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토요드라마 스크린캡쳐] 운명과 분노 5회 ~ 8회 (181208) - 이민정, 주상욱, 소이현, 이기우, 심이영, 박수아, 정수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12. 9.
300x250







이병헌보다 둘이 더 잘어울린다

주상욱은 어쩌구요차예련 남편인데...근데 어울리긴하네요ㅜ

둘이 닮음... 남매같음... 잘어울림~


소이현 개이쁘다


씹어먹을 년 집구석이네.불질러 버려야돼 저련 시댁은 참으면 기어오르더라고

왜 저렇게 덜떨어져 보이게 나오냐


ST주상욱은 이성적인 마음이 없는데 소이현은 맘이 있는 거죠?

ST지킬건 지켜야지 정략결혼인데ㄷㄷㄷ

ST이 둘은 다른 의미로 케미가 좋네요ㅎ



EST소이현 연기력 ㄷㄷ

ST소이현 진짜 발성 딕션 완벽함..

EST아 소이현은 확실히 이런역할이찰떡이다.. 착한역할도 어울리긴하는데 이런 부잣집딸싸가지없는역할 잘어울림 ㅠㅠ 얼굴이 귀티나서그런가

BEST소이현만의 악역이 있어 역시 ㅋㅋㅋㅋ 악역이 잘어울리는 배우중에 한명 ㅋㅋㅋ

ㅇㅈ얼굴만보면 되게 순하게생겼는데 악역되게잘어울림

BEST소이현 다시봣늠 연기 후덜덜해

ST이드라마 던지는 장면 너무나와서 보기 안좋음 술잔던지고 커피잔깨지고 던지고 던지고던지고....

T누가 잘하고 못하고가 없다 둘다 잘한다ㅋ




ST어째 이모뻘인 심이영이 더 이쁘냐.....

ST연기가 아니라 실제 성격같냐 리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해라가 온도는 자기가 정한다며 차에서 내려서 인준에게 걸어갈때 짜릿 했어요.

해라가 씩씩해서좋아


ST둘이 잘 어울림ㅠㅠ 빨리 서로 좋아하면 좋겠다ㅎㅎ

BEST서로 끌리는 마음 애써 감추는거.ㅠㅠ


ST이민정보다 소이현한테 더 눈이간다는...

EST아 소이현언니 진짜 이뻐,, 회상씬에서 너무 이뿜 ㅠㅠㅠ




이기우 대사 뭐에요 ? 나 못알아듣겠음아무리 반복해서 들어도 발음이 뭉개져서 모르겠어요제발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보모?가 "쟤네 엄마가 버리고 간 애기 찾았다고 말해.."라고 하니까 이기우가 쟤 엄마가 아니고 차수현이 죽이고간거(아기 버린거)라고 말한거에요..

긴머리 소이현 왤케 예쁨


T두사람 공통점이 많아서 진짜 운명 같은데.. 이런 따뜻한 장면들이 나중엔 맴찢이 될듯 ㅠㅠ





ST빨리 둘이 달달해졌으면 좋겠다~ 인준이 해라가 의도적으로 접근한 거 알아도 사랑이었다는 거만큼은 꼭 알아줬으면!

BEST인준이 쏘스윗... 서로 선은 지키면서도 끌리는 마음은 어쩔수가 없나봐 ㅠㅠ



ST해라에게 마음이 가는데 더 깊어지면 자기의 일을 그르치게 될 인준.. 벌써부터 짠내 ㅠㅠ 그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해요

ST다음주가 완전 절정이네요 기대된다


https://tv.naver.com/sbs.fatesandfuries


'운명과 분노' 주상욱♥이민정 '동상이몽 로맨스' 본격 시동


'운명과 분노' 이민정, 눈물-분노-욕망-설렘 '롤러코스터' 연기...新인생캐!


운명과 분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01. ~ 방영중|(토) 오후 09:05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홍창욱|연출 정동윤|극본 강철웅, 이제인, 전찬호
소개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