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굿캐스팅 2회 (200428) -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4. 29.
300x250

굿캐스팅

 

굿캐스팅

4/27 월 첫방송!

programs.sbs.co.kr

간만에 몸 좀 풀어볼까?

일광하이텍에 위장 잠입을 시작한 찬미, 예은, 미순. 동 팀장의 지시로 일광하이텍 대표이사 석호의 사무실에 잠입해 정보를 빼내는 작전을 시작하는데...

 

굿캐스팅 : 네이버TV

대한민국 슈퍼우먼들의 스파이 대작전! 국정원에서 한참 전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여자들이 어쩌다 잘못 걸려 현장 요원으로 차출, 위장 잠입을 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순간, 상상도 못했던 일이 벌어진다. 한 때, 현장에서 날고 기던 전설의 요원 이‘었’던 여자. 과거엔, 에이스 요원으로 국립묘지에 묻히는 게 꿈이‘었’던 여자. 자식에게 자랑스러운 엄마로 당당히 어깨피고 싶‘었’던 여자. 굿캐스팅은 단순한

tv.naver.com

 

최강희, 성혁 죽였다 의심하는 조사원에 던져버린 사원증!

굿캐스팅 | 최강희(백찬미)는 성혁(권민석)을 죽였다 의심하는 조사원에 화가 나 사원증을 던져버린다.

tv.naver.com

 

[사이다] “왜 말씀이 없으세요?” 최강희, 경력단절 무섭지 않았냐는 질문에 팩트 폭력!

굿캐스팅 | 최강희(백찬미)는 일광하이텍에 잠입하기 위해 면접을 보게 되고 경력단절이 무섭지 않았냐는 질문을 받는다.

tv.naver.com

기미선 27세 양띠 ㅜㅜ오십견 와 가지고..면접 너무 웃겼어요 병맛 드라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순 너무 웃겨 / ㅋㅋㅋㅋㅋ 찬미 사이다 멋지다!! / 시대 흐름 잘 읽는 드라마 만나서 너무 기분 좋아요 편하게 시청가능><

 

이상엽, 대못 박은 첫사랑 ‘최강희’와의 인연 회상♡

굿캐스팅 | 이상엽(윤석호)는 15년 전 학원에서 자신에게 빼도 박도 못할 대못을 박은 첫사랑이 최강희(백찬미)임을 회상한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 이장면 너무 웃겨 꿀잼 / 약간 지루하고 많이 허술한데 병맛...남주여주 붙는 씬 많아졌으면..더 잼나겠다 / 강희 배우 너무 청순해요^^ / 귀여워

 

“입사 첫날에?!” 김지영, 빡센 업무에 먹을 것 던지며 항의♨

굿캐스팅 | 이종혁(동관수)은 최강희(백찬미), 김지영(황미순), 그리고 유인영(임예은)에게 다음 날까지 업무를 마치라고 말을 한다.

tv.naver.com

 

“간만에 몸 좀 풀어볼까?” 최강희, 위장취업 첫날 파이팅 넘치는 워킹☆ (ft. 김지영 쭈글)

굿캐스팅 | 최강희(백찬미)와 유인영(임예은), 김지영(황미순)은 위장취업을 한다. 곧이어 최강희는 힘 있는 걸음으로 걸어들어간다.

tv.naver.com

첫댓 공감이요 보안팀장이랑 둘이 붙는 씬 종종 나왔으면.. 한 번 보기엔 넘 아까운 케미ㅋㅋㅋ 보안팀장 연기 찰떡 둘이 티키타카 찰짐 / ㅋㅋㅋㅋㅋㅋㅋ 미순 보안업체 케미 미쳤다!!

