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황후의 품격 9회, 10회 (181205) -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아, 신은경, 스테파니 리, 윤소이, 이희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6.
300x250


내용
드디어 맞이한 써니와 이혁의 두근두근 첫날밤! 질투에 불타는 유라는 써니의 달콤한 신혼에 검은 마수를 뻗친다. 한편 왕식은 이혁의 마음을 얻기 위해 검을 잡고 나서는데...내용더보기








ST이엘리야는 너무 고급스럽게 이쁨

T이태임이 보인다

ST저 공주 너무 웃겨서 좋아ㅋㅋㅋㅋㅋㅋㅋ


T언제쯤 민유라에 여우짓을 왕식이가 알아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그 와중에 최진혁 미모 열일 ..설레네 ㅋ 목소리 엄청 좋아서 깜놀

T이 드라마는 확실히 주연 배우들이 모두 비주얼 깡패라 어떤 커플이든 다 잘 어울림 나올 수 있는 경우의 수 다 잘 어울려


EST대체 누가 장나라를 30대로 볼까.. 내 눈엔 대학생인데♡

BEST장나라 너무 귀여워....♡

ST장나라 사랑스럽다

EST이 드라마 뭔가 너무 뻔하고 막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는 맛에 봄

EST장나라 러블리하다 한복이랑 머리에 쓴거랑 비녀도 잘어울리고 예쁘다~


EST민유라의 실체를 빨리알아서 다행인듯 몰랏으면 호구될뻔,,,,

EST최진혁이 발견해서 사이다

BEST됐다 일단... 우빈이랑 써니랑 한편먹고 빨리 복수하자

BESTㅁㅊ.......써니불쌍..


T장나라 불쌍해 ㅠㅠ사랑 많이 받아야 하는데

T폐하 하루에 두탕뛰시느냐고 코피나실듯. .작가가 너무하심

EST황제님 이제 제발써니 사랑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ST신성록 표정ㅋㅋㅋㅋㅋㅋㅋ

T황제의 유혹

EST하 신성록 개설레ㅠ 로코 많이 찍어주세요 반지작 반지작 같은 거 말고ㅠ

ST오써니를 소중히 해주세요 얼마나 후회할려고 이렇게 막대해ㅋㅋㅋㅠㅠ

EST슬픈 첫날밤이네요~ㅜㅜ 황제 나쁜넘ㅜㅜ


EST와.. 이야기 전개하는 속도 엄청나네

그러게요. 완전 맘에들어요ㅋㅋㅋㅋㅋ 왕식이가 민유라 바로 나쁜년인거 알아채서 너무 다행이고, 민유라가 자기 모함하는 태후 비서 녹음한걸 갖고있을거라곤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


ST지자식까지 대신 거둬주고 본인이랑 아들이랑 다 키워주고 발목 안잡으려고 인생 던졌는데 그걸 피로 갚네

EST와 진짜 나쁜 년이다......

ST왕식이랑 민유라 사이에 아이가 동식인줄알았는데....휴~~다행이네요~ㅋ

ST이건 진심 쉴드 불가야....

ST유라는 밉지만 이엘리야의 열연..


EST장나라 목소리 청아한거봐!!!!!!!ㅠㅠ

ST황제 자기도 모르는 입덕부정기 겪는중

ㅋㅋㅋㅋ입덕부정기 ㅇㅈㅋㅋㅋ

BEST이렇게 귀여운 황후인데... 아 황제 진짜 정신 언제 차리냐고ㅠㅠ

BEST초대가수가 황후마마야~ㅋㅋㅋ 막장인데 계속 보게되네 ㅋㅋ

ST본격 정 드는 드라마

ST장나라 노래 연기 못하는거 없다

ST장나라가 이 씬 너무잘살린듯ㅋㅋㅋㅋ

ST노래도잘하고 사랑스럽고 장나라 진짜 러블리


ST눈빨게지는거 보고 반했습니다

마성의 기쁨 보세요~~

ST오늘 진짜 최진혁이 열일했음 연기 대박




ST이 둘이 싸운게 젤 꿀잼 포인트 ㅋㅋ

EST태후 마마 당하니까 짜증난다..빨리 윤나영 빙의하자!!

