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나뿐인 내편 75회, 76회 (190126) - 최수종,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우, 정은이, 박성훈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6.
300x250




내용
집 앞에서 홍주와 포옹하고 있는 수일을 보고 놀란 다야는 도란을 찾아가 난동을 부리고... 홍실이 미란을 며느리로 받아들인 이유가 고래의 성 정체성을 숨기기 위함이었음을 알게 된 양자는 분노하며 홍실의 집으로 찾아가는데...내용더보기


T이륙이!!!바람펴!!!!이륙이!!!바람펴!!!!이륙이!!!바람펴!!!!이륙이!!!바람펴!!!!이륙이!!!바람펴!!!!이륙이!!!바람펴!!!!이륙이!!!바람펴!!!!
ST홍주가 좋다는데 다야가 뭔상관이야...다야는 이륙이랑 빨리 이혼하지...

ST와우~~~ 대박!!! 나홍주 진짜 대박이다.. 진짜 사고방식이 바르게 잘 돼 있는 사람이네.. 내가 다 속이 시원하다!!! 
나홍주 보면 볼수록 진짜 매력있고 너무 좋다~~~ ㅠㅠ
EST홍주이모 맞는 말 대잔치!!캐릭터중에 제일좋음
T홍주이모. 다야는 더 쳐맞아야 함니다
ST진경 배우님은 항상 어느 배역이든 좋음 ㅎㅎ
EST진짜 사이다 여기서 정상은 홍주밖에 없네 진짜 홍주 잘한다 멋져

ST너야말로 돈보고 이륙이랑 결혼했잖아 그리고 이륙이가 형처럼 형수님 편이이까 또 질투남????
ST와.. 어떻게 어른한테 저렇게 말을 할 수가 있어..? 진짜 추하다 장다야.. 그렇게 살고 싶니..? 너무 한심해.. 말하면 다 말인 줄 알아..? 어디서 지금 이래라 저래라 하는 거도 모자라서 눈 치켜들고 말하는 꼬라지 봐라.. 진짜 인성 보소..
ST진짜 싸가지 하 제발 적당히해라

T이륙이의.바람이 시급하다
ST28년만에 아버지인데 그런말하는거 듣고잇기 힘들지....
T그냥 다야 지 엄마랑 말하는게 똑같네 돈많은 과부에 일부러 꼬실려고한거래ㅋㅋㅋㅋ
ST오늘은 은근 사이다가 많넼 ㅋㅋㅋㅋ

BEST앜ㅋㅋㅋㅋ완전웃곀ㅋㅋㅋ 보면서 뿜엇넼ㅋㅋㅋㅋ
EST최수종, 진경 진짜 드라마 상에서 환상의 케미다. 헤어지면 안되는커플ㅠㅠ 진경언니 짱 귀여우세용~~

T바람피라는걸 응원하기는 처음
ST이륙아 더 인성 좋은애랑 바람펴 내가 응원하기운동 벌여준다
EST이륙아 바람피고 이혼하고 여친 만나서 행복한 연애하자
ST이륙이 바람피자!!!바람펴!!바람펴!!바람펴!!!바람펴!!이혼하자!!이혼하자!!이혼하자!!이혼하자!!이혼하자!!
ST막상 바람피는거 아닌데, 장다야가 오해해서 갈등 더 커질 듯.

ST미란이 배신감 쩔겟다...미란이가 너무 불쌍하다...
EST다야랑 다야엄마 너무 똑같다
ST드디어 터졌구나

ST역시 도란이 옆에는 대륙이❤

ST빵집에.취직한 이 미스테리 한 청년의 정체는 뭘까???
법조인 일듯한데요ㅡㅡ
T뭔가 있으니깐...나온거같은데...근데 태풍씨 훈훈하네

EST고래가 제일 불쌍하다..미란이 사랑한것밖에없는데

EST역시 개념파 차화연 여사님
EST여기선 자존심 굽히고 들어가야지...고소한다는데
T마지막에 차화연 "아후 빌어야되" 이거 애드립인듯ㅋㅋ

EST소금 맞는 장면은 왜 안나오나 ㅋㅋ 그거 사이다였는데
EST진짜 홍실이도 성격이...다야랑 똑같네... 변하고변하고
BEST어떻게든 이 상황 무마시킬려는 속셈...속 보인다 속 보여
STㅋㅋㅋㅋㅋ 소양자 의문의 1승과 홍실 엄니 의문의 1패

T고래가 저리 말해버리면. 여자는 그냥 무너짐
욍사모님, 고래, 홍주 이모 드라마에서 제일 괜찮은 사람이다.
덤으로 이륙이 회장님 대륙이
ST고래 개 멋잇어ㅠㅠㅠㅠ
EST에효...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는데 부모들때문에 늬들이 고생이 많다


https://tv.naver.com/kbs.onlyone2018

[하나뿐인 내편] 진경, 집 나와 최수종 집으로...때마침 방문한 이장우-유이와 깜짝 ‘치맥’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유이에게 전과자 정체 들키나 '위기' [종합]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9.15. ~ 방영중|(토, 일) 오후 07:55
시청률
41.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황의경|제작 김동구|연출 홍석구|PD 나수지|극본 김사경
소개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포스터 다운로드TV 클립미공개 영상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