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13회 (181112)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3.
300x250


부제
당신이 나 때문에 그렇게 된 거야, 다 나 때문이야
내용
도재가 마지막으로 본 모습이 할아버지였다는 얘기를 들은 우미는 도재에게 평생 그런 세계라도 사랑할 수 있냐고 묻지만 선뜻 대답하지 못한다. 한편, 채유리는 세계의 비밀을 오픈하려고 박기자를 불러내는데...내용더보기










BEST이민기 상대가 매번 바껴 감정 잡기 힘들텐데 잘 한다..

EST이걸로 이제 바뀌는거 없는걸로 합시다 작가님ㅠㅠ

EST와...이민기 연기 진짜 최고네...할아버지도...나 이장면 감탄하면서 봤다


ST이제 세계가 사이다를 주네 ㅠㅠㅠ 귀엽다 진짜ㅠㅠ

ST채유리가 야!!! 하고 서현진이 왜!!!! 할때 카리스마 대박 ㅋㅋㅋㅋ 동생이랑 동시에 소리지름 ㅋㅋㅋㅋ아 너무 사이다다 서현진 딕션 미모 최고 ㅠㅠㅠㅠㅠㅠㅠ

EST오늘부터 서현진 팬 한세계 팬 다할래

EST죽인다는건 나도 생각못함 개신박한 사이다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계 사랑해 세계 행복해!!!!!!!

EST와중에 얼룩 안남는 유리옷 가죽이니?

T이 언니 멋있다와우~~~~

EST으아아악! 세계 걸크러시! 터진다! 이런 모습 끝까지 가주세요 ㅠ

EST역시 세계 채유리 쟤는 한세계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야 왜


ESTㅋㅋㅋㅋㅋㅋㅋ 넷이 죽을때까지 짱친먹어요

ST이 커플 진심 현실연애같애ㅋㅋㅋ 그 만큼 연기가 갑 오브 갑

T둘이 사귀면 안됩니까...?

ST평생 넷이 붙어살렴ㅋㅋㅋㅋㅋㅋ다희도 5명ㅋㅋㅋㅋㅋㅋ


T낑깡이가 너무 싫어하니까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그래서 우미랑 정비서는 언제 사귀죠

BEST낑깡이 연기잘하넼ㅋㅋㅋㅋㅋㅋ

T이민기 올연말 상하나 받자~~❤

EST우쭈쭈 너무 어색해서 귀여워 ㅠㅠ 낑깡아 도재도 좋아해줘 ㅠㅠ


BEST이건 사심 백프로야 서로 눈이 아주 흑심이 아주

EST설거지 한다고 서있는데 신혼부부인줄 ,,


EST친오빠 친동생보다 보기 좋아 우리 예쁜 남매 승승장구해라

EST도사 남매 케미가 이렇게 쩐답니다

ST이제 진짜 남매같네... 서로 편들어주면서도 틱틱대고... 보기 좋네요ㅠㅠ

BEST이민기 목폴라 너무 잘생겼다....❤️

T도재, 사라네 식구들 하하호호 하는거 보니까 좋다~~


ST서현진은 그저 웃기고 도재사라남매는 진지하고 안재현은 신서유기때문에 너무 웃김ㅜㅜㅜㅜ

EST서현진 반응 리얼 현실반응이다ㅋㅋㅋㅋ

ST한세계 약간 엄마같아 너무 흐뭇해한다 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 4자 대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ST주연이 다 착해서 좋다

ST저 넷 조합에 우미 주환이까지 추가하면 갓벽


EST귀여워...둘이 현실 미손데...

ST언제까지 연기인지 이제 모르겠다ㅋㅋㅋㅋ

BEST서현진이 옷깃 잡고 있는 것도 그렇고 너무 자연스럽고 예쁜 세기커플ㅠㅠㅜㅠ

BEST모야모야 둘다 눈아 흑심 있어엉~~~??

