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82] 퓨리어스, 레벨 16, 테이킹 라이브즈, 센스리스, 퍼니 게임, 돈 존, 넷플릭스 어웨이, 몬스터즈, (#병맛#오지망#어사일럼)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 애셜..

by 리베시6849 2021. 3. 21.
300x250

[영화리뷰/결말포함] 100만 몽골군에 맞선 쌍검 고수

현실: 본국으로 돌아가던 몽골군 추격대 1만5천명을 습격하고 털린 8만 러시아 키예프대공국 기타등등

 

퓨리어스

유럽 정복을 위해 러시아를 침략한 칭기즈 칸의 손자, 바투 칸.하지만 단 십수 명의 인원으로 이들의 앞...

movie.naver.com

옛날 몽골이 우크라이나, 러시아 영토까지 먹었던 시절. 소수의 병력으로 몽골의 대군을 상대로 싸웠던 어느 러시아 전사들의 이야기. 실제 역사에서 러시아는 몽골에게 영혼까지 탈탈 털린다.

이런 영화는 푸틴이 만들어낸 거짓말 영화다..몽골이 다른 나라를 정복할 때 10만이 넘는 군대로 정복한 정도 거의 없었고 특히 러시아를 정복할 때는 러시아 공국 연합군들이 몽골을 도발하여 할 수 없이 정복하여 아주 러시아를 폐허로 만들어 버렸다

상류층에게 판매하기 위해 사육되는 소녀들 [영화리뷰/결말포함]
 

레벨 16

10대의 소녀들로 이루어진 기숙사 학교 ‘베스탈리스’좋은 집안으로 입양을 가기 위해 기숙사의 소녀들...

movie.naver.com

네이버 관람객 평점 4.00 네티즌 6.58 기자.평론가 5.00

4 씹을수록 비린내만 씨네21| 박평식

(충격반전) 존예 FBI 요원이 천재 싸이코패스에게 복수하는 참신한 방법 [영화리뷰 결말포함 영화추천]

7번의 살인... 7개의 아이덴티티... 이제 마지막 표적은 바로 그녀!

 

테이킹 라이브즈

캐나다의 몬트리올 시내 한 건설현장에서 시체가 발견된다. 마치 제사의식을 연상시키는 사체 처리방식...

movie.naver.com

평점이 왜이리낮지? 이정도면 상당히 잘만든영환데

예전에 본영화였는데 기대안하고봐서 그런지 잼있었음. 특히 엘리베이터씬은 지금까지도 생각날정도로 충격이었음...

세심한 오프닝에 눈이 번쩍 뜨였다. 스릴러적인 면모는 다 갖춘 영화. 반전같은 반전은 반전 같지 않고, 의외의 반전에 뒤통수를 맞는다. 안젤리나 졸리와 에단 호크의 젊은 시절을 보는 재미도 있다.

네이버 네티즌 평점 7.27

인간의 오감을 증폭시켰더니 엄청난 능력이 생긴 남자 [벌써 웃김] (결말포함)
 

센스리스

대럴은 신입생들에게 학교 안내를 해주고, 우편물을 나르고, 병원에 가서 헌혈하고 정자 제공도 한다. ...

movie.naver.com

정말.. 강심장만 버티는 심리공포물 추천 1위

죽이게 재미있는 폭력, 한게임 할까?

심리공포물보단 심리불쾌물..

연기인거 알지만 줘패고싶은 영화

저혈압 치료영화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8541

네이버 영화 : 영화정보

movie.naver.com

네이버 관람객 평점 8.00 네티즌 6.96

이 영화를 보고도 지리지 않는다면 당신을 정력왕으로 임명합니다.. (수위 주의)

작업의 천재! 성공률 100%, 그의 이름은 ‘돈 존’!

섹시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럽의 지존.
그러나 그 어떤 섹시녀와의 하룻밤에서도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다.

이런 그의 욕구를 충만하게 해주는 것은 다름아닌 야동?!
그러던 어느 날, 클럽의 섹시녀보다, 야동속 그녀들 보다 더 완벽하고 환상적인 그녀가 나타났다!
과연, ‘돈 존’은 그녀를 위해 야동도 끊고, 클럽도 끊을 수 있을까?
야동이 좋아? 내가 좋아?
인생 최대의 난관에 부딪힌 ‘돈 존’의 로맨스 플레이가 시작된다.

