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하나뿐인 내편 85회, 86회 (190210) - 최수종,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우, 정은우, 박성훈, 진경 외

by 리베시6849 2019. 2. 11.
300x250






내용
수일과 홍주의 동거 사실을 알게 된 홍실과 다야는 수일의 집을 찾아갔다가 홍주의 결혼 선언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도란은 수일을 정식으로 초대하겠다는 은영의 말에 감격한다. 한편 다야는 오랜만에 한국에 온 큰아버지 대훈을 만나 아빠를 죽인 살인범에 대해 캐묻는데...내용더보기

ST홍실 엄니 지금은 못마땅 해도 조만간 우리 며느리는 최고의 아나운서 라고 자랑하게 될 거에요
BEST아나운서 되서 유명해지면 모시고 살거면서ㅋㅋ

EST다야년좀가만히있어라
T다야진짜 개빡친다 진짜 적당히해쫌 매회마다 꼴보기 싫다



ST다야야 이모 결혼에 왈가왈부하는건 좀 오바지 않니

T여사님 허당미.귀여우셔
Tㅋㅋㅋㅋ 태세전환 너무웃김
ST차화연 요즘 호감 !! 근데 또 살인전과 알면 얼마나 난리칠지..

ST결혼하면 또 얼마를 뜯어가려고 저러시나
ST소양자. 니주제를 알아라
EST소양자가 또 소양자할거라고 예고중

ST시어머니가 큰아빠 안부 묻는데 무시하는 태도 보소
T은영이 귀엽당 다야 정말 저저 싸가지..

ST우리 갓다야가 큰아버지 닮았구나 큰아버지는 그 짧은 기간에 강기사를 두번이나 ㅋㅋ

ST점점좋아지고있는데 다음주 어떻게 ㅠ ㅠ 도란이네가족 ㅠ ㅠ


BEST차화연은 강기사가 좋아서 초대한게 아니고 억만장자 홍주랑 사돈 되는게 기뻐서 초대한거임.

ST강기사 누명이라고 해도. 용서가 안된다 다야가족입장에서는

ST100프로 누명임니다

T우리 강기사좀 웃게해줘라 드라마가 발암이다

ST식사초대까진 좋았는데담주어째ㅠㅜ수일아빠 행복해졌음 좋겠어요 ㅠㅠ


EST드라마가 재미있는데 왜 가면갈수록 산으로 가냐?

ST진짜 김사경작가 짜증난다

정신머리가 사경을 헤매고 있는듯...

EST걍 드라마가 오늘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적 처음이다


T진짜 최수종이 아까운드라마다.

EST다음주 못볼거같음;; 이거 수습은 가능함?? 뭐 빵집 태풍씨가 알고보니 사실 재심전문 변호사라던가 그런거야??

T이제 불행, 과거 이야기는 그만 나오면 좋겠어요.가족 드라마이고 즐겁게 편하게 보고 싶은 주말드라마인데~

T파국이다

ST이제 다야보다 고래가 무서워질듯...

결국 고래는 다음주 상어가 되는구나

고래가 상어보다 무서움...


EST큰아버지 무슨 몽골인이냐 밖에만 나오면 알아봐

ㅋㅋㅋㅋㅋ미띤

T이번에는 박상원 회장님도 그냥 안 넘어 가겠지???

예고편 보니까 정신분열 일어난듯ㅋㅋㅋ 아무리 성자라도 이번엔 크지

ST누명아니면..실수라도 살인은 살인인데..살인 미화하는 드라마 아니길..빨리 누명벗겨주세요

30년만에 그것도 인구 900만명 넘는 서울에서 우연히 두번이나 만나다니 ㅋㅋㅋ 억지도 이런 억지가 없네요

조만간 900만 언저리로 내려앉긴 함.그뒤로는 팍팍 줄어들고. 현재는 980만 정도

BEST다음주는 이제 진짜 막장이다

ST그 심부름센터 아저씨 능력 좋네 사람을 순식간에 찾아버려 개명사실까지

ST예고편연출보고 소름끼치고 감탄했다. 다음주 어떻게보냐...태풍이 분량 좀 늘어나려나? 노숙자는 어떻게하려나?

ST이쯤되면 드라마보는게 스트레스 ㅠ 당분간 걸러야할듯



https://tv.naver.com/kbs.onlyone2018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611851


'하나뿐인내편' 윤진이, 父살인범=최수종 알았다‥최수종♥진경 '결혼' [종합...


[DA:리뷰] ‘하나뿐인내편’ 최수종♥진경 결혼…윤진이 ‘父살인범’ 알았다 (종합)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9.15. ~ 방영중|(토, 일) 오후 07:55
시청률
36.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황의경|제작 김동구|연출 홍석구|PD 나수지|극본 김사경
소개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소감포스터 다운로드TV 클립미공개 영상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