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리갈하이 2회 (190209) - 진구, 서은수, 윤박, 이순재, 채정안, 정상훈 외

by 리베시6849 2019. 2. 10.
300x250





부제
괴태 이상의 승률을 가진 변호사!?
내용
의문의 남자에게 습격당한 고태림은 B&G 로펌이 사주한 것이라 확신하고, B&G 로펌 최대 클라이언트인 DN그룹에 접근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민주경은 고태림을 무너트리기 위한 대책으로 괴태의 수제자인 강기석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스카웃 하게 되는데... 한편, 재인은 다시 한번 "알바생 ...내용더보기






여주가 연기도 못하는데 얼굴도 여배우치고 못생긴편 같다 왜케 오나미가 떠오르는지 입 튀어나온거랑 콧구멍이 시강 인상도 비호감ㅠㅠ

다른 사람 외모평가하기전에 본인 얼굴이나 한번 더 보고오세욬ㅋㅋㅋㅋㅋㅋ얼마나 꼬였으면 외모지적이야







리갈하이는 법정 공방이나 합의자리에서의 공방이 많아야 드라마가 사는데 제발 정신 차리길

1.배경음,편집,대사 등으로 고태림이 느긋해 보임. 2.법적공방이 메인이 아닌 감성팔이식의 스토리가 메인


T억지 걸크러쉬 넣고 장난치냐?

BEST연기 모야? 귀여운척 너무한다 토나와안볼래

BEST걸크러쉬가 한국 정서냐 꼭 이렇게 만들었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ST아니ㅋㅋㄱ원작 1화를ㅋㅋㅋㅋㄱㄱ어디까지 끌고가니ㅋㅋㄱㅋ스토리가 존나 기어가네ㅋㄱㄱㄱㅋ

EST되도 않는 ppl 집어 넣느라 마유즈미 친구 건물주 딸로 등장 이거 드라마에 법정씬보다 광고가 더 많고 산으로 가는 이야기만 넣고 있네.


장난하냐? 이게 리갈하이라고? 법정드라마에 법정이야기 진행이 2화 40분 넘어가서야 되고, 쓸데없는 신파극에, 원작에 없는 큰 이야기 집어넣느라 진행은 느리고, 무엇보다도 원작이 줬던 메세지는 있기는 커녕 반대로 왜곡하는데? 차라리 그냥 다른 이름 붙여서 드라마 만드세요.


ST악성바이러스가 서은수이긴 하지.

ST일본 리메이크 드라마는 항상 일본식 오바스러움에만 집중하네

ST리얼 ㅈ망함ㅋㅋㅋ

BEST그래도 2화까진 봐보자 했는데 감성팔이 하는거보고 끔 늘어지는전개가 지루하고 통통튀는 맛이없다한국리메를 그저그런 아침드라마로 만들어버렸네


https://tv.naver.com/jtbc.legalhigh


"나 진거야?"…'리갈하이' 진구, 윤박에 패소 위기

'리갈하이' 진구, 재판 진 후 서은수 의심 "너 스파이지?" [종합]



리갈하이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9.02.0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정현|극본 박성진
소개
법'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