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11회, 12회 (181206)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7.
300x250


내용
"몇 달 만에 처음 웃습니다" 자신을 웃게 만드는 써니에게 마음을 여는 왕식. 한편 왕식은 옛 기억에 괴로워하는 이혁에게 접근해 신임을 얻는다. 
그리고 오랜 시간 염원해온 복수극의 막을 여는데...내용더보기








ST최진혁=천우빈 찰떡입니다

ST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할마마마 비녀꽂는거 실화?

EST미쳤어 진짜 너무 멋있다ㅜㅜ 나도 들어주오ㅠㅠ

ST최진혁은 나올 때마다 너무 설레ㅠㅠㅠㅠ

BEST최진혁 오늘 완전 설렌다... 하는행동 조각미모에 목소리 완전 설렌다 ..둘이 럽라인 들어가면 심장 뽀개지겠다!!




EST최진혁 오늘따라 엄청 맞네 ㅠㅠ 천우빈이 무슨 동네북이냐 태후 나쁜X

T모자가 쌍으로 때리냐...손버릇 드럽네 증말


EST그래! 이제 변하는거야! 기황후의 하지원처럼! 똑똑하게 헤쳐나가자!!!

BEST태후가 민유라 엄청 싫어서 써니황후가 답답해서하는말이지만 맞는말이네 근데 써니황후도 등장인물보니깐 각성? 하는듯그리고 뜬금없지만? 써니황후 한복 넘나 예쁘다 한복입은 써니황후모습도 예쁘고

T써니가 각성하는 모습 기대기대..이 드라마의 하이라이트일듯


ST그래도 말로 되받아쳐서 다행.... 가만히 듣고 울기만 했으면 답답했을텐데

ST황제 팩폭 쎄게 당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써니는 참지않긔

ST빨리 우리 써니 좀 행복하게 해주세요....

BESTㅋㅋㅋㅋㅋㅋ 짠한데 귀엽다 ㅠㅠ


EST빨리 써니랑 우빈이 이어주세요ㅠㅠ 써니 우는데 마음아파...

EST최진혁 왜 이림 멋진거야~~~ 존잘 존멋~~~!! 배려심 설렌다 진짜 최진혁땜에 본다

ST최진혁 비쥬얼 최고야.....ㅠ

ST최진혁 진짜 세상 스윗하다ㅠㅠㅠㅠㅠ



BEST저분 돌아가시면 써니 혼자잖아ㅜㅜㅡ

EST빨리 황제가 황후한테 빠졌으면 좋겠드아ㅠ

ST장나라 얼굴크기 실화냐..

ST할머니 가발 벗으시니까 다른분같다



EST때묻지않았구나 황태제는.. 이 러브라인도 빨리보구싶다

EST우리 마수리가ㅠㅠㅠㅠ

T둘이 잘된다고 하던데...ㅎㅎㅎㅎㅎㅎㅎㅎ


BEST마필주 벌써 죽음??? 이제 어쩌려고?? 전개 겁나 빠르네;;;

그니깐요. 완전 전개 빠름ㅋㅋㅋㅋ 죽은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눈뜨고 피흘려서 띠용!?!? 했어요ㅋㅋㅋㅋ 왕식이도 결국 사람 죽이고 완전범죄 해버리니깐 아쉽네요(살인자가 안되길바랬는데)ㅜㅜㅜㅜ 제일 위험 인물 클리어 했으니 이제 경호대장 죽이즈아아아아ㅏㅏ

T일단 마필주 한명 미션 클리어~~~


EST천우빈 머리 쓴거 신의 한 수였다 빨리 복수하자ㅠㅠ 최진혁 존잘

T너무 비현실적이고 말도 안되는데 또 그 맛에 봄ㅋㅋ

T근데 다른 경호원들이 천우빈얼굴 한명이라도 못보다니...다들 야맹증인가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도ㅋㅋㅋ 벌써부터 얼굴 들킴 앞으로 경호원 못하잖아 이생각 했는데 아무도 못보다니ㅋㅋ 자동차 선팅이 잘되어있나봐요^^ 

선팅 불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팅불법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웃기네욯ㅎㅎㅎ


ST경호대장 걸리적 걸리적

EST나 여기서 들키는줄ㅠ 천우빈 머리 좋네

ST고구마와김치를 같이주는 드라마....


ST써니 이제 흑화 되는건가요!!!!! 제가 누굽니까!!!!!!!!!!

다음화에 최소한 써니가 민유라 뺨때기 찰지게 때리는 씬 나와야함... 막장인데 작가 필력이랑 드라마 전개가 시원시원하네~

김순옥 작가 미니시리즈같이 쓴다 ㅋㅋ 장나라가 나와서 그런가 미니느낌나서 좋음 ㅋㅋㅋ

여태껏 쓴 막장극이 주말극이었는데 등장인물부터 젊고 미니시리즈시간에 옮겨서 더 트랜디해짐ㅋㅋㅋ

EST써니황후 눈빛 바꼈다 맘 단단히 먹고 민유라 혼내주셔요ㅠㅠㅜ 둘다 우는데 진짜 맴찢ㅠㅜㅠ

T흑화써니를 응원합니다.

ST이제 여주남주가 모든걸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부술일만 남았나?

ST눈 가려줄때 치였다 ㅠㅠㅠㅠ

BEST그래 둘이 손잡고 복수도 하고 꽁냥도 하쟈....ㅎ

ST천우빈 경호원 내 경호원 해줘ㅠㅠ

ST써니 흑화....♥전 여기 눕겠습니다....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장나라X최진혁, 신성록과 이엘리야 관계 알았다(종합)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10.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