 

“맛보기 좀 보여드려요?” 최강희, 화려하게 마칠 뻔한 신고식! (ft. 엉망진창 유인영)

굿캐스팅 | 최강희(백찬미)는 직장 상사들이 불러 신고식을 당하자 화려하게 신고식을 하려다가 김지영(황미순)에 의해 제지당한다.

tv.naver.com

보스를 지켜라 생각난다ㅋㅋㅋㅋㅋ 존잼이였는데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순이 등장 / 대체 미순이 어디서 나타난 거얔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

 

유인영, 이종혁에 등 떠밀려 ‘연예인’ 이준영 꼬시기(?) 당첨☆

굿캐스팅 | 유인영(임예은)은 회사 상사에게 이준영(강우원)을 설득하자고 권유하고, 회사 상사는 유인영에게 진행하라고 한다. 곧이어 이종혁(동관수)의 명령에 등 떠밀려 이준영을 설득하기로 한다.

tv.naver.com

귀엽당 / 유인영 연기 잘한다~~~ / 유인영 넘 사랑스럽네요

 

“야근수당 줄 거예요?” 김지영, 이종혁의 업무시간 외 전화에 분노 게이지 업↗

굿캐스팅 | 김지영(황미순)은 퇴근 후 집안일을 하고 있다가 이종혁(동관수)의 업무전화에 화를 낸다.

tv.naver.com

 

“아아아악!!” 유인영, 실수로 슈퍼스타 ☆이준영 알몸 강제 오픈♨

굿캐스팅 | 유인영(임예은)은 실수로 꽃병을 깨고, 테이블을 쓰러뜨려 슈퍼스타 이준영(강우원)의 알몸을 강제로 스텝들에게 공개한다.

tv.naver.com

우원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ㅋㅋㅋㅋ 엄청 웃겼엌ㅋㅋㅋ / 우원아 웃어서 미안햌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와 이준영 비주얼에 한번 감탄 몸에 두번 감탄.... / 불쌍한데웃곀ㅋ / 드라마 넘 재미있어요 ㅎㅎ 다들 오랜만에 나오는배우들이라서 반갑구용 🙈

 

“저 때문에 팀원이 죽었어요!” 최강희, 3년 전부터 쌓아온 마이클 잡겠다는 의지!

굿캐스팅 | 최강희(백찬미)는 집에서 일광 하이텍 인물들의 관계도를 보다가 3년 전 사건을 떠올린다.

tv.naver.com

 

[초긴장 엔딩] 최강희, 이상엽 사무실 침입 발각 위기!! (ft. 뜻밖의 힘겨루기)

굿캐스팅 | 최강희(백찬미)는 이상엽(윤석호)의 사무실에 몰래 침입했다가 발각될 위기를 맞는다.

tv.naver.com

이상엽 요즘 작품 다 재미있는듯 /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장감 넘치는데 너무 웃긴거 아니냐고ㅜ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라마 존나 골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 /초긴장 엔딩 인정!! ㅋㅋㅋㅋㅋㅋ/ 최강희 리얼 표정 ㅎㅎㅎㅎ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

 

[에필로그] “헤…,헤어지자.” 최강희×이종혁, 헤어지자고 말하자 흔들리는 세상!

굿캐스팅 | 드라마ㅣ굿캐스팅 3회 본방송ㅣ5월 4일 월요일 밤 9시 40분

tv.naver.com

나이프 포크도 치우래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에필로그도 꿀잼 / 사실 1회보고 쬐끔 실망했는데 한 회만에 다 갈아엎었다 텐션 대박😍 이대로 가면 월화 1위 따놓은 당상이라구욧 놓칠 일 없다구욧 /최강희 완벽외모!! 마지막에 눈물닦는 모습 베이비같음!! 작전수행할땐 너무 멋짐

 

'굿캐스팅' 최강희X유인영X김지영, 위장 취업...정체 들킬까(종합)

[헤럴드POP=임채령 기자]최강희와 유인영, 김지영이 위장취업을 했다. 28일 밤 9시 40분 방송된 SBS '굿캐스팅'(연출 최영훈/극본 박지하)2회에서는 백찬미(최강희), 임예은(유인영), 황미순(김지영)이 위장

entertain.naver.com

 

[5월 4일 예고] 최강희, 이상엽에 신분 발각 위기?!

굿캐스팅 | 드라마 ㅣ 굿캐스팅 3회 본방송 ㅣ 5월 4일 월요일 밤 9시 40분

tv.naver.com

둘이 잘되길 벌써부터 빌면 안되는거겠죠...?? / 석호 ♡찬미 로맨스 기대해요 ㅎ / 기대된다 ㅎㅎ 최강희 최고다!! 완전 멋져 / 둘이 잘어울려요!!!!! >.<

 

굿 캐스팅 : 네이버 통합검색

'굿 캐스팅'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