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프리스트 16회 (최종회) (190120) -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 손종학, 오연아, 문숙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1.
300x250





내용
"난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우린 또 보게 될 거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악령의 끔찍한 속삭임 속, 순교자의 칼로 악령과의 마지막 사투를 벌이려는 서재문 신부와 634 레지아의 대립! 그리고 드디어 마주한 악령과 수민의 최종 결투까지! 과연 수민은 무사히 악령을 물리치고 634 레지아와 은...내용더보기







은호 또 부마..
불쌍하다 저 힘든 연기를 2번이나... 뭐 그렇게 따지면 그냥 악마 김홍국 배우님은 역대급으로 힘드시겠지만^^

진심 정유미연기가 다했다......
오늘화 프리스트에서 정유미 연기중 제일인듯 대박 bb

연우진X정유미 둘 호흡 너무 좋아..... 진짜 믿고 봤다
배우들 고생이 장난이 아니었겠음

찍으면서 정말 힘들었을듯.... 진짜 믿고보는 배우들

EST여기 너무 슬펐어ㅜㅜㅜ
ST맴찢..ㅜㅠㅠ
ST오늘 보고 느낀건...함은호가 목표는 아니었다는 것

ST녹음기가 진짜 신의한수... 역시 수민이 똑똑해
ST 오늘 진짜 미쳤슴 드라마 잘봤습니다 ㅠㅠ

T연우진 당신... 연기 너무 잘하는거 아니야...? 짜릿해 최고야...
T진짜 악마의 사제가 된 오수민이 자기한테 봉인하고선 죽을까봐 심장 붙들고 봤습니다ㅠㅠ 악마의 사제가 된 오신부 모습을 연기 넘 잘했다는,,,,,,
ST배우분들 연기에 신이 들린듯
BEST마지막회에서 프리스트가 가장 잘한일은 배우 캐스팅이라는 것을 증명해줬다

ST이 장면 진짜 쩐다
ST부마자 연기

EST연우진배우님 진짜 연기오진ㄷ...ㅜㅜㅜ
BEST언제나 믿고 보는 연우진님 ㅠㅠㅠㅠㅠㅠㅠㅠ
ST오늘 배우님들 연기 진짜 오졌음

EST사마하연기하다가 수민이로 돌아오는거 진짜..
ST주님ㅠㅠㅠㅠㅠ
T사마....귀인줄ㅋㅋㅋㅋ
ST사마엘사마엘사마엘사마엘 진짜 악마이름 너무 듣고싶었는데
EST근데 사마엘 연기하신 분 배우 성함이 어떻게 되죠?? 나무위키나 위키백과에서 배역명을 봐도 유일하게 없네요...
김홍국 이요

ST연우진 너무 섹시함 미쳤어 하
T발암브라보고 빡쳤는데 프리스트 결말은 시원해서 좋다
BEST문신부님 카리스마 짱 ㅠㅠㅠㅠㅠㅠㅠ 오신부ㅠㅠㅠㅠㅠ 앓다 죽을 프리스트 모든 배우들 수고 많으셨어요 ㅠㅠㅠㅠㅠ
EST역시 오씨엔드라마 엔딩만은 최고다
T깔끔한 결말 너무 좋고

BEST해피엔딩이여서다행...시즌2가즈아아앙
EST박용우 등빨 뭐죠?사제복에 감춰잇엇어..

ST돈까스 바라기 오수민이 국밥을 먹습니다...!!!!!!!
ST결국 한대 맞은 오신부 ㅎㅎ저기 돈가스집 아니 국밥집 어디죠? 맛집인것 같은데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EST신여사님 돈까스 뺏어먹는거ㅋㅋㅋㅋㅋㅋ
EST법인카드 쓰려면 왜 여기왓냌ㅋㅋㅋ애드립인가ㅋㅋㅋ메이킹도 올려주실거죠ㅠㅠ

ST우리 수호커플 못 잃어ㅠㅠㅠㅠ은호 너무 불쌍하잖아요ㅠㅠㅠㅠ
ESTㅠㅠㅠ둘이너무 안타까워요...
T둘이 진짜 로코하나 제대로 찍자ㅠㅠㅠㅠㅠㅠ
ST처음뵙겠습니다라니....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은호는 어떻게 살아 이제ㅠㅠ
ST허어엉..같이 베네수엘라가는걸 원했는데.. 해피인듯 새드인 이 결말덕분에 더 기억에 남는다ㅜㅜㅜㅜ
ST안타깝지만 이게 최선에 엔딩 일지도 ㅠㅠㅠㅠㅠ그래도 함께 해서 다행이에요

T결국 서로를 지키려고 634에 들어가게 된거네...
EST새드엔딩은 아닌데 그렇다고 해피엔딩도 아니다... 결국 오신부는 은호 못알아보고 끝나네
BEST시청률만 좋았다면 무조건 시즌2 가는건데
EST수민이 기억엔 더이상 예전의 은호가 없어도 서로를 지키기 위한 선택이니 맘 아프지만 아름다운 결말인듯ㅜㅠㅠ 시즌2 기다릴게요,,
ST처음 뵙겠습니다 할 때 띠용했다... 비록 해피도 세드도 아닌 엔딩이지만 그 누구도 죽거나 다치는 엔딩 아니라 다행이다

https://tv.naver.com/cjenm.priest


종영 ‘프리스트’ 박용우, 독보적 연기력·존재감→인생캐 추가


'프리스트' 연우진 "같이 만들어가는 작품, 큰 에너지 느꼈다" 종영 소감


'프리스트' 정유미, 엑소시즘 장르도 섭렵…한계없는 연기력 입증

프리스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11.24.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2.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종현, 류승진|작가 문만세, 이재하, 김수경
소개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