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13회 (181110)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1.
300x250


하리 VS 그 사람. 최후의 승자는?
내용
자신 때문에 플레이어들과 장검사가 죽을 위기에 처하자 홀연히 사라지는 하리. 아령, 병민, 진웅은 혼자 '그 사람'을 처단하러 갔을 하리를 걱정하며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지만, 하리의 빈자리만 더욱 크게 느껴질 뿐이다. 한편 하리는 '그 사람'을 불러내는 데 성공, 마침내 그와 홀로 대...내용더보기






ST원해찡 ㅡ 당잠사에도 그렇고 맨날 차에 치이는 역할 ㅜ ㅜ

BEST교통사고환자를 저렇게 흔들어대냐ㅋ

T그래도 이번엔 김원해씨 안죽었다 ㅎㅎ



T아령이 이쁘다

T아령이 얼굴열일


ST아령이 기억력 좋다

ST아령이 역시 똑똑

BEST아령이가 브레인이야





T차아령 똑똑하다

BEST아령이 진짜 똑똑



BEST아령이 손짓 뀌욥

ST아령이 따라가고싶다 ㅋㅋ



T아령이 큰그림

EST이거 진짜 개사이다였어요 ㅎㅎ 플레이어 내일 마지막화ㅠㅠ 재밌게봤어요 ㅎㅎ


T정수정 개멋있어....사랑해..

BEST꼴랑 한대로끝나다니ㅣ!! 맞은게 얼만데 그래도 속후련ㅋㅎㅋㅎㅋㅋㅋㅋ아령이도 멋잇ㅅ


Tㅋㅋㅋㅋ속이 다시원하네

BEST장검사님 휠체어타고잇어도 포스가


T만약 저사람 말대로 이 세상이 나 맘대로 내 계획대로 움직이는 맛에 취한다면 나도 저렇게 안 변할꺼란 자신이 없었다


ST오늘 진짜 사이다였는데 ㄴ내일까지도 사이다였음 좋겠어요ㅎㅎㅎ 고3의 낙이 하루밖에 안남았지만ㅠㅠㅠㅠ

ST하리 때린놈 주겨버려! 감히 우리 하리를!!!!!

T그사람 김종태 배우 멋져요.


EST아령이 보호하려고 문 잠그고 간거구나 ㅠ.ㅠ 셋이 잡히고 끝나는건가

BEST아령이의 오빠들 흑..


https://tv.naver.com/cjenm.player


'플레이어' 최종회, '그 사람' 응징하며 통쾌한 복수 성공할까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 14부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