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23회, 24회 (181112)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3.
300x250


내용
여름은 공항에서 난동을 부리던 남자가 휘두른 칼에 찔려 쓰러지고,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여름의 엄마 윤혜원은 수연에게 여름과 어떤 사이인지를 물어본다. 수연은 여름에게 진짜 모습을 고백하게 될까...내용더보기








ST이제훈 연기 미첬다ㅠㅠㅠㅠㅠ


ST오늘 이제훈 눈빛 연기가 다해먹음

ST이번화 이제훈 감정연기 오진다...


ST똘마니야 출소했으면 착하게 살아야지!!

ST캐스팅 열일하시는 분들 이제훈 악역은 이 장면에서 감명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연기 너무 잘하는 거 아닌가여ㅠㅠ 눈빛부터 달라진

STㅎㄷㄷ..이제훈 오늘 연기 진짜 대박이다..진짜 너무 연기 잘해 미친 연기....

ST이제훈에게 맞고 있는 배우분 누구죠? 그냥 궁금해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나왔던 빡빡이입니다 ㅋㅋ

배우 안창환 입니다


EST오늘 이제훈 연기 절정임... 감정선이 진짜 천상배우였어

ST연기 완전 정점 찍었다..이제훈 연기 왜이렇게 잘해 ㅠㅠㅠㅠㅠ장난 없다 감탄


ST오대기랑 나영주... 둘 다 사복센스 무슨 일이야 개설레ㅠㅠㅠㅠㅠ 사복만 입어줘여ㅠㅠㅠㅠ

EST남친 앞에 서 있잖아여...? ^0^

ST이커플도 좋아여,,,,

ST영주 라면 먹는 거 진짜 귀엽다ㅜㅜㅠㅠ

EST자 여러분 이 두사람 언제 사귈까요

ST이제 시작인가

ST영주가 뭘 좀 먹을줄 아네 ㅋㅋㅋㅋㅋ아주 좋아

EST남친 앞에 서있네... 무심한듯 연고 챙겨주는것봐ㅠ츤데례 커플이야ㅠ❤이 커플 너무 좋아ㅠㅠ

EST김경남 배우님 이수경 배우님 목소리 좋아요 ^^분량 늘었으면 좋겠어요


EST둘다 안쓰러 죽겠다..ㅠㅜㅜ

BEST각별커플 행복하자 ❤




T옷고르는 수연이며 급멘탈붕괴되는 여름이 ㅋㅋ귀욥 ㅋㅋㅋ

BEST여름이는 머리가 산발이어도 예뻐...

ST아니 이수연 옷 개잘입어 ♡

ST예비장모님께 꼬까옷입고 예쁨받고싶은 수연이 ㅋㅋㅋㅋㅋㅋㅋ 는 사랑이죠~~ 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이 멘붕ㅋㅋㅋ귀여워


ST왜 보기만 해도 이렇게 흐뭇하니ㅠㅠ 더블 데이트 영원해

ST오대기랑이제훈 둘다 귀여워,,,,ㅠ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맛 안 맞는 거봐ㅠㅠㅠㅠ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T둘이 너무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아이스크림 주문할때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


BEST순간 현실 이제훈인 줄ㅋㅋㅋㅋㅋ솔직히 저거 타고 신났죠 이제훈님??ㅋㅋㅋㅋㅋㅋㅋ

ST대기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ㄱ

T데이트하는거 너무 좋아ㅜㅜ담에 또 4명에서 데이트해죠ㅜㅜ

ST영주가 대기 귀여워하는거 같다ㅋㅋㅋ너무좋아

ST영주랑 여름이 절친될각


ST이제훈 반말 + 뽀뽀에 눕습니다...그래도 돼? 네 됩니다ㅠㅠㅠㅠㅠ

ST반존대 삼뽀뽀 다뒤졌다

ST오늘의 하이라이트,,,개설레구요,,

ST수연.... 맘껏 그래도 돼 진짜 밤 새도 돼 정말로....

ST눈빛..와 꿀떨어지자나ㅠㅠ


EST이제훈은 몸도 미쳤다,,,

ST와 이제훈 등근육 대박이다


ST다부지다..연기도 너무 잘하고 이제훈 최고다! 눈빛도 넘 좋아ㅠㅠㅠㅠ

T잔뜩 긴장하는 여름이가 뭔가 웃기기도 귀엽기도 한데 ㅋㅋ

BEST이제훈 몸 진짜 최고다ㅠㅠ잔근육 봐

ST여름이가 아무렇지 않게 평소와 같은 모습으로 수연이를 봤으면 좋겠다..

T이걸 계기로 둘 사이가 더 단단해질듯

ST윤균상 말대로 신인배우들한테 감독들이 이제훈 연기하는 영상 보라고 왜 얘기하는지 알것 같네~ 연기에 진심이 나옴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39655


[팝업차트]'여우각시별' 8.4% 월화극 1위..정체 공개한 이제훈


여우각시별’ 월화드라마 1위 수성… 이제훈 “이런 나라도 괜찮겠어요?”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 32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8.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