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신의 퀴즈 : 리부트 2회 (181115) -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한, 김기두, 유정래, 박효주, 윤보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11. 16.
300x250


내용
불길에 휩싸여 추락하는 피해자! 쫓고 쫓기는 추격전 끝에 경희는 용의자를 놓치고, 진우는 범인이 어떤 화학물질을 이용해 피해자의 몸에 불을 붙인 후 살해했다는 사실을 추리해낸다. 피해자를 부검한 후, 진우는 범인이 뭔가를 심판하기 위해 이런 일을 벌였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한편 꼭 껴...내용더보기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강형사 이세상범죄 막으려 달려라 강형사 ~~ ㅋㅋㅋ


씨엔아 우리 강팀장님 다치게하지마... 부탁아니야...


한진우의 촉은 실망시킨적이 없으니까.... 일단 믿고보는거지.....


앙숙케미도 좋아ㅋㅋㅋㅋㅋㅋ


T두바이 담배가게ㅋㅋㅋㅋㅋㅋㅋㅋ

ST난 또 담날 아침에 바로 수염깎고 나올줄 알았쟈너

T마지막에 한진우 질투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




구돌이가 형사가 되었다 연기짱


잘했어 진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 혼자 다해ㅜ

자존심 지킨 진우ㅋㅋㅋ



시즌이 지날수록 강형사님이 넘좋아


그 다리가 저 여자일줄이야...



크으 저런 단호함 좋아요ㅠㅠㅠ 진화하는 두뇌 ㅠㅠㅠㅠㅠㅠ


ST이렇게 보니까 재경이랑 동해가 잘했었다는 걸 새삼 느낀다

ST밝아보이지만 속으로는 시우 생각 많이 날 듯.....그게 더 짠해ㅠ

T신퀴는 다 좋은데 왜 매시즌마다 아이돌을 못넣어서 안달일까ㅜㅜㅠㅠㅠ 보라야 좀더 잘하자ㅜㅜ


ST시즌1 생각나서 넘 좋았던 장면ㅠㅠㅠ 와중에 진우는 왤케 잘생긴거람 (오열)

EST항상 교수님이랑 대화나누는거 넘 좋았는데 이렇게 보게되니까 슬프다ㅠㅠ

ST장교수님..신이 내린 퀴즈를 가장 많이 맞춰온 한진우.. 감동ㅠㅠ


T아니 머리도 놀랍고 덩치도 무슨일..... 내가 알던 사람 맞나 싶어서 김재원 찾아봄ㅋㅋㅋㅋㅋ완전 다른사람ㄷㄷㄷ

ST헐 김재원 저런 역할 하는거 첨 봐서 신선....

ST진짜 순간 보고 놀래서 앞에 내용 다 까먹음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quizofgodreboot


[종합]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사건 해결…김재원 등장



신의 퀴즈 : 리부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11.14.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종혁|극본 강은선, 김선희
소개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