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플레이어 14회 (최종회) (181111) - 송승헌,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2.
300x250


부제
모든 것을 건 플레이어들의 마지막 작전!
내용
'그 사람'이 하리를 향해 방아쇠를 당기려는 순간, 플레이어들이 나타나고! 아령, 병민, 진웅이 부하들을 상대하는 사이 하리는 도망치는 '그 사람'을 쫓아간다. 그러나 수배 중인 하리가 출동한 경찰에게 붙잡힌 틈을 타 그 사람은 유유히 떠나버리고... 부하들을 정리하고 내려온 플레이어들은...내용더보기






EST아령이 맞말했네ㅋㅋㅋㅋ

ST아령이 은근디스잼 ㅋㅋ


아령이 혼자 수배안뜬거 ㅋㅋㅋㅋ


병민이능청스러운거 매력터짐ㅋㅋ


ST친구,가족없던 아령이에게 ㄹㅇ 가족같은사람들이 셋이나생겼네 ㅠㅠ

T눈물나게 아름다운 오빠들ㅠ

ST진짜멋있다ㅠㅠㅠㅠ 소중한아령이 지켜줘서 감사합니다

ST아 오빠들 아령이 생각해주는거 감동이면서 아령이 맘생각하면 또 짠하고ㅠㅠ

BEST아 진짜ㅠㅠ 저런 오빠들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ㅠㅠㅠㅠ 오빠들 개머싰어ㅠㅠㅠㅠ


EST혼자 남겨진 상황은 같은데 전에는 배신당한거고 지금은 아령이 보호하려고ㅜ

T같이 울었네요ㅠ

EST오빠들이 진짜...이 장면 너무 브금도 그렇고 적절하게 절절했음...





이거는 진심 대박이었음...이분들의 한계는 어딜까...


솔직히 하리가 제일 멋진건 분노에 사로잡혀 죽여버리는게 아니라 저렇게 평생 머리 못들고 살게 만든거다. 저게 어쩌면 죽는거 보다 더큰 고통일수도 있으니까. 

결론은...최수혁 개 짱임..




형량가지고 저래 웃는건 이사람들뿐일거다...

잡혓어도 먼가자꾸 웃음이나네ㅋㅋㅋㅋㅋㅋㅋ미션클리어


ST좋은오빠들이다 울아령이 행복해야해

ST네명 의리 진짜 좋다ㅠㅠㅠㅠㅠ 이넷 케미 못잃어

ST아령이 진짜 행복해라 ㅠㅠ

BEST오빠들은 멋있고 아령이는 예쁘고 다들 최고다


진짜 멋있는 검사님 ㅠㅠ 결말도 맘에들구 최고였습니다!!

장인규 검사님이랑 플레이어들 진짜 대단했습니다ㅠㅠ 검사님 정말정말 멋있어요!

저아져씨 진짜웃긴아져씨ㅋㅋ


BEST진짜 NG엄청났을 것 같은뎈ㅋㅋㅋ웃겨서 ㅋㅋㅋ

T빨간맛~~~플레이어들센스반햇쟈나

ST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ㅋㅋ 저거 공개할때 이미 예상했었 ㅋㅋㅋㅋ

EST빠빠빠빨간맛~궁금해허니~ㅋㅋ

T케이블 드라마가 4넘으면 인기 많은것인가요

네 더군다나 ocn이면 높은편이죠

EST저것두 병민이가 했겠지 ㅋㅋㅋㅋ진짴ㅋㅋ너무 유쾌했다


ESTㅋㅋㅋㅋㅋㅋ귀신이래

ST아령이가 빠짐안되지 ㅋㅋ 역시 의리의 플레이어들

T꿀잼 꿀르르르잼

EST시즌2 가즈아ㅏㅏㅏㅏ 새로시작한댔으니까 다시 돌아와여!!

BEST와 모자 벗을때 아령이 진짜 여신...

T아령이일줄알았어ㅋㅋ


EST엔딩아니잖아 그치? 다시 시작한다며.. 그럼 시즌 2 나오는 거지 그치?? 작가님 그런거져?

ST플레이어 이드라마덕분에 토일 웃었어요 ^^사이다와 고구마를 준 플레이어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시즌2를 원해요!14회찍으신다고 고생하신 스태프분들,배우분들 수고하셨습니다!앞으로도 좋은 드라마해주시길 바랍니다!

ST진짜 ㄹㅇ 시즌 2나와서 검은 돈 더 터는 거 나와야 됨

ST진짜 넷다 너무좋았다 ㅠㅠ



https://tv.naver.com/cjenm.player


'플레이어' 송승헌X이시언X태원석, 정수정 따돌렸다…정수정 오열


'플레이어' 4인방, 통쾌한 복수극…새 삶 찾아 떠났다(종합)


플레이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29. ~ 방영중 14부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고재현|극본 신재형
소개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