 모든걸 내려놨어요.. 내용 무시하고 그냥 배우들 연기보는중인데 새삼 이솜 연기 잘하네요..서강준은 두말할것도 없고 조연들도 다 연기 대박인데 내용이 다 망침..


T아니 스무살의 그 풋풋함과 스물일곱의 나름현실연애같던 느낌 어제이후 하나도찾아볼수 없다. 아무리 드라마라지만 어느정도 시청자가 공감을 할수있어야지. 이혼녀에 애잃은엄마에 우울증까지...가도 가도 너무갔다. 재밌어서 매주11시 꼭챙겨봤는데 이제안볼꺼임. 아무리 좋게 결말지어도 진심 이번주말 회차가 드라마맥락다끊어놓음..화남... ㅋ 작가님 공부더하시고 드라마하시길

BEST와 이건진짜 박수쳐줘야행 이런 막장 개막장이 없음 결혼할사람있는데 거길 왜가니 준영아... 세은이랑 알콩달콩살아줘 영재는아니야 ㅜㅠㅠ

ST살다살다 드라마보면서 남주랑 여주랑 안되길 바라는거 첨이다

ST의사랑 영재 사이 있었던 아이가 사고로 죽었나봐요.. 진짜 영재한테 왜이래요 작가님...?ㅠ 그럼 또 준영이는 27살에 그랬던 것처럼 힘들때 옆에 있어주지 못해 미안해 하묜서 영재한테 가겠지 ㅅㅂ

응 준영이 애

ESTㅋㅋㅋㅋ이쯤되면 다 혼자 사는게 나을듯..ㅠ

T에라 모르겠다~


ST영재 딸 죽은 것 같은데 설마 준영이 딸이였다는 개막장 스토리는 아니겠죠?^_^ 지금 흐름으로 봐서는 이런 얘기 충분히 나올 것 같은데 부디 제 의견이 개소리이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지금 상황으로선 그럴수있음ㅋㅋㅋ 막장

작가님 참고해서 쓰실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막장 드라마로 만드시진 않겠죠 근데 지금 상황에서 준영재가 이어지는 방법은 그 아이가 준영이 아이였다로 되야 하는 것 같은데요 아이도 제법 크던데

T그만...그... 그만 ... 그만 !!!!!!!!!!!!!!!!!!!!!!!!!!!!!!!!!!!!!!

EST나쁜년 버리고 갔으면 잘살지, 애 잃었다고 다 너같이 살진 않는다.. 결혼했으면 그 의사도 사랑해서 했을건대 왜캐 사랑을 이기적으로 하냐 그리고 지금에 와서 멀 어쩌라고 준영이 결혼 까지 파토내면 진짜 개쓰래기된다.

ST강준이 흔들리기만 해 가만안둬...가만안둬...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흔들리기만 해봐라!! 온준영 너도 욕할꺼야~~!!! 영재는 저기서 이혼했다는 말을 굳이 왜 하는거야 ㄹㅇ나쁜X..결혼 앞둔 사람한테 무슨짓ㅋㅋㅋㅋㅋ

EST보면서 내가 뭘 보고 있는걸까 10화까지의 준영재 모습은 다 어디가고 애 잃고 우울증에 빠져 이혼하고 현실적일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싶긴한데 꼭 굳이 이렇게 만들었어야 했나 32살의 준영재 모습을 기대했는데 리스본가서 우연히 만나 다시 꽁냥되길 바랬는데 무슨 .. 이정도면 작가님 에라 모르겠다신 것 같은데 이해해드릴게요 13화는 꿈에서 깨는 걸로 해줘요 이해해볼게요!!!그니깐 그만..

ST어쩌라고

ST이쁜커플 깨트리지말고 조용히갈길가세요 영재야

T그만 준영아 귀닫아 ㅜㅜ 이혼한거 듣고 흔들리면 이건 머 호구다 ㅠㅠㅠ!!!!!

ST아 작가 그냥 다 이기적인 사람 만들어놓을 거 같은 느낌 그냥 준영세은 결혼시키고 영재는 의사랑 결혼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제대로 못쉰 거 같으니까 편하게 혼자만의 인생 찾아서 살게해줘라 아 배우들 너무 아까워 미친

ST뭐야 흔들리는거얔ㅋㅋㅋㅋㅋ??? 에이 설마


ST차라리 이럴거면 세은이를 이 둘 사이에 넣지를 말지,, 둘이 그냥 각자 인생 성공해서 성숙한 30대 연애 하는걸 기대했는데영재 캐릭터는 무슨 잘못이길래 32살에 애 잃고 이혼녀되고 사랑했던 남자는 결혼할 계획이라하고,, 그냥 이쯤되면 영재 캐릭터 개붕,,

T남주랑 여주랑 마주칠까봐 조마조마한 드라마는 또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쯤되면 시청자들 단체폭주ㅋㅋㅋㅋㅋ

ST이런거 운명이란 단어 쓰면 혼내줄거에요

EST세번 재회한다고해서 라스본에서 난 또 각자성공해서 꽁냥거리는줄 ㅋ.....진심 낚시도 이런 낚시가!!!!!!!!!!!

