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3회 (181208) - 현빈, 박신혜, 박훈, 찬열, 이학주,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9.
300x250






내용
자신의 의도를 숨긴 채, 희주의 낡고 오래된 호스텔을 사겠다며 거액을 제안하는 진우. 그라나다에 이민 오자마자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사망으로 온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힘들게 살아온 희주는 진우의 제안이 꿈인가 현실인가 싶어 마음이 크게 흔들리고... 한편, 진우는 미뤄두었던 승부를 내기 ...내용더보기




ST누나 꿈이 기타리스트였는데 못 이루어서 세주가 NPC로라도 만들어준건가보네
단순히그걸 넘어서서.. 이 게임의 핵심키일듯.. 현실을반영한(빅데이터) 게임속인물이 생성될듯. 그래서세주는 이미게임속에서 악당인 차형석을본적이있어서 게임을안넘기려고했던건아닌지
ST빨간베일쓰고 기타치는데 완전 이뻐ㅠㅠ박신혜♥♥
진우 어서 5렙 돼서 희주 아니 엠마랑 대화 가능해졌으면.. 너~~허무 예뻤다 진짜ㅠㅠㅠㅠ
EST와 박신혜... 진짜 존예다
EST진짜 신기한 드라마. 박신혜는 드라마 진짜 선택 잘함.
ST대표님이 희주 현실이랑 가상세계 구분못할것같아ㅠㅠ
ST너무 이뻐서 나도 모르게 동영상 찍었다 알함브라 영상도 완전 죽이네요 첫 장면부터 그람같더라는 ..
ST진짜 옆모습의 입술라인...여자가 봐도 절레절레너무 완벽하다.예쁘다는 말로는 부족
ST현빈이 빠져나오고 싶을때 못나올듯

ST저기에 분명히 게임얘기도 포함되어있을꺼다......심리적입박감을 이용해서 제대로 못읽고 싸인하게 만드는...
EST100억제안 놀란만도 ㅋㅋㅋ믿기힘들지 10분마다 10억씩 제외라니 ㅋㅋ ㅋㅋ


ST와 박신혜님.... 스페인어 진심 대박이다...
ST와 내가 다 쫄았다...
T진우가 희주 얼굴 살피는 장면의 배경이 화장실일 줄은.. 내 정말 미처 몰랐어서 더 좋았엌ㅋㅋㅋㅋ 로맨스 진도도 나가즈아!
EST희주 입장에서는 돈이 너무 절실하니까ㅠㅠㅠ
ST방금 박신혜 웃으면서 달려가는데 왜 나는 눈물 나냐...

ST희주 3분만 빼달라고 할때 귀여워ㅋㅋㅠㅠ 진우랑같이있는데 케미넘좋다ㅠㅠ
현빈은 그게 또 귀여워서 웃는것봐 ㅠㅠ 미치겠다 저 미소 ㅠㅠ 이 남자는 왜 나이 들어도 멋있냐고
EST아니 문 부신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해서 더 귀엽고 웃기네
ST3분만 빼주면 돼요? 하고 웃을 때 존잘이다ㅜㅜㅜ
T넘 긔여운거 아냐? ㅋㅋㅋㅌㅋㅋㅋ 치사하대 ㅋㅋㅋㅌㅋㅋ

ST부자됐다면서 달려가는 희주 짠했다ㅠ 희주꽃길만걸으면 좋겠다^^
T갑자기 통장에 백억 들어온 기분 상상이 안 간다.. 대박 부러워 ㅜㅜ
ST이제 힘들게 일 안해도되고 하고싶은 기타연주라던지 하면서 행복하게 지내줘

ST진짜 진짜 너무 예쁨ㅠㅠ 연주하는 엠마캐릭터 진짜
ST희주는 넘나 이쁘고 보고 웃는 현빈은 멋진고ㅎㅎㅎ
BEST희주를 바라보는 진우의 눈빛이 다했다...진심ㅠㅠㅠ


BEST유저한테 죽임을 당하면 현실에서 사라지고 게임 속에 남는 듯
차대표 비중있는 인물 아니었어요? 진짜 죽은건가? 유저랑 싸우다 죽어서 지면 로그아웃을 못한다고 치고. 그럼 차대표랑 둘 사이 피터지는 경쟁싸움은 이제 끝인건가? 뭐 하지도 않았잖아..? 둘 이야기는 끝인걸까요? 현실당황
이렇게 비중있는 인물이 금방사라질리없죠.. 계속나타날거에요. 게임상으로
EST플레이어끼리 결투했다가 죽으면 로그아웃을 못해서 진짜 죽는거 아닐까요...?

BEST뭔가 세주는 안 죽었을것 같다 차형석은 게임속 죽은 자리에서 그대로 시체로 발견됬는데 세주도 죽었다면 시체로 발견되었거나 적어도 그 자리에 있어야하는데 1화에서 세주가 있던 침대가 비어있었다
오...예리하시다..그럼 세주는 게임 속에 갇혀있는거네 아직
EST게임 속 캐릭터가 아닌 게임 유저에게 죽으면 현실에서 죽고 게임속에 남는듯..그럼 2화 마지막에 현빈한테 총쏜게 형석인가...
그런 것 같아요. 차대표는 게임 속 몹으로 계속 레벨업할듯
BEST차대표벌써죽을리 없을거같은 느낌인데..빨리5화보고싶다
4화는 왜 건너뛰심
ST진짜 죽은거 뭐야.. 결말 미쳤다

BEST현빈 박신혜 케미 미쳤다..
ST점점 아쉬워하고 그러먼서 사랑이 커지고 그리고 사귀고 그리고 결혼하고 그러는거지뭐 흐흫
EST진우랑희주같이있는씬 더보고싶음 둘나오면 케미좋고 설레는데ㅠㅠ
T현빈이랑 박신혜 같이 서 있는 존재만으로도 설렘 뚝뚝 떨어지는데ㅠㅠ너무 예쁘고 좋다, 얼른 둘이 더 애절한 씬 나오는게 기다려지고 작가님이 떡밥 많이 던져주셔서 진짜아ㅠㅠ 주말은 이거 보려고 기다린당

EST엔딩을 존나 궁금하게 만들어서 다음회를 안 볼 수 없게 만듬 ㅠㅠㅠㅠ
겁나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작가님은 좋겠다 다음편 알고 계셔서
T다치면서 느끼는 고통이 그대로 전해져서 심장마비로 죽은듯.. 유진우는 현실에선 살인을 한게 아니니 벌은 안받을테고 앞으로 스토리 어떻게 되려나 진짜 예측 불가 작가님 사랑해요
ST와 진짜 상상도 못했다 벌써 죽을줄이야
ST와 부작용이 이렇게 되네...?ㄷ 난 저런거 출시한다고하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같은거 농장운영 이런거 할껴...무섭자네
EST게임 속 캐릭터가 아닌 게임 유저에게 죽으면 현실에서 죽고 게임속에 남는듯..그럼 2화 마지막에 현빈한테 총쏜게 형석인가...
ST차형석 게임에서 죽어서 현실로 로그아웃을 못하니까 게임 속에 갇힌거같다. 예고에 적이나타났다는거도 게임에서 못나온 차형석이고 2화 마지막 현빈한테 총쏜사람도 차형석일듯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