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로맨스는 별책부록 1회 (190126) -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김태우 외

by 리베시6849 2019. 1. 27.
300x250






ST이나영 송혜교 손예진 이언니들은 진짜 계속 이쁘네

T아 이나영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습니다 언니

BEST이나영 씨에프 찍네..

ST이나영 미모가 너무 빛난다 이쁜사람은 많지만 왠지 군계일학같은 느낌..오랜만에 나와선지 이나영 자체로 옛날 향수까지 느껴지는 기분

EST이나영 완전 예쁘고 이종석 설레 ㅠ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연기스타일이 좋음

T둘다 미모 봐 ㅠㅠㅠㅠ와 영화같다


EST발성 이렇게 좋았나? 발음 전달 좋네

EST이나영 나이에 면접보는데 잘어울림

T솔직히 이 장면 현실 반영 잘했다고 생각했음

BEST이나영 진짜 너무 예쁘다!

ST앞전에 결혼식 영상은 엄청 이뿌더니 면접 볼땐 엄청 늙었네 연기톤 발성 발음 모두 좋아졌네 쉬는동안 연기 연습 했나봐


EST진짜잘생겼음ㅋㅋ그나저나 학생들한테 철벽 치는거 좋음^^

EST이종석한테 수업받으면 얼마든지 할수있어....

BEST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생긴 차은호 교수님 인정합니다

ST나도알아 할 때 목소리 개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 네가 날 짜르면 어떡하냐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은호랑 단이 벌써부터 케미넘쳐

EST진짜 아무렇게나 입어도 얼굴이 다하네 존예롭다 ㄹㅇ

ST도우미인거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종석 이나영 케미 좋다 ^^


BEST이나영 귀엽닼ㅋㅋㅋㅋ둘다 찰떡

ST누구인가. 누가 이종석의 쌀을 훔쳤는가.



ST원빈 까메오로 나와라

EST이나영이 아내인데 바람을 필 수 없습니다.네.드라마입니다

T누나 앞으로 연기 많이 해주세요 ㅠㅠ기다렸어요

T이나영 연기 잘한다 ㅠㅠㅠㅠ아무 잘못 없는데 넘 안타까워

T아니 이나영이 뭐가 아쉬워서 저런남편한테 쩔쩔매는지 바람까지 피고 ...둘이 결혼했다라는 설정도 이해가안된다ㅠㅠ 강단이가 넘 아까움ㅠㅠ

BEST우는 눈이 넘 슬퍼 ㅜㅜ


EST이 장면 보는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앤 해서웨이가 떠오름....

BEST이나영 연기 되게 잘한다


ST물 맞기 전에 준비하는거 너무 귀여움

T코트안맞게하려다 둘다맞았네ㅋㅋㅋ

EST물 맞았는데도 잘생겼네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나영 연기 잘하는 구나

ST드라마가 더 잘맞는거 같으신뎈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ㅠㅠ왜이제오신건가요 나영님..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단이 욕찰짐ㅋㅋ


ST어쩌면 서브병 돋을지도....ㅋㅋ

ST이분 처음보는데 잘생겼다.. 이장면 좀 설렜음ㅠㅠ

손예진동생아님? 밥잘사주는..

BEST올 일단 서브 남주로 합격


EST갈데가 없어서 간곳이 이종석네 집.....

EST이혼한 거 몰랐을 줄이야...

EST이나영 목소리 좋다. 소리 지르는데도 목소리가 맑아

ST좋겠다...단이는 은호같은 동생도 있고..


ST저 머리랑 이종석이랑 잘 어울린다

EST업로드 속도보니까 김비서 관리자님인 것 같네 ㅠㅠㅠ 오랫만이예요 ㅠㅠㅠ

EST밥에 생선 올려주는거 묘하게 설레 ,,,


EST로필 연발 작가님이라면서요? 기대하겠습니다

ST이종석 미모 무엇..? 너무 잘생김 ...

T여기 김비서님 관리자 맞죠...업로드 속도 무엇

ST그자식이라고한건 취소한대 개커여워...ㅠㅜㅜㅠㅠㅠㅠㅠㅡ

EST얼마나 놀랐을까ㅜㅠㅠ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고졸에 계약직으로 자기 회사에 왔으니ㅜㅠ 내일도 본방사수♡♡



https://tv.naver.com/cjenm.bonusbook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면접 보러온 이나영 목격했다 [종합]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9.01.2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4.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정현정
소개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