ST와 근데 너무 불쌍하다 아이 죽고 술애 취해 살다가 서로 멀어지고.. 너무 불쌍한 결혼 엔딩인데...

일단 다 필요없고 해피엔딩만 되면 좋겠어요....

BEST준영아 쓸데없이 친절하지말라고ㅠㅠ

ST제 3의 막장

ST고구마를 계속 먹고있었어 ... 한시간동안 .. 근데 마지막장면보고 67개의 고구마박스가 또 내 앞에 있는느낌 ..

ST슬프긴한데...이둘은 이제 끝인듯..ㅎ


EST민순경님 총가져와

어제 말한 내용이 ㅠㅠㅠ 총 가져와도 아무소리 안합니다 시청자들 ㅠㅠㅠㅠ

민순경님.... 오늘보니 준영이랑 맞는게 아니라 맞춘거라는거에 소름.... 여친있는거 알면서도 백도있다고 거짓말한거... 전 민순경 오늘부로 다시봤네요...

이젠 민순경 질투 시작 헤어지고 준영 영재 다시 크로스 막판의 끝판왕

ST영재가 너무 힘들어하는걸 계속 보여주는걸보니 영재아이가 준영이 아이일것같음. 준영이랑 헤어지고 임신사실 안것같고 준영이 이미떠났고 대시 많이했다던 의사랑결혼 아마 아이아빠 역할해준다고 했을것 같음. 근데 아이죽고 이혼. 이정도 상황이어야 준영이 성격에 영재한테갈듯. 오빠 다쳤을때 미안했다고 찾아갔던것처럼 모든거알고 영재한테 돌아갈듯??

개막장이네요♀️♂️

아니요 준영이애라도 다시 이어질필욘없음. 어떤수를 써써라도 준영이한테 임신소식을 알릴수있엇을텐데 결국 의사랑 결혼을택한건 영재임

ST파국이다

제 2의매력으로 제목 고치고 조기종영하세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라마는 이미 물건너갔고ㅋㅋㅋㅋㅋㅋㅋ이댓글ㄹ때매 개웃음ㅋㅋㅋㅋㅋㅋ

ST누가 백인호좀 델꼬와바 준영이좀 때리라고 시켜

인간남신와야함

ST시간대 편성이 잘못된 것 같은데요? 아침드라마 아닌가요

맞아요!!우리 엄마가 빠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절대로 준영이랑 영재랑은 안돼요!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장르 로맨스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스릴러..퇴폐드라마네욬ㅋㅋ

EST민순경님 목격했어... ㅋㅋ 드라마 내용 너무 그지같아

왜거길갔을까. 왜그사람을만났을까. 후회하지말라고한거보면 거길간건(포르투갈) 준영이만나러간거고. 왜그사람을만났을까는 호발이인듯.. 임신혹은 출산해서 준영이찾아갔는데 민세은과있는걸목격해서 돌아섰던지.

아 진짜 이렇게까지 했어야 합니까 작가님

ST준영이 아이가 아니라면 정말 가능성이 없어보이는데... 설마.....

EST준영이 아이가 아닌 이상 이건 답이 없다 .. 자기 아이인거 알고 세은이랑 결혼 포기하고 영재한테 가는 것 밖에는 ... 휴 .. 작가님 제발 더는 망치지 마세요 2화동안 실수 인정해드릴게요 이해할게요 그니깐 13화부터는 잠에서 깨는 신으로 시작해주세요

근데자기는 존재도몰랐던 애땜에(충분히알릴수있는상황) 4년만나고 결혼까지생각한사랑한여자있는데 의무감으로 전여친하고다시만난다늩게 말이됨? 제3의매력이아니라 걍 인생책임지늩거지

T민세은: 여보 내 전화 왜 안받어?

영재 :우리 식사자리 아직 안끝났는데요



'제3의매력' 서강준X김은혜 결혼한다..이솜X민우혁은 이혼 [종합]


[TV핫스팟] ‘제3의 매력’ 서강준, 물오른 연기력이 완성한 ‘온준영의 12년...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2.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뮤직 비디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