EST둘이 말놨으면 좋겠어


ST잘했다 ㅠㅠㅠㅠ 우리 짠짠뿅뿅이 ㅠㅠㅠㅠㅠㅠ 직구 최고 ㅠㅠㅠㅠ

STㅠㅠㅠㅠㅠ존예 존잘 그냥 어서 프러포즈 하고 결혼해ㅠㅠㅠㅠㅠㅠ

ST안재현 신서유기 때문에 웃겨 너무 ㅋㅋ

ST이다희 존예ㅠㅠㅠㅠㅠ

ST드디어 은호 사라 사귀나요ㅠㅠㅠㅠㅠ이제 연상연하 케미 볼수있나요ㅠㅠㅠㅠㅠㅠ은호가 누나 하는거볼수있나요ㅠㅠㅠ사라가 질투하는것도 볼수있나요ㅠㅠㅠㅠ와 씨 생각만했는데 개설렌다미라이키


ST10년 꿈을 버리네...진짜 둘이 이제 꽁냥만 남았다ㅠㅠ

ST아 둘이 말만 안했지 거의 사귀는 거임

BEST이다희 외모 진짜 할렐루야다 황제님 사랑해요

T결국 예수님인지 하느님인지 다희언니랑 협상해주셨다 역시 세상은 자본주의야


T개사이다

ST어서와, 수족관이 진짜 네 관이라는 말은 처음이지?

ST커플이 둘닼ㅋㅋ 살인예고얔ㅋㅋ

T이 커플 오늘 사이다 제대로네 진짜

EST어항의 목적ㅋㅋㅋㅋㅋㅋ

ST세기 오늘 살인예고 한번씩함 ㅋㅋㅋㅋㅋ 존나 사이다

ST난 이민기가 꺼지라면 ㄹㅇ남극으로 꺼져서 펭귄이랑 놀수있음


EST한세계 입장에서는 본인 옆에서 그렇게 힘들어 한 서도재를 보고 어떻게 감히 웃을 수 있을까. 정말 사랑한 남자의 제일 큰 고통이 자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나같아도 옆에 못 있어 다 내 탓만 할 수 밖에 없을 거 같다. 아무리 세계의 생각이 어른스럽다 한들 저 상황 앞에서는 쓰러져버릴듯 싶다.. 도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이겠지만. 세계는 그런 도재를 보는 마음이 너무 아프겠다..작가님 왜 세계한테 이런 시련들을 주는거에요..

ST서현진연기진짜 ㅠㅠㅠㅠ미쳤다

EST연기는 진짜 누구도 뭐라 못한다 진짜 너무 잘해.....

EST도재는 세계라고 해도 다 이해해줄거야...ㅠㅠ 제발...


EST감정 전달 너무 잘 하는 배우야 ㅠㅠ 언니 입덕할 것 같아요 ㅠㅠ

ST저렇게 우는데 대사가 다 들림 갓현진 ㅠㅠㅠㅠㅠㅠ

EST이 씬 보면서 울면서 운전하는 세계가 너무 불안해보였어 ㅜㅜ 사고날까 얼마나 조마조마했는데 ㅜㅜ

ST진짜 서현진 끅끅대면서 우는거랑 물건 다 깨부수면서 무너져 내리는거 너무 마음아프게 잘한다 ㅠㅠ 그 감정이 다 느껴져 찌통..

T와,, 진짜 연기 미쳤다ㅠㅠㅠㅠ 나같아도 옆에서 어떻게 웃고있어ㅠㅠㅠㅠ

T세계야 혼자 힘들어 하지마 도재가 있고 시청률 올려주는 시청자가 있잖아!ㅠ


ST관리자님 두 영상 합쳐도 4분 안되는데 왜 구지 따로 ..

광...고.....또르르

EST한세계 팬싸때 나오는 여자팬 거의 나임 연기만 못했더도 탈덕인데....연기천재라 탈덕없음

EST오늘 마지막 염전에서 한세계 소금퍼먹는거같았음

ST서현진 너무 연기 잘해요 ㅠㅠ

EST연기 미쳤다...목소리 떨리는거 진짜 디테일 ㅠㅠㅠ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TV핫스팟]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진실 마주한 ‘세기커플’…시...


'뷰티인사이드' 이민기♥서현진 이별 위기..어떻게 극복할까[★밤TV]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빈틈없는 '로코연기'…안방극장 '세계앓이' 中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뮤직 비디오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