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1회 (190118) - 황치열, 이선빈

by 리베시6849 2019. 1. 18.
300x250








EST미쳤다 음색 진짜 예쁘다

ST노래도 잘하고 얼굴까지 예뻐 ㅠㅠㅠ

ST이분 정준영 밴드 앨범 403뮤비 만드신 분!!!






ST진짜 감동을 주는 목소리네요... ㅠㅠㅠ넋놓고 들었습니다. 계속 노래해주세요 ㅠㅠㅠ

ST응원할께요!! 노래로 힐링이 되었어요ㅠㅠ

EST노래 듣고 울었던 적이 언제였던가..진심으로 응원합니다.오늘 방송 계기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T같이 울면서 봤어요 ..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BEST진짜 이쁘군

BEST과연 그 난봉꾼 기린을 길들일 만한 외모다 ㅋㅋ


진짜 유쾌하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17살인게 더충격..


ST신곡 너무 좋다 진짜 믿고 듣는 황치열

ST노래 개잘부름 박효신이랑 황치열 섞은거 같음

BEST실력자와 듀엣 축하드립니다

BEST진짜 실력자를 찾았다 .황치열 멋지다~

EST21일 발매 예정 신곡입니다 <이별을 걷다>


T목소리 정말 너무 좋아요ㅜㅜ

ST이런분이 가수하셔야죠 음원내시면 꼭 찾아 듣겠습니다.

ST와 대박 음색이다진짜 꼭 가수되셨으면



https://tv.naver.com/cjenm.yourvoice6


첫방 '너목보6' 황치열x이선빈, 100인 미스터리싱어에 '역대급 멘붕' [Oh!쎈 ...


첫방 '너목보6' 임지현·김은주·픽·서우진, 반전 실력자…황치열·이선빈 울...


"황치열 이선빈 효과!"..'너목보6' 첫방부터 '재미+감동' 호평 일색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tvN 2019.01.18. ~ 방영중| (금) 오후 07:30
제작진
CP 이선영|연출 황나혜, 최춘화
소개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출연신청방청신청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