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남자친구 4회 (181206) - 박보검, 송혜교, 장승조, 곽선영, 김혜은, 고창석, 전소니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7.
300x250


부제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돌아가는 건, 여전히 괴로운 일이네
내용
순수하고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 진혁에게 두려움을 느끼는 수현. 애써 진혁을 밀어내려 해보지만 수현 역시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억누르기가 쉽지 않다. 한편, 진혁에 대한 혜인의 마음을 눈치챈 김회장은 혜인을 이용해 수현을 더욱 곤란한 상황으로 몰아넣으려고 하는데...내용더보기







ST박보검 다 듣고 있었어 ㅠ 저 얘기 듣는거 슬퍼 ㅠ

ST보고싶어서 왔대 수현아 멀어지지 않아 걱정하지마 ㅠㅠㅠ그만하지마ㅠㅠ

EST수현이도 안타깝고 진혁이 마음도 이해되고 제발 둘다 꽃길 좀 걷자 ㅠㅠㅠㅠ

EST너무 슬픈 이야기다 대표님ㅠㅠ우리 청포도 다 듣고 있었구나ㅠㅠㅠㅠ아니 근데 박보검 자는거 넘 이뿌잖어?ㅠㅠ


BEST화려한 포장은 안쳐다 보고 우리 진혁이 검정봉지의 감자떡에 손이 가는ㅠㅠ 마음이 그런걸 어째ㅠㅠ

BEST안돼 저리가! 포크레인으로 밀어버리기 전에!!!!!!!

EST박보검이 주는 감자떡 세상존맛일듯


ST전남편님 멋있으시네,,,,, 여기서 만큼은 서브병 안된다,,

진짜 멋있어서 서브병걸리려다가 보검이 나오면 서브병오려다가버려ㅠㅠ

EST장승조님 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ㅠ저에게 오세요...

아주머니 이러시면 안되요..

장승조 돈꽃에서는 때려주고싶었는데 여기선 서브병걸리겟네 ㅠㅠ

ST아니ㅠㅠ 물론 혜교 보검이지만 멋진 서브남주이고 스윗한사람이다...수현을 위해서 이혼해준거ㅠㅠ

BEST장승조가 더 멋있어보인다..... 어쩌지 보검아ㅠㅠㅠㅠ

EST이혼도 수현이를 생각해준게 아닐까 수현이가 자신의 엄마에서 벗어나서 자유롭게 살라고 ....


ST아닌척 하더니 진혁이 다 듣고 있었어 ㅠㅠㅠ 속상해 ㅠㅠㅠ 진혁아 직진 힘내!!!!!!!

아ㅠㅠ 보검이는 똑땅해ㅠㅠ 자꾸 대표님이 멀어지는거 같아서 보검이는 똑땅해 히잉

EST오늘부터 김진혁아니고 직진혁이다

EST박보검 씽긋 웃는거에 나 관짬

T차수현씨라니......하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박보검 심멎..


ST박대리 ㅋㅋㅋㅋㅋㅋ 뭔가 큰일 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진혁이의 큐피트가 되어 주세요

BEST박보검 사회생활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EST이 분 어디서 봤나했더니 미스터션샤인 도자기 수제자 일본인이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여기 회사직원분들 다 사랑의 큐피트 역할 할꺼 같음ㅋㅋㅋ


ST세상ㅋㅋㅋㅋ저 소색 가디건을ㅋㅋㅋㅋㅋ박보검은 집에서도 존잘이네 근데 아부지 뭔가 눈치챈 느낌??

마자여 아부지 눈치 채신 것 같아용

ST진명아 맞어 니네 형이래 ㅋㅋㅋㅋㅋ진혁이래 모른척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피오 연기 잘함 ㅋㅋㅋ


BEST넥타이에서 터졌다 진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ST근처에 진혁이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 수현이 큰일날뻔ㅜㅜ 진혁이가 잘 처리해줘서 다행이다

EST박보검 박력 격양된 목소리 걱정해주는 목소리 설렌다 ㅠㅠ

T기승전 넥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내놔요! 하자마자 진혁이 활짝~ 대표님 선물 받아줘서 고맙습니다

EST12시 땡 하자마자 젤 먼저 축하하고 싶어서 ㅋㅋㅋ 귀엽다 진혁아 결국 대표님이 선물까지 받아갔어 ㅋㅋㅋㅋ

T손 내민 순간 입꼬리 승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선물달라고 창문내리고 손내미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12시 땡 하자마자 생일 축하한다는 진혁이도 귀엽고 내놔요 하는 수현이도 귀엽고


EST아빠랑 같은 책을 주는 남자친구 설정 너무 좋아요. 따뜻해.

T아버지가 수현이한테 조금 더 힘이될수있는 존재였으면,,ㅠㅠ

T아버지는 좋은데 어머니가 ㅠㅠ


EST박보검의 대사 하나하나에 견고하고 따뜻한 마음의 결정이 느껴진다.

ST사람이 사람을 마음에 들여 놓는다는 거, 아주 잠깐이더라도 그런건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오늘 명대사

ST진혁이 배운티가 난다고해야하나... 엄청 멋잇다,,,,


BEST백마디 대사보단, 송혜교눈빛이 다했다 아련하고 처연하고 아름다워

ST수현이 눈물 고인체로 활짝 웃는데 아주 힘든곳에서 비상구를 발견한 느낌이랄까. 진혁이랑 행복하세요 언니ㅠㅠ

ST엔딩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ST이름 불러놓고 그렇게 화사하게 웃고,,,,,라면먹고싶다고 하면 시청자 죽는다

EST숨어있지 않고 당당하게 대표님! 진혁아 너무 멋있었다ㅠㅠㅠ

T와 저 계속 몰아가는 상황에서 진혁이가 대표님!!! 하고 부르는 순간 막 내편이 나타난거 같아서 내가 다 울컥ㅠㅠㅠ힝ㅜㅜㅜㅜ 오늘 엔딩 지렸꼬 렛있꼬우ㅜ

EST송혜교 와....진짜 예쁘다 진짜....

BEST오늘은 여기다.

라면먹고자~~ㅋㅋㅋㅋ

ST나도 모르게 눈물이 그렁...ㅠㅠㅠㅠㅠ

EST송혜교 눈물 고이는거 ㅠㅠㅠㅠㅠ나도 롬곡..

ST엔딩 존나 기다렸어요 ㅠㅠㅠㅠ 박보검 미친돈키호테 ㅠㅠㅠㅠㅠㅠ

ST직진남 김진혁을 응원합니다

ST진짜 ㅠㅠㅠㅠㅠ 직진혁♥️♥️♥️


T예고까지 줄준 몰랐다,,,, 본격입덕드라마

ST눈치없는 금 월 화 ,,,,

토일은 혹시 알함브라??

BEST진혁이 수현이 꽃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둘 다 행복한데 시어머니가 또 괴롭힐까봐 맴찢 ㅠㅠㅠㅠㅠㅠ

ST엔딩 때문에 담주도 봐야겠네..


https://tv.naver.com/cjenm.tvNencounter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향한 ♥ 고백..장승조는 질투[★밤TView]

"외롭게 두지 않아"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4회 연속 '전 채널 1위'

남자친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11.28.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신우|극본 유영아
소개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