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83] (#오지망) 도미니언: 드라코니안의 음모, 더스트 오브 워, 로봇 오버로드, 인디펜던츠 데이: 외계의 대침공, 블랙아웃 : 인베이젼 어스, 발칸라인, 스키..

by 리베시6849 2021. 3. 21.
300x250

외계인 음모론을 은폐하려는 정부, 그리고 인류의 최후 [영화리뷰 결말포함]

도저히 지구가 망하는 모습을 안보고는 하루도 버틸 수가 없어

망하는 영화 계속 찍다보면 한번은 얻어걸려서 망할것같다....ㅋㅋㅋ 우리부모님이 항상 말씀하셨지 방구가 잦으면 결국 똥나온다고...

평범한 멸망이군 훗 이봐 외계인 이정도 멸망은 이미 우리 지구는 많이 겪었다네 후후

 

도미니언: 드라코니안의 음모

외계인의 존재가 있다고 믿는 로버트. 로버트는 미국 정부도 외계인의 존재를 알면서도 이를 은폐한다고...

movie.naver.com

10점을 주면 아마도 100점이 될듯

제대로 알고 보면 숨겨진 진실이 다 이 영화속에 있다. 멍청이들은 이 영화를 오락으로 본다.

외계인을 피해 살아남은 인류, 미래를 구원해 줄 마지막의 희망 [영화리뷰 결말포함]

역시 지구가 망해도 사람들은 절대 팀플을 안해

외계인 코빼기도 안보이는 영화 ㅋㅋㅋ

지구가 멸망할 확률 vs 과제 때 조원 모두가 훌륭하게 자기 할일 해오기 답은 역시.....

 

더스트 오브 워

외계 침공군으로 지구와 인류에게 멸망의 시대가 찾아오고 황무지가 된 지구에서 얼마 남지 않은 소수 ...

movie.naver.com

좋아~나도10점준다~

나만 당할수 없어서 10점 주려다 양심에 가책을 느껴 1점 준다.사실 1점도 아깝지만...

로봇 외계인에 의해 집 안에 감금된 인류 [영화리뷰 결말포함]

그래도 여태껏 침공하던 외계인 중에선 제일 젠틀한 편인듯

저 로봇군대가 지금 왔어야했어.. 코로나 자가격리 최강자

 

로봇 오버로드

로봇 점령군에게 장악을 당한 미래.이들 로봇 군단은 인간을 노예로 삼거나 학살을 하지 않고, 인간들에...

movie.naver.com

평이 좋네요. 이렇게 평이 좋은 영화는 10점 으로는 부족하죠. 11점 드립니다.^^

(같)이봐야좋을영화 (이)만하면충분히관객사로잡을영화 (죽)도록매료시키는영화 (자)알 만든영화

분명 매트릭스보다 17년후에 만든 영화인데,마치 매트릭스보다 17년전에 만든듯한 영화..`B급`판 네오도 나름 볼만함..

지능 만렙(???) 평화적으로 지구를 빼앗으려하는 외계인 [영화리뷰 결말포함]

한번도 겪어본적 없는 인간의 질병은 잘 치료해주면서 고작 병 하나 때문에 멸망하는 외계인 수준ㅋㅋㅋㅋㅋ

이런 영화 보면 외계인들도 영어 필수임 우주 공용어 영어 ㄷㄷㄷ

부통령 가족만 땡잡은듯ㅋㅋㅋ 백악관 날아가서 부통령은 진급하고, 아들은 지구 기술로 못 고치는 다리 고치고ㅋㅋㅋ

영화가 왜이리 퀄이 ㅄ인가 했는데 어사일럼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어사일럼

 

인디펜던츠 데이: 외계의 대침공

어느 날 갑자기 미국 콜로라도 주 한가운데 거대한 비행물체가 추락한다.얼마 뒤, 거대한 모선이 나타나...

movie.naver.com

딱 4점 영화 일듯하다.. 내 예감은 적중률 99.9999% 다

와... 1917년대 영화인줄... 심각하다

끔찍하다. 웃음도 안나온다. 핸드폰 던져버릴뻔

무조건 지려버릴 수밖에 없는 역대급 미래 SF영화!! 인류 마지막 도시가 핵 공격을 받아야만 했던 미친 이유!! [영화리뷰 결말포함]

러시아가 지구를 구한다는 영화 잘 보았습니다 ㅎ 그래도 중국이 세상을 구한다는 이야기 보단 낫네유 ㅋ

저런 영화들 특:영화 만든 나라만 버팀 ㅋㅋㅋㅋㅋㅋㅋ

불곰국이라 곰들이 달려오다니ㅎㅎ 아 마지막ㅠㅠ 먼가 더 궁금해지네요ㅠㅠ

 

블랙아웃 : 인베이젼 어스

가까운 미래, 어느 날 평화로웠던 어느 거대 도시는 갑자기 전 세계와의 통신이 두절되는 초유의 사태를...

movie.naver.com

ㅈㄴ재미 없고 지루한데 지들만 심각해서 1시간 이전에 현타 와서 포기함

제목이 영화 자체다. 정말 아웃이다.

내 평생 이 영화로 쏘련 영화는 더이상 없다.

