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로맨스는 별책부록 6회 (190210) -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위하준, 김태우, 김유미, 박규영 외

by 리베시6849 2019. 2. 11.
300x250





내용
한밤중에 은호 집 벨을 누른 해린. 갈 곳을 잃고 헤매던 단이는 서준과 마주친다. 은호는 단이에게 대놓고 호감을 표현하는 서준이 거슬린다. 한편, 유선은 '회색세계'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해낸 단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유선은 업무지원팀 단이가 마케팅팀 일을 했다는 문제를 제기하는데...내용더보기


T해린이 짠내폭발ㅠㅠㅠㅠㅠ내가 다 서글프네...

ST송대리맴찢인데.. 은호단이랑 잘되면좋겠다..ㅠ

ST책장에 그대로 꽂혀있는 편지를 볼때 해린이 마음이 어떨까. 사랑이란 감정을 헷갈려하지않고 확실하게 아는 해린이라 더 짠하다.

T이 언니도 좋지만... 단이언니에게....

ST뭔가 은호 다 알면서도 모르는 척 했을 것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

EST비가오면 해린이는 가야하고 단이는 데려와야 하는 ㅠㅜㅠㅠ흑


EST우산씨좀 빠져요ㅠㅠ 단이는 은호꺼

댓글에서 짜증이 느껴지네요ㅋㅋ

삼각이여야 은호가 더 질투심 나죠~난 더좋구만


ST나도 면 참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은호 질투하는거 좋다 ㅠㅠ 그래도 우산씨가단이옆에있는거 싫다ㅠ

BEST은호야 완전 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니 은호가 집에 있는데?!걱정하는데 왜,,때문에 밖에 있어?!

EST겁나ㅋㅋㅋㅋㅋㅋㅋ겁나 틱틱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호질투하는거 넘웃기고 귀엽고ㅠㅠㅠ 둘이문자하는거ㅋㅋㅋㅋㅋㅈ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은호 기여워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에 눈먼 은호!!!!!!!!!

BEST질투은호 세상 졸귀ㅋㅋㅋㅋㅋㅋㄱㅋㅋ은호 귀여운거 세상사람들 다 알았으면 좋겠다ㅜㅠ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말했네 다 말했어

ST아 눈 밑에 점도 하얀 피부도 정갈한 가르마도 너무 사랑스럽다 이 종 석♥️


ST이나영 연기 왜케 자연스러워~ ㅋ

둘이 원래 친한 사이 아닐까 싶을 만큼 합이 좋아요 ㅎㅎ

이나영씨 원래 연기잘해요ㅎㅎ

유인나가 낫네

EST나한테오면되잖아!!!!! 설렌다ㅠㅠㅠㅠ 고개끄덕끄덕거리구ㅋㅋ질투하는은호 진짜 넘 귀여워 ㅠㅠ치~ ㅋㅋ 단이는 은호옆에있자.

ST드라마에 나오는 느끼한 은호 ㅋㅋㅋㅋㅋㅋㅋㅋ

T은호야 쿵쿵거리며 방으로 들어갈때 발에 뭐 걸리는거 없었니....? 너무 귀여워서 내 심장이 굴러떨어진거같아.....❤️

ST...그런거안좋아하다니... 개좋은데 단이야 너도 심쿵했는데 모른척하는거아니냐 혹시

ST은호 얼굴 빨개졌닼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ㅋㅋ

BEST우리 은호 열심히 어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귀염터지네 오늘~


ST분노의 양치질ㅋㅋㅋㅋㅋ개귀여워ㅠㅠㅠㅠ 우산씨는 별룬데 은호 질투볼수있는거는 좋다♥

EST비 안오는데 우산쓰고가는것도 귀엽고 지서준 눈치보는것도 다 귀여워 그냥 귀여운거 은호가 다해

T우산씨는 은단커플 옆에서 영원히 빠져주셨으면 ㅎㅎㅎㅎㅎ

T썸을 왜 혼자타세요 은호 둘다에요 디자이너님싫곸ㅋㄱㅋㄱㄱㅋ단이좋아하고ㅋㅋㅋ


ST봉팀장님하고 서팀장님하고 부부인거야....??

BEST헐 둘이 부부였어? 대박!!! 왜 난 몰랐지

ST뒤에서 신입들 헛다리 짚은거 웃음포인트

EST이나영 공감해주는 거 짠내난다...


