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84] 더 보트, 앳 퍼스트 라이트, 돈 킬 잇: 악마사냥꾼, 에이리언 스페이스, 에이지 오브 투모로우, 더 호드, 클로즈 레인지, 스킨 트레이드, 골렘 위치 스토..

by 리베시6849 2021. 3. 21.
300x250

유령선에 스스로 올라타버린 한 남자의 최후 [영화리뷰 결말포함]

근데 짐 내용을 보니... 오히려 보트(혹은 보트 속의 유령)가 착한거 같은데요? 바다에다 오줌싸지 말라고 밀고, 임시로 만든 뗏목은 위험하니 따라가주고, 집까지 보내주고...

마음껏 데리고 놀다가 집에 데려다주네 새디스트 보트인듯

보트가 츤데레네 ㅋㅋㅋㅋㅋㅋㅋ

 

더 보트

한 발짝도 내딛을 수 없는 거대한 바다.표류중인 요트를 발견하고 올라타는 남자.인기척도 통신도 두절...

movie.naver.com

주변에 있는 것만으로도 사람의 목숨을 위험하게 만드는 U.F.O 소녀 [영화리뷰 결말포함]

괜찮은것 같아요. 여주가 발암이 아니라서 좋네요.

사랑으로 지구를 구했닼ㅋㅋㅋ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앳 퍼스트 라이트

어릴 적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알렉스(스테파니 스콧)와 숀(테오도르 펠르랭)은 마을 파티에서 우연...

movie.naver.com

새로운 형식이다. 참신하니 좋다.

스토리는 살짝 어설프지만 나름 볼만 했습니다. sf의 탈을 쓴 로맨스 영화라고 보신다면 나름 재밌게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티즌 평점 6.15 >>> 이 영화는 4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초능력이 필요한 트럼프 시대 로미오와 줄리엣 씨네21| 김소미

절대 죽이면 안 되는 초강력 악마 [영화리뷰 결말포함]

악마가 죽인사람한테 이동ㅋㅋㅋㅋ 완전 개판이구만ㅋㅋㅋㅋㅋ

여태까지 본 모든 영화중에서 주인공 빼고 이렇게 다 사격솜씨가 좋은 영화는 처음봄ㅋㅋㅋㅋ 엑스트라도 백발백중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킬 잇: 악마사냥꾼

미시시피 주 외딴 시골 마을 치커리 크리크에서 연이은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공통점은 범인이 앞선 사...

movie.naver.com

병맛나고 웃김ㅋㅋㅋ 악령씌인 사람들이 재밌음

간만에 호탕하게 웃었다. 코믹영화로 제격

바보 주인공, 바보 마을 사람들, 바보 목사, 바보 경찰, 바보 FBI 등이 뒤섞여 벌이는 수라장. 어쩌면 이거야말로 악마를 맞닥뜨린 인간의 모습을 그린 진정한 리얼리즘이 아닐까

스트레스 받을 때 최고의 영화, 역시 돌프!

네이버 네티즌 평점 6.11 >>> 이 영화는 4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돌프 룬드그렌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우주선에서 뻘짓(?)을 하면 안 되는 가장 확실한 이유 [영화리뷰 결말포함]

그러게 과속을 해가지고 친구잃고 집으로돌아가네 현실에서도 과속했다간 친구잃고 가족잃고

본인 목숨도 잃을 수가 있죠

와.. 우연히 얻어 걸린 행성이 사람이 살 수 있는 행성일 확률이 대체 얼마나 될까 넘나 무섭다.

 

에이리언 스페이스

우주탐험대 대원들은 우주선을 빌려 '센터리'라는 휴양지 행성으로 떠난다. 잔뜩 들뜬 마음에 그들은 우...

movie.naver.com

나의 일상생활을 촬영해서 영화로만드는게 이거보단 재미있을꺼다

1%라도 기대했던 내가 죄인입니다 죄인입니다....