10만년축농증걸린 외계인: 이게다 너희 잘되라고 한거여 알어?머리망가진 인간: 죽인다 키에에에에ㅔㄱ 그러고는 외계인 껴안고 논개한다.외계인들 오니깐 다 죽이다가 새끼외게인보고 너무 귀엽다! 이러고 끝난다. 이게 스토리 전부에요.

아웃은 아웃이다... 영화관에서 도중에 강제 아웃당함

네이버 관람객 평점 9.00 네티즌 5.19 기자.평론가 4.00

역대급으로 리얼한 전쟁 영화 끝판왕 [영화리뷰 결말포함]

역사 왜곡의 끝판왕 영화

러시아는 오히려 정부군이 인종청소가게끔 간접지원한걸로 아는데 뭔가 바뀐거같다....

 

발칸라인

1999년 코소보, 전 세계가 목격한 사상 최악의 전쟁 발생!러시아 정보기관 장교 ‘베크’는 비밀 작전 ...

movie.naver.com

가족을 지키기 위해 제국에 대항해야 했던 가장 위대한 전사의 이야기 [영화리뷰 결말포함]
 

스키타이: 불멸의 전사

트무타라칸 대국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전사 ’류토보르’는어느 날 내부자의 음모로 반역자로 몰리게 되...

movie.naver.com

워후...이 액션감 뭐지..긴장감 뭐지 불곰국 액션영화 꿀잼이네요!

곰탱이같은 소리하고 있네

네이버 네티즌 평점 7.90

기본 1:100 의 인간 흉기들!! 북유럽 바이킹 후손들의 미친 실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배우들의 이름 발음하기가 정말 빡세네여ㅎㅎ호콘호콘슨..ㄷㄷ

왕좌의게임 토르문드가 나오넼ㅋㅋㅋ

 

라스트 킹: 왕가의 혈투

내전으로 분리된 노르웨이.왕권을 몰락 시키려는 음모와 배신으로 권력에 눈먼 주교의 추종세력은 왕을 ...

movie.naver.com

[영화리뷰/결말포함] 돌연변이들을 처치해 인류를 구해야하는 연합군 / SF 액션

진짜 이영화 내가 기대한 영화중 하난데 소재가 너무 신선 했지만 스토리와 내용이 너무 조잡 너무 아까움

와 이거 구멍에서 좀비들 나오는거 어렸을때 기억속 깊게 남아서 무슨 영화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뮤턴트: 다크 에이지

서기 28세기. 빈번한 전쟁으로 황폐해진 지구에 4개의 대륙만이 살아남아 지구의 마지막 지하자원을 차...

movie.naver.com

마지막에 경악했다.. 아오키ㅡㅡㄷㄷ.. 기분나쁜영화다

그럭저럭 볼만한 좀비물 그리고 니들이 영화 만들어봐라 이정도 만들지도 못하니

데본아오키나온데서 봤따

 

데본 아오키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좀비 진화의 끝판왕, 이제 좀비들이 군입대 까지?? [영화리뷰 결말포함]

그놈에 좀비..이렇게 영화가 많이 나오는거보면 인간적으로 좀비가 한번쯤은 실제 나타나 줘야할거같은..

이성이 본능을 억누를 수 있으면 그게 좀비인가? ㅋㅋㅋㅋㅋㅋ 이젠 기본 틀도 다 깨부수네

아니 무슨 좀비 영화가 이케 감동적이야 울뻔했네

 

런던워Z: 레드콘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인해 혼돈의 도시가 된 런던.8인의 특수부대원들은 좀비 떼가 득실대는 그곳에서...

movie.naver.com

로봇 vs 좀비,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요 ?? [영화리뷰 결말포함]
 

배틀 오브 머신

특수부대 요원이있던 '맥스'는 딸을 구해 달라는 한 남자의 의뢰를 받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들이 우...

movie.naver.com

높아진 눈높이에 한참 모자른 좀비물

초간지 주연배우로봇vs좀비 라는 신박한 조합+발연기, 발로 쓴 대본과 특수효과내 시간 돌려줘ㅠ

쓰레기급 좀비물에 비해 그럭저럭 볼만했습니다

외계인 vs 좀비,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요 ?? [영화리뷰 결말포함]

와 이건 괜찮다 ㅋ 맨나 같은 좀비영화만 보다가 외계인과 좀비라니 ㅋㅋ 아니지 외계인과 좀비영화는 전에 한 편있기는 했지만 .... ㅋ

외계인도 지구 올땐 영어만 배우고 오는 더러운 우주 같으니라구

도대체 누가 이런걸 수입해서 번역하고 판매하는거냐. 보는 사람들이 있으니 수입하는걸텐데 국내유통사의 안목과 어떻게든 돈이 되는것은 팔고 말겠다는 의지에 놀랍고 감탄한다.

 

좀비 대 에일리언

지구에 도착한 에일리언.좀비의 공격이 시작된다.전 인류가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됐다.시간을 거슬러 바...

movie.naver.com

시간을 헛되이 쓰고싶다면 꼭 봐라.

평가는 영화를 보시고 쓰세요. 어찌됐든 쓰레기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그 에일리언은 절대 등장하지 않으며, 좀비도 거의 등장하지 않는 C급 코메디 영화 -_-;;; 감상 포인트 고르라는데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서 OST 골랐습니다. 아...OST도 쓰레기인데..

 

난 시간이 펑펑 남아 돈~~~~~다. 결국 돌았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