ST단이 아빤줄 알았어,,, 은호 아빠라니 은호 필력이 아빠한테 물려 받은거였구나 근데 지서준이 그런 근거 없는 소문 갖고 와서 사실인 마냥 말하니까 

은호가 그리 빡치지

T스에세상에 아버지였어? 자기아버지인데 사람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떠들어대는 얘기들을때 무슨기분일까.. 무슨 사적인 일있는것같은데ㅜㅜㅜ

EST대표님 아내한테 쫑알쫑알 다 얘기하는 겈ㅋㅋㅋㅋㅋ 의외로 쏘스윗하시네.. 이와중에 애들 꿈에 한 번만 다녀가라는 거 넘 슬프다ㅠㅠㅠ

EST은호아빠였구나....성이 다르니까 더 복잡해지는 기분이야

EST죽은 아내를 위한 나무.. 멋진 남편이네요

BEST은호아빤데 왜 강씨일까? 새아빠랑 유산다툼했다하니 성이바꼈을순있는데 왜하필 강단이랑 같은 강씨일까?

EST강병준은 필명일 듯 그나저나 은호 정말 멱살 잡을만 했다ㅜㅠ


BEST짜증난데 현실적이고 맞는 말이여서 뭐라 할 수가 없어...

EST사실 이사님의 말도 편집장의 말도 틀린게없어서 단이의 상황이 더 마음아팠다.....조직, 그리고 사람.

ST왜저렇게 사람이 심술을 부리냐 진짜 화난다

BEST자격지심 느끼는거야 뭐야 맨날 개인 심부름이나 시키고ㅠㅠㅠ 아 너무 싫어

ST저러고 살면서 능력있는 척 쩐다...진짜 별로다


ST나도 처음에 이사 욕만했다가 철저히 회사입장에서 생각해보니까 이사 말이 아예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더라..책임이라는게 분명해야하는게 회사니까..

BEST회사에서 누구나 겪었을법한 이야기라 보는 순간 너무 짠했는데.....

EST얄밉긴 하지만 이사 틀린말은 아니네 .. 근데 질투하네. 본인은 뭔가 회사생활에 한계가 왔고 즐겁지 않고 .. 그러나 비슷한 연령대의 암것도 없는 신입여직원이 열정이 넘치고 빛나보이니까

BEST실질적인 업무를 담당한 사람이 있는데, 부서가 다르다고 정작 그 일을 하지 않은 사람을 책임자로 정하면, 그 사람은 책임을 다할 수 있겠어? 무슨 대기업도 아니고 저런 순간에 조직 타령하며 성과를 빼앗아 가는거야. 그럼 처음부터 업무에서 배제시켜 그 일을 시키지 말았어야지. 저런 형식주의가 직원의 사기를 꺾고 성장동력을 앗아가 결국에는 조직성과 저하로 나타나는 거다. 멍청한 관리자가 조직을 망친다고...


EST예빈아 너가 왜 거기서 나와..?

입양갔어 예빈이....

예빈이 예서가 돼지갈비 못 먹게해서 집 나감

STwe all lie........

ST저만 이어폰 엉킨채 통화하는거 현실감 돋는다고 생각했나요ㅎㅎ..

저뿐이아니었다니 소름 ㅋㅋㅋ

EST예빈이 언제 재희가 되었엌ㅋㅋㅋㅋ

EST예빈이 가출했구나

T이어폰줄 엉킨거 개현실적이다ㅋㅋ


EST강단이 이름 적어있는거 책선물했네 은호 스윗하다ㅠㅠ 둘이언제잘되냐? 진심잘어울림♥

EST은호가 다 몰라도 자기는 안다고 말할때 울컥했다 ㅠㅠㅠ

ST헐..역시 단이챙기는건 은호밖에없다..

EST분위기 너무 예쁘다 . 잔잔한데 재미있고 현실적인데 따뜻한 감성도 넣어주시고. 이나영 배우님!!!!!! 너무 좋아요! 2019 상반기 힐링 드라마 같아요

ST은호 다정해 너무 좋았는데 마지막 서브남 너가 망쳤어

ㅋㅋㅋㄱㅋㅋㅋㅋ 근데 서브남이 나와줘야 드라마가 됨 ㅋㅋㅋㅋㅋㅋ 주인공들의 간절함도 생기고 ㅋㅋㄱㄲㅋ

T강단이 마음가짐이 너무 예쁘다ㅠ^ㅠ

EST하...은호눈빛 너무 따수운데..우산씨 제발 사라져주세여ㅠㅠㅠㅠ


EST야. 강단이 만나지마. 그리고마지막부분 은호단이 같이있는거 설렘ㅠㅠㅠㅠ미쳤다 그래서 다음주언제옴??

BEST눈치없는 주말아 우산씨랑 비켜줘

ST강단이 손 은호 심장쪽으로 가져다대는거 설레 ㅠㅠㅠㅠㅠ

EST앞으로 일주일 어떻게 기다려...

BEST강단이 찾아오고 싶은 심정이야!! 거기말고 여기...

BEST은호야,, 단이에겐 충격요법이 필요하다. 뭔말인지 알지?

ST와 너무 설레 미쳤다...




https://tv.naver.com/cjenm.bonusbook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740303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위하준에 데이트 신청 받았다 '삼각관계 시작' [종합]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9.01.26.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시청률
5.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정현정
소개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로별 밑줄 긋기로별 꼬리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