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 평론가들은 어떤영화를 봐야 좋은평점을 부여하나? 스토리가 평범한사람은 이해하기힘든 이야기로 뒤섞여야하나? 평론가들 하는소리가 왜이렇게 개 헛소리로 들리지? 이영화에 2점, 4점주면 지들이 잘나보이나? 뇌는 쓰고나서 평론하자.
미국인의 시선으로 본 중동이지만 최대한 편견없이 보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영화..마지막 씬은 인상깊었다.
뭔가 무서우면서도 나레이션 때문에 편안함
근데 귀신배우들 분장안하면 엄청예쁠거같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계인을 수혈한다는 저 상상력은.... 할말이 없다....
외계인이 소심한 A형 이었군
완벽한 탈출을 위한 플레이리스트
모든 리듬이 액션이 된다!
영화 끝나고 자전거타고오는데 초라해서 눈물이 흐르더라
박사 밀당 잘하네. 진정한 츤데레
평식씨 7점 실화냐...
이런게 영화지 알바쓰레기들 독전이나봐라
속편이라기 보다는 또 하나의 시카리오를 본 느낌..감독은 시카리오라는 영화의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오히려 이 영화의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긴장을 만드는 연출이나 캐릭터를 풀어가는 방식 모두 전작과 다른듯 매력적인..3편도 기대가 된다ㅋㅋ
명작 수준 어디 안 갔네 2시간 내내 멱살 잡혀 끌려다니는 느낌
이 진지하고 차갑고 날카로움을 느끼려고 혼자 극장을 찾은 분들에게 존나 멋진 분들이라고 말을 해드리고싶다. 해외로 돈나가는걸 막으려고 국산 쓰레기로 이무리 막아놓아도 언젠가 이처럼 좋은 작품을 이길수 없는 때가 반드시 도래하기를 바란다.
하나의 작전, 서로 다른 목표
당신이 믿었던 정의가 파괴된다
영화가 끝나가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왜 우리는 모든 영화를 같은 돈을 내고 봐야하는가? 영화의 퀄리티에 따라 관람료가 매겨졌으면 좋겠다.
장르가 공포인지 스릴러인지 액션인지 몰랐는데 끝나고보니 그냥 현실..
8점 올해 최고의 서스펜스 씨네21| 박평식
마녀의 운명을 타고난 열여섯 소녀!
그녀의 선택이 세상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엔딩 가까이까지 정말 재미없게 보다가 남자 주인공의 외침 한마디로 영화의 인상이 바뀐영화입니다.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든다. 절대로 기대하고 보진 마시길
천사 악마나오는 영화중에는 키아누리브스나오는 콘스탄틴이 최고인듯
네이버 평점이 완전개판.. 이정도면 7점은 무난합니다.충분히 찾아볼만한 영화라 확신합니다.!
모탈잔에 따른 천사의 피를 마신 자! 악마사냥의 운명으로 다시 태어나리라!
남주 얼굴이랑 여주 얼굴 합이 레전드인 영화지......
사이먼 뱀파이어한테 물린 자국보고 뭔가 일 생길 것 같다고 생각한 사람은 나뿐인가..?
단언컨데 후라이팬은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라는 교훈만 얻고온 영화였습니다
릴리콜린스 너무 이뻐서눈을 못뗌..하아
3 뼈대부터 앙상하니 헛웃음 씨네21| 박평식
6 <트와일라잇>을 좀더 귀엽고 막장스럽게 씨네21| 주성철
돌이킬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되었다!
거대한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 벌어지는 로봇과의 긴장감 넘치는 사투!
진짜 배급사 문제 심각하네요 ㅋㅋㅋㅋ 포스트 떄문에 3류 로봇 영화인줄 알았는데 수준급의 전쟁 영화였음.
메카물인줄 알고 봤었는데 엄마의 새남편 찾기였음
러시아영화 은근 개멋짐. 시야도 독특하고, 확실히 뻔한 허리웃영화랑은 다른 맛이 있음
2008년 남오세티야 전쟁(그루지아와 러시아간의) 정확한 전쟁배경은 잘 모르겠지만... 전쟁영화로만 보자면 참으로 잘 만든 수작!!! 약간의 판타지적 요소까지 가미해서 재미를 배가시키는^^ 그런데 포스터에 초특급로봇액션이라고 쓴 놈은 대체 뭐냐???ㅋ
포스터 만든 인간은 트랜스포머, 퍼시픽림을 안본거임? 아님 이 영화를 안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