1점이아까운건 오랜만...ㅋㅋ

식민지 건설을 위한 전쟁터에 실수로 들어간 관광객들의 개고생... 좋은 소재인데 완전 망쳐놓았네..

네이버 네티즌 평점 4.46

지구의 역대급 위기!! 거대 소행성과 외계인 침략이 한방에 ?? [영화리뷰 결말포함]

어사일럼이면 저 외계인이 상어였어도 이해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

딸을 구하러 갈꺼야! 계획이 뭔데요? 딸을 구하러 갈꺼야!!

 

에이지 오브 투모로우

지구와 충돌 궤도에 있는 행성을 폭파시키기 위해 최정예 조종사들과 물리학 박사가 우주선을 타고 날아...

movie.naver.com

나만 죽을수 없다 ㅋㅋ 같이 죽자 ㅋㅋㅋ 10점

꼭 돈주고 다운받아보길...특히 여친이랑 이제그만 만나고 싶은데 말하기 곤란할때 같이 보길 권합니다

엣지오브투머러우 인줄 알고 탐크루즈 언제 나오냐며 계속 보다가 넘 이상해서 보니 제목이....식빵

나는관대하다혼자죽겟다 1점

너무..어이가 없어서 넋놓고봤다...

네티즌 평점 3.65 >>> 이 영화는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전직 특수부대 요원을 잘못 건드린 식인 산적들의 최후 [영화리뷰 결말포함]

죽이지 않으면 죽는다!
흉측한 돌연변이들의 잔혹한 인간 사냥을 막아라!

썸네일부터가 x됐다는 걸 알수 있네요 ㅎㄷㄷ

와 약간 WWE 갬성의 액션물이네요 ㅋㅋㅋ 시원해요!!!

 

더 호드

해군 특수부대 출신인 ‘존 크랜쇼’는 연인이자 학교 선생인 ‘셀레나’, 그리고 그녀의 학생들과 함께...

movie.naver.com

네티즌 평점 6.00 >>>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옷깃만 스쳐도 사망!! 역대급 인간 병기를 건드린 마피아 조직의 최후 [영화리뷰 결말포함]

왜 액션영화 조카들은 다 이쁜건가 납치를 부르는 ...

 

클로즈 레인지

콜튼은 납치된 조카 헤일리를 거대 마약 카르텔에서 구출해 낸다. 하지만 헤일리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

movie.naver.com

 

스콧 앳킨스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화끈하게 터져주는 갓띵작 참교육 액션!! 최강 레전드를 건드려버린 인신매매범들의 최후!! [영화리뷰 결말포함]

리얼 액션계의 어벤져스! 그들이 돌아왔다!
최강 액션 레전드들의 숨막히는 대결! 최후의 승자는 누구인가

건드리지말아야할 형님들: 아놀드 형, 실베스타형, 시갈횽, 브루스형, 돌프형, 반담형-건드리는 순간 죽는다..

존윅포함 / 동석이형 / 닐슨형도 있죠 / 오태식 / 안때리오 반데라쓰

 

스킨 트레이드

세계 최대의 인신매매 조직의 보스 ‘빅터’(론 펄먼)가족의 복수를 위해 그를 쫓는 NYC경찰 ‘닉’(돌...

movie.naver.com

무조건10점 본것 또 안보게

꾹참고 무술액션을 보기위해 끝까지 봤다... 나머진... 애들 소꿉장난같다..

네티즌 평점 6.21 >>>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고대 유대인 마을에 저주로써 전해지는 흙 속 태초의 악마 [영화리뷰 결말포함]

태초의 악마가 인간의 형상으로 부활하여 모든 인간의 말살을 시작한다.

아니 지 딸 아픈 화풀이를 왜 옆마을에다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코인가

이건 골렘보다는 사람들이 나쁜것 같은데요 ㅋㅋ 쟤는 아무 감정도 없는데

이래서 이웃 잘만나야함..

