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스크린 캡쳐] 나인룸 11회 (181110) - 김희선, 김영광, 김해숙, 오대환, 이경영, 김재화, 임원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1.
300x250


부제
내가 누구라고 말할 수 있는 者는 누구인가
내용
해이는 기산에 의해 마현철 살해용의자로 체포되고, 유진은 외국으로 떠나라는 기산의 협박에도 굴하지 않고 해이를 도우러 가려다 기산의 수하들에게 저지당한다. 해이가 안타까운 오봉삼은 해이의 부탁대로 장화사를 만나게 돕고, 해이는 자신의 몸이었던 장화사가 그날 주량만큼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내용더보기






ST네일아트 과거에도

ㅋㅋㅋㅋ디테일이 떨어짐

그것도 시뻘건색~~~그 손가락하고면접봤으니떨어졌지

ST11년전인데 머리스타일도 네일아트도 똑같다 실망이야 나인룸



EST형사님 순수해 멋쪄

EST장화사가 오봉삼볼때슬프던데.. 나중에봉삼이도알게될것같음



범죄자 좀 티비에 나오게 하지 맙시다.그것도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는 더더욱.

무릎 꿇어야하는 사람은 따로있지 않나하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배우들이 고생이 많아요.


회사때문이지 뭐 자기목숨같은 회사 살리려고

이렇게 되면 추영배 단독범행이 아닌건가..운전석에 기산 앉힌거 회장도.. 동의한거고 장화사가 자기가 데리고 있던 여직원인거 뻔히 알면서 누명 씌우고 감방 보내고.. 그아비에 그아들이네..



응 해이 니가 안죽였어 범인은 기찬성...

드라마가 약간 스토리가 어설픈건 있는데 어쨋든 몰입도는 최고다





안경쓴 배우 누구죠 연기 웰케잘함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마약사범으로 나왔어요~ 한양이 약 먹이려고 노리던..


T제원이 주연이니....?애가 갈수록 무서워지고 분량이 많아지고 잘생겨진다...

T이경영은 과거에 살인자고 마대표도 모건킴도 아들짓이네. 이경영이 시킨것도 아니고 그럴일 없겠지만, 자기 뜻으로 아빠천적 다 없앤거? 반전이다. 

그다음은 기유진되겟네

BEST지애비 빼다 박았네 완전히


ST추영배인걸 아는사람 다죽임ㄷㄷㄷ잘생겼는데 무섭다..ㄷㄷㄷㄷ


BEST추찬성

ㅋㅋㅋㅋ ㅋㅋㅋㅋ맞긴맞는데 빵터짐

T연기 잘하네 제원이 근데 YG뭐하니..?? 빨리 음반내주세요

ST나쁜역할인데 밉지가않아..

ST넘 잘생김~

ST기찬성~~ 왕대륙이랑 닮은듯 ㅎㅎ 뭔가 곱게 생긴 왕대륙ㅎㅎ


ST이경영이 기산아들인줄 몰랐다니 바보네. 기산하고 얼굴똑같이 생겼는데

ST에필로그 보니까 기세웅회장이 기산 산소가서 기유진이 성인되면 기산이름과 기유진에게 회사를다시 찾아 줄꺼라고 하던데 그냥 죽었을리없고 아마 지금 추영배 신복으로있는 비서실장이 실제로는 기세웅 사람같음 몃십년간 때를 보고있는거 같음 그리고 추영배가 다음회에서 총쏘던데 비서실장이 막아주는거같던데. 이렇게 구구절절 눈치 빠른냥 적어 됐는데 다틀리기

ST해이랑 언제 공조하는데ㅡ작가야ㅡ고구마전개네ㅡ언제 추영배 쫓아내는데??


https://tv.naver.com/cjenm.roomno9


나인룸’ 누명 벗은 김희선, 김해숙과 진짜 공조 시작할까 [TV줌인]


나인룸’ 김희선X김영광, 이경영 향한 '반격타임 시작'


나인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0.0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3.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지영수|극본 정성희
소개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