EST태후나 민유라 둘다 나쁜 악녀이지만그래도 태후가 민유라 이기면 좋겠다근데 민유라가 보통X이 아니여서 쉽지는 않겠지만그래도 민유라는 꼭 천벌받길


T조선일보 싹퉁바가지 얘 풍자하네 ㅋㅋㅋ

T유모가 저 애기 엄마라던데...진짜 궁에서 멀쩡한인물이 없는거여

T홍시야 여기서 뭐하니?ㅋㅋㅋㅋ

ST어디서 많이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그 조선 어디ㅋㅋㅋㅋ

T조선티비 그아이네


T갑자기 분위기 만화 무엇 ....?

개뿜음ㅋㄱㄱㄱㄱㅋㄱㄱㅋㄱㅋㅋㅋ

이 드라마는 작가가 본건 다 때려넣는 드라마같다ㅋㅋㅋㅋ

도대체가 알수없는 드라마ㅋㅋㅋㅋㅋㅋ

킬빌 느낌 내고 싶었던 거 같은데.....결과는 폭솤ㅋㅋ

T (눈을 의심)

실시간 검색어 1위 황후의 품격 원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들아 이거 웹툰 원작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T작가님 하고 싶으신거 다 하세요ㅋㅋㅋㅋㅋㅋ

피디가 리턴피디라 리턴포스터처럼 만화적요소 넣고싶었나봄ㅋㅋ

EST아니 정말....잘 싸우고 있는데...왜????? 액션씬 멋있는데...갑자기 왜???????? 굳이?????

T이세상 드라마가 아니다...

ST중간에 신성록 혀 ㅋㅋㅋㅋㅋㅋ

무서워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치마루냐

EST개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혀보고 너무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화려한 효과를 넣지못해 씨지를 대신하여 그림을 그린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살인비녀ㅋㅋㅋㅋㄱㅋ

태후가 무서워하는 이유가 있었음 ㅎㄷㄷㅋㄱㅋㄱㄱㄱㄱㄱ ㄱㅋ

EST비녀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리에 박혀버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다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T할마마마 평소에는 인자하고 털털하신데 보통 내공이 아닌듯

T와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녀 던질줄은 상상도 못했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 상황인데 저 비녀 왤케 웃곀ㅋㅋㅋㅋ

ST할머니 곧 없어지는거아냐? 제발 죽지마ㅠ

의문의 죽음을 당한대요ㅠ이미 인물소개도에 죽는다고 나와있어요ㅠ

EST할마마마 그나마 정상인이었는데 영 느낌이 안 좋다,, 죽지마세요 제발,,


T장나라 안쓰러워죽겠음 ㅠㅠ..이럴때마다 하필 맨날 옆에 최진혁이있어 얼마나 비참할까 빨리 폐하가 장나라좋아해서 쩔쩔매는거 보고싶음 ㅠ

EST써니흑화해서 황제버리고 우빈이선택하길 민유라에게복수했으면좋겠어요

BEST황제 인물 설명에 나중에 써니 나쁜 방법으로 사랑하게 된다던데.. 너 나중에 후회한다 ㅠㅠ

ST소현황후 뭔가 신은경이 죽인것같아요 ㅠㅠㅠ

T자기가 비참할때마다 지켜본 사람이면 자존심 많이 상할듯ㅠㅠ뭔가 들킨거같고..써니처럼 밝고 당당한 성정이면 더..

ST흑화 써니


https://tv.naver.com/sbs.thelastempress


'황후의 품격' 최진혁·박원숙, 신성록·이엘리야 알아챘다(종합)

"분노 폭발"..'황후의 품격' 최진혁의 처절한 눈물, 시청자도 숨죽였다  (숨 잘 쉬고 웃으면서 봤는데?)


황후의 품격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1.21. ~ 방영중 48부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주동민|극본 김순옥
소개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황후의 소식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