 

골렘 위치 스토리

17세기 동유럽의 독실한 유대인 공동체 마을.전염병으로 혼란스러운 시기에 이들이 자신들에게 저주를 ...

movie.naver.com

(영화리뷰 결말포함) 동물원 우리 안으로 아기를 던져버리는 여자, 그 후 벌어지는 소름 돋는 사건

<캐리비안의 해적><CSI> 제리 브룩하이머 제작의 믿고 싶지 않은 충격 실화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갓난 아기의 시체, 손에 피가 맺힐 정도로 벽을 긁는 가정 폭력범
 아이를 동물원 사자 우리에 내던져버린 엄마, 이상한 소리가 나고 불이 계속 꺼지는 지하실…

 

인보카머스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갓난 아기의 시체, 손에 피가 맺힐 정도로 벽을 긁는 가정 폭력범아이를 동물원 사...

movie.naver.com

터널보다는 훨씬재밌다

요즘나온 공포영화중에서 제일 낫다고 본다. 스토리도 있고 진짜 무섭고 재밌게 봄. 갠적으로 컨져링보다 무서움

역시 여름엔 공포! 꿀잼!

실화인지 의문이 생길 정도로 종교색이 짙은 영화네요. 효과음이 대체로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일반적인 공포를 뛰어넘는 실화만의 두려움을 느낄 수 있음

네이버 관람객 평점 7.19 네티즌 6.99 기자.평론가 6.00 >>>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전쟁 트라우마와 도시괴담을 악령물로 엮은 품격 있는 공포씨네21| 황진미

 

에릭 바나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영화리뷰 결말포함) 이 영화를 제목만 들어봤다고????! 무조건 클릭!

악령을 부르는 열쇠 | 공포를 느끼는 순간... 악령의 저주는 시작된다!

이 영화의 결말을 핵 사이다로 바꿔 만든 영화가 겟아웃이라 생각함ㅋㅋ

이거 진짜 끝도없이 힌트주는데 결말 상상도 못했음 보고나니 통수 진짜 제대로...

화형당한 흑인 부부는 사실 뒤바뀐 아이들의 영혼이 들어있었다는 것

오지랖 넓은 사람들은 끝이 안좋아... 교훈 : 자신과 가족만 신경쓰자. 타인의 삶에 괜한 오지랖부리지 말자.

 

스켈리톤 키

캐롤라인은 뉴올리언즈의 한 병원에서 죽음을 앞둔 환자들이 편안한 임종을 맞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호...

movie.naver.com

진짜 다 끝날때쯤 뒷통수를 해머로 제대로 얻어맞은 느낌 .. 이해할수록 소름 쫙 돋는 반전

반전을 완벽히 예상했다는건 말이 안된다. 영화내에서 주어지는 정보로는 그 근처까지는 갈 수 있으나 가장 중요한 한가지를 볼 수 없다. 그리고 그 한가지 사실이 관객 나름대로 짜맞춰가던 이야기를 보기좋게 걷어차고 영화전체를 다시 되짚어보게 만든다.

영화 겟아웃의 원조격인 영화....

과소평가된 수작. 안정적인 연출력과 눈을 사로잡을 미장센이 있다. 반전이 약하다는 것으로 평가절하 당하기엔 아까운 영화

네이버 네티즌 평점 7.89 기자.평론가 4.67 >>>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힌트를 많이 주어도 탈이라니까 씨네21| 박평식

4 뉴올리언스의 음습한 배경은 그럴듯하다 씨네21| 김은형

(영화리뷰 결말포함) 낡은 오두막에서 벌어지는 기묘한 미스터리 사건
 

엔터 노웨어

세명의 모르는 사람들이 어딘가의 숲 한복판에 있는 수수께끼의 오두막집에 차례차례 도착한다. 숲을 빠...

movie.naver.com

골라 골라 ... 잘 골라서 봅시다 !!!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