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란캡쳐] 복수가 돌아왔다 25회, 26회 (190122) -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김여진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3.
300x250






EST갓수정이 선생님 안하면 누가 해ㅠㅠㅠ

STS크리스탈 ㅠ양심찔려하는 수정이 진짜 선생의본보기다 보기죠아 선택아쥬잘햏써

ST갓수정 ...... 너무 예 뻐 ㅠㅠㅠㅠㅠㅠㅠㅠ


ST왜 헤어져도 달달한거야ㅠㅠ 복수정 못잃어..ㅜㅜ

T둘 헤어진 사이 맞나욬ㅋㅋ 헤어졌는데도 달달하고 귀염뽀쟉하고ㅠㅠㅠ복수 얼른 졸업하자..


EST진짜 그 엄마에 그 아들인가...두 분 모두 연기 너무 잘하셔서 소름돋음...

ST세호 출생의 비밀이라도 있는건지ㅜㅜ 불쌍한 악역 세호ㅜㅜ


ST크으 당신의 부탁 일 짜란다

ST개한민국 교육 시스템 거의 쓰래기폐기물 분리수거도 못함


ST복수 엄마 개조아

BEST복수 정말 복받았다...어머니도 친구들도 선생님도 다 좋은 사람들 뿐ㅠㅠㅠㅠ


EST오세호랑 채민이가 젤 불쌍한 드라마야ㅠㅠㅠㅠㅠ 안타깝다

T역시 갓수정~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죠.. 반성하고 그만하면 되는데..

ST손수정 개멋잇어♡♡

BEST손수정같은선생님이 있어야해 ㅜㅜㅜ학교는



T경현이랑 민지 정말 좋은 친구들인듯 심지어 일도 너무 잘함ㅋㅋㅋ

T이런친구들있으면 평생행복하겠다ㅎㅎ

T복수는인생성공함 ㅠ 멋진 친구들이 있잔아 ㅠ


ST아니 여사친ㅋㅋ큐ㅠㅠㅠ 복수 틱틱대다가 아니 좀만 넣어둬 다시 찾을 수 있게 하는거 겁나 귀엽곸ㅋㅋㅋ빨리 다시 여친으로 돌아와줘 갓수정..

STㅋㅋㅋㅋ이건 그냥 사귀는거같은뎅 귀엽♡><♡

ST유승호 이런 능글캐릭 찰떡이옝 ㅠ ❤️


ST와 진짜 세상에 있는 사이다 여기로 다 집합한줄

ST그것이알고싶다ㅋㅋㅋㅋㅋ겁나웃겨 꿀잼

EST이거 진짜 속시원했음!!

EST복수 존멋ㅠㅠㅠ 영상도 잘만들었어ㅋㅋㅋㅋㅋ


T근데... 실제로 이런 엄마들 있는거...ㅠㅠ 실화다.다들 엄마한테 사랑하고 고맙다고 말하고 주무세요.나 3주전부터 복돌끝나면 말함요.

BEST저런 부모 밑에서 어떻게 정상적인 자식이 나오겠어...


ST이게 대한민국 현실이라는게 짜증난다

ST덮으려는 모습 추하다ㅡㅡ

T진짜 현실에서는 이것보다 심함..

ST아마 안에서도 비리교사 손수정혼자아닐듯 싶다


ST지나가면서 웃는거에 치인다...심장에 치명ㅌr...

EST그나저나 들꽃들 보디가드 씬은 없나요..ㅠ들꽃들 나올때마다 화면 정화되는 기분인뎅

ST너무 사이다였음!!

T크~ 맞는말만 하는 복수

ST복수 사이다~!! 쌤들 다 박쌤 본받으세요...그리고 기자회견 모습도 너무 우리 현실 비판하는 것 같다. 실제로도 윗대가리들 다 저러니까


EST곽동연 연기 미쳣다ㄷㄷ

EST자식한테 하면 안되는 말 다 했네.. 저런 엄마밑에서 세호가 어떻게 바르게 커

EST눈물 연기 보고 저장면 내내 입틀막하고 봤는데,,, 진짜 엄마 맞아?????

ST세호엄마가 진짜 끝판왕이네..ㅡㅡ자식한테 어떻게 너는 꼬리살랑거리는 개ㅅㄲ라고 표현할수가잇나...자존감 다 뭉개는 말만 폭탄으로 날리고 세호행동을 합당화하는건 아닌데 개차반으로 큰거는 엄마영향도 확실히잇는듯..나 어린이집교산데 진짜 공부머리 안 되도 인성은 바르게 키우자주의라 저 장면 보고 진짜 자식은 책임감있게 바르게 키워야된다고 생각해서 기겁햇음 부모가 저럴수가...

ESTSBS 곽동연 상주세요ㅠㅠㅠㅠ

ST와 진짜 충격받으면서 봄... 어떻게 아들한테 저런 말을 해ㅠㅠㅠ

EST동연배우님은 웃는게 예쁜데 세호가 웃으면 이상하게 무섭다...그리고 이 모자 진짜 친모자 맞는걸까; 새엄마도 이것보단 덜하겠다


EST과거의 자신한테 하는 얘기네

이와중에 조보아.. 겁나 예쁘네

ST자기 모습과 겹쳐서 막으려는 줄 알았는데 진심놀람;;,,,

T난 세호가 뛰어가서 잡을줄알았지.....

EST솔직히 누가 진짜 죽고싶겠나...현실도피하고 싶어서 그런건데 세호 말은 마음에 영원히 상처로 남을 것 같다. 

그리고 동연배우님 연기 너무 잘해서 매번 소름돋는다...

자기가 9년전 저상황에서 강복수가 알아서 해 니맘대로 해라고 했는데 그말이 아직 상처고 그래서 저말으로 돌려서 이채민한테 말하면서 과거의 자신과 옆에 있는 강복수에게 말하는 느낌인데..

ST과거 옥상에 올라섰던 자신한테 하는 말 같은데.. 그래도 채민이는 살려야지ㅠㅠㅠ

ST자기랑 오버랩돼서.. 더 못나보였을 듯


https://tv.naver.com/sbs.mystrangehero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복수표 사이다 폭로…최고 7.8% 기록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가격은? 너무 핫해 “주문량 많아 배송 밀려” 독서실 ...


복수가 돌아왔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2.10.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한정환|연출 함준호|극본 김윤영
소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