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23회, 24회 (190121)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천호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2.
300x250






EST역시 갓수정!!! 에스 크리스탈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명언 제조기인 듯 ㅋㅋㅋㅋㅋ

BEST갓수정의 말은 언제나 너무 내마음속에 와닿는다!


ST민지 겁나능력자ㅋㅋㅋㅋㅋㅋ 행동대장이야ㅋㅋㅋ

EST민지 캐릭터 진짜 좋다 착하고 잼있고 민지 하고싶은거 다해!!!ㅎ


ST말 잘한다 우리 복수ㅠㅠㅠ 경현이랑 케미 쩔구요 이대로 쭉쭉 세호 발라버리자ㅠㅠㅠ

T눈웃음에 치이고 또 얼굴에 한번더 치이는 ㅠㅠ


T채민아 넌 안돼 ㅋ 승우가 계속 1등만 할꺼거든

T재시험도 1등...대박

ST왜 저 모습에서 세호가 보이냐... 쟈는 승우한테 열등감 생기겠네


EST승우에 이어 복수까지 사이다! 캬ㅠㅠㅠ세호 빡침이 얼굴에 다 보인다ㅋㅋㅋ아싸 신난다ㅋㅋㅋㅋ 들꽃이들이 최고야ㅠㅠㅠ

ESTS크리스탈=손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 삼총사 넘나 좋아

ST조팝나무 개씹사리ㅋㅋㅋㅋㅋㅋㅋ 멋잇다

ST갓수정이 한말을 이사장에게 하는 복수!! (갓수정 말 진짜 잘해 ㅠㅠ)‼️‼️


BEST복수정 이렇게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데 이별아니되오...작가님 보고계시나요...

T헐 웃는거봐ㅠ진짜 좋아ㅠㅠㅠㅠ


STㅋㅋ 솔까 생파일줄 알았다 손✋

ST곽동연은 연기력 정말 대단한듯... 강남미인에서는 멋있는 선배로만 보였는데 여기서 학생으로 나올 땐 걸음걸이부터가 찌질해보임.... 이사장일 때는 무표정인데도 분위기 자체가 어둡고 무섭게 느껴짐 ㄷㄷ

T아 세호 ㅋㅋㅋㅋ 난생처음 세호가 귀여워보였다...9년 전에 이렇게 사이 좋았으면서ㅠㅠㅠ너무 안타깝다...세호 얼른 정신차리고 용서빌어라

T진짜 오세호는 복수랑 수정이한테는 그러면 안되지 잘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ㅠ 유일한 친구였는데...

BEST세호야ㅜㅜㅠㅠ 제발 돌아와


EST아고 저 cctv엔 또 어떤 추한 비리가 담길지 기대되는구먼~

BEST세호의 사랑은 너무 삐뚤어져서 안타깝다...얼른 정신차리자 세호야


BEST와.. 둘 다 연기 진짜 잘 해.. 미친 연기.. 조보아 진짜 사이다다.. 근데 오세호 진짜 싸이코네.. 이제 아예 저 상황을 즐기고 있어.. 

진짜 끝까지 추악하고 비열하구나.. 옛날에 그 순수하던 오세호 어디 갔냐.. ㅠㅠ

ST시원하다~

EST아 갓수정 마음에 들어ㅠㅠㅠ저번엔 찰진 욕 이번엔 찰진 따귀.

.T맞은 곳이 계속 빨개......ㅋㅋㅋㅋㅋ

BESTS 크리스탈이 뺨을 상하좌우로 다 때렸어야했는데ㅠ 그래도 통쾌했으


Tㅋㅋㅋㅋㅋㅋㅋ 귀염쓰

ST그걸다봤어ㅋㅋㅋㅋ

T승우ㅋㅋㅋㅋ 우리 복수 연애강의는 승우한테 배워야겠네...박쌤 복수 케미다음 복수 승우 케미 밉니다 주식 사놔요 여러분


ST민지도 참 좋은 친구다...수정이랑 짱친 먹었으면ㅠㅠㅠ

ST이누나도 짱조아


BEST이 커플 기대할게~~나중에 복수정이랑 더블데이트ㄱㄱ

EST서브커플은 고구마가 없어서 좋다

ST복돌은 키스신 찍을 때 멱살잡는 건 수정이나 민지나 똑같다 걸크러쉬 쩖ㅠㅠㅜㅜㅠ

ST꺄 이커플 키스신 없으면 섭섭할뻔


ST예고보고 짜증날라했는데 졸업때까지만이라 다행ㅠㅠ

EST둘다 서로의 입장이 이해가 되서 더 슬펐던 씬이였다 복수정 우는거 맴찟 ㅠㅠㅠㅠㅠㅠㅠㅠ

EST복수정 평생가야지 ㅠㅠㅠㅠ

BEST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유승호 눈빛 어쩔꺼야

T둘 다 왜 이렇게 이쁘게 울어 ㅠㅠㅠ

EST난 오ㅑ 우냐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친도 없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썅 ㅜㅜㅜ


EST삐진 표정 귀여움이 과해ㅜㅜㅜㅜㅜㅜㅜ..

EST아 슬픈데 모르는 사람이 사주는 요구르트 먹지말랰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엽냐고ㅠㅠㅠㅠ27살 맞나요...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교실에서 째려보는거 너무 귀여워...... 앞으로도 귀엽고 행복하고 복수 하고싶은 거 다 해~~~~~~♥️

ST자존심강한복수ㅋㅋㅋ

EST여자친구 군대 보냈다고 생각한대 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웡❤️


EST수정이 5천만원 돌려주는거랑 증인으로 서는거 쉬운 일 아닌데 너무 멋있다ㅠㅠㅠ

ST크~ 큰결단이었다... 복수정 승리하자!!!!

ST수정이 박력미쳤다ㅜㅜㅜㅜㅜ

ST역시 갓에스크리스탈!!!!ㅠ ㅠ ㅠ

EST들꽃들아~~~ 수정쌤 지켜주자!!!!


T에라이 무슨 뫼비우스의 띠냐 복수정 앞에서 작작좀 뛰어내려ㅠㅠㅠㅠㅠ

뫼비우스의 띠에서 현웃 터졌어욬ㅋㅋㅋㅋ

EST1등이머라고ㅠㅠ 자살하지마ㅡㅡ

ST내일이면 볼수있다는생각에 행복하다... 근데 채민이 부모의 욕심땜에 그런듯 ㅠㅠ 스캐보는거같다..ㅠㅠ

BEST아.. 채민이가 자살할려고 할 줄 알았다.. ㅠㅠ 진짜 드라마 보는데 공부 때문에 애가 정서가 완전 불안해 보이고.. 순간적으로 스카이 캐슬 보는 줄.. 진짜 공부가 문제다.. 애를 사랑으로 키우는 게 아니라 그냥 꼭두각시네.. ㅠㅠ

EST복수정 방해하는 사람있으면 내가 가만안둬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돌' 조보아, ♥유승호와 이별...채용비리 증인 결심종합)


"헤어져" '복수돌' 조보아, 유승호 위해 '이별+채용비리 증인'[종합]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