똥꼬똥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야머야 영화 보고싶게 만들엇셔

 

돈 존

섹시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럽의 지존.그러나 그 어떤 섹시녀와의 하룻밤에서도 욕구가 충...

movie.naver.com

 

조셉 고든 레빗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중간중간 19금이 자주나오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야하기만 한 영화는 아니네요. 주인공의 삶을 보면 마치 요즘우리나라 20대들의 무분별한 성생활과 비슷하네요. 진정성이 없는 성생활을 하는 분들이 꼭 봣으면 좋겟어요. 시사하는바가 가치잇는영화네요

저질섹스코미디가 아니다 다보고나면 줄리안무어가 스칼렛요한슨보다 엄청나게 이뻐보이는 기현상까지 일어남

가벼운 마음으로 보았다가 은근 심오해지는, 귀여운 조토끼.

진정한 교감에 관한 영화

네이버 관람객 평점 8.40 네티즌 7.97 기자.평론가 6.81

7 자기성애자의 출애굽기 영화평론가 허지웅

정말..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시청 순위에 오른 SF
 

어웨이 | Netflix 공식 사이트

다국적 우주 비행사들을 이끄는 에마 그린 사령관. 꿈에 그리던 화성을 향하지만, 무사 귀환이 불투명한 위험한 임무다. 3년간 남편, 딸과 떨어져 있는 것도 너무 괴롭다.

www.netflix.com

 

넷플릭스 어웨이 : 네이버 통합검색

'넷플릭스 어웨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외계 생명체에 감염 된 지구, 그리고 괴물... [영화리뷰 결말포함]

오늘도 망해버린 지구

이채널 최대 피해자:지구

그냥 문어 크게 만든 듯 ㅋㅋㅋㅋㅋ

 

몬스터즈

2009년, 태양계에서 외계생명체의 존재가능성을 발견한 우주 탐사선이 외계 샘플을 채취해 지구로 귀화...

movie.naver.com

26,000년 만에 찾아온 우주 대재앙 [영화리뷰 결말포함]

오늘도 망하는 지구 너무 재밌어요. 잠들기전 꼭 보는채널^^

영화 내용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 웃음이 다 나오네

지구가 망하는데, 세계 정복을 꿈꾸는 빌런이라니... 무슨 이런 어이없는 빌런이 있을련지...

목성이 없어지면 안됩니다ㅜㅡ 태양계의 방어막 역활을 한다죠 운석 혜성같은걸 중력으로 많이 막아준대여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

이만 육천 년에 한 번씩 일어나는 태양계와 은하의 적도의 일직선 정렬. 이를 앞두고 흑해가 증발하는 ...

movie.naver.com

재밋기만 하구만! 아, 눈감고 봤음.. 자다가 꾼 꿈이 꿀잼

관객을 전부 꿈나라 안드로메타로 보내는 sf혁명 초 거대작

네이버 네티즌 평점 5.47

인류를 제거하기 위해 20년을 준비해온 슈퍼컴퓨터 [영화리뷰 결말포함]

인류역사상 가장 많이 파괴된 건물 = 백악관

평행우주라 다행이다 내가 지금 살고 있는 지구는 오늘 안망했으니... 오늘영상은 11141978번 지구 망하는영상인가?

 

애셜론: 라이즈 오브 더 머신

약 20년 전 인간을 보호할 컴퓨터 시스템 에셜론을 만든 찰스 위딩 박사는 그 위험성을 경고하다가 비밀...

movie.naver.com

보이지 않는 킬러, 지구를 멸망시킬 검은 소행성이 다가온다 [영화리뷰 결말포함]
 

파이널 임팩트

스티브 토마스 박사는 위성이 소행성을 추적하는 것이 아닌 군사 스파이 용도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

movie.naver.com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b급 저예산 영화지만 그렇게 허접한 수준은 아닙니다. 연기도 나쁘지 않고 볼만해요

저예산 영화이지만 내용적으로는 훌륭하다. 감독의 노력이 돋보이는 영화

(반전주의) 우주에서 외계인들한테 쫓기던 썰 푼다 [영화리뷰 결말포함]

어사일럼꺼는 볼때마다 어딘가 나사 하나가 빠진듯한 ㅋㅋㅋㅋㅋㅋㅋ

어사일럼이 점점 너무 고퀄이 되는거 같네 어사일럼은 이러면 안되는데.....

아바타 혹성탈출 등등 뭐 다 섞어 놓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투명외계인은 예산 부족인가 그래도 특유의 어사일럼 감성 재밌음 ㅋㅋㅋㅋㅋ

 

우주전쟁: 지구대침공

외계인의 공격으로 지구 멸망 위기에 처하자 일부 인간들은 우주선을 타고 탈출을 시도하지만 원인 모를...

movie.naver.com

70년대 영화보다도 못한 그래픽.발연기.최하급연출

이게 진정 2013년도에 제작한 영화란 말인가... 어이없다

오~~완전 연기 죽인다.. 저런 연기 아무도 소화 못할듯..

 

아 ~~~ 서글프다. 무려 절반 이상을 보고 말았으니.  흑흑흑...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