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100] 불가사리, 분노의 핑퐁, 영웅: 샐러멘더의 비밀, 족구왕, 일곱가지 유혹, 취권,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 엉덩이 요정 마일로, 바람, 카무이 외전, 닌자..

by 리베시6849 2021. 3. 26.
300x250

귀여운 북한 불가사리ㅋㅋㅋㅋ

50년만에 북에서 왔습네다!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북한영화 제1호

 

불가사리

고려 말기, 조정의 압제에 짓눌려 지내던 민중들이 마침내 봉기를 들게 된다. 그 즈음 한 마을에 유명한...

movie.naver.com

용가리보다 훨씬 낫다

불가사리 동무 너로 정했다우

1985년도에 이런 수준은 힘들다

말이 필요없다 분노의 핑퐁! (재)

<쿵푸 허슬>, <피구의 제왕>을 잇는 익스트림 핑퐁의 세계!

 

분노의 핑퐁

서울 88올림픽 핑퐁 꿈나무 랜디! 무패행진이 계속되는 가운데 전세계의 관심 속에 일생일대의 결승경기...

movie.naver.com

평점 왜이렇게 안좋지;; 개인적으로 엄청 재미있게 봤거든요. 완성도 좀 떨어지는건 공감하지만 제 개그코드랑 맞아 떨어지는지 몇번이고 봤는데;;

엄청 유치한데 진지하게 연기해서 좋다

처음부터 막장B급 컨셉인데 뭔 작품성하고 개연성을 기대하냐 ㅋㅋㅋㅋ 그냥 아무생각없이 보면 웃긴 영화임ㅋㅋㅋ

네티즌,관람객 평점 6.01

김보성, 효도르 전설의 그 영화! 전설 앞에서 나는 그렇게 울고 말았다.
 

영웅: 샐러멘더의 비밀

"동남아시아의 비밀 연구시설에서 러시아인 과학자의 소식이 두절되자 구출을 위해 페디아를 비롯...

movie.naver.com

만약 노아가 살아있다면 이 영화를 방주에 실었을것이다

이 영화를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이 영화에서 전 한국영화의 미래를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보성형님....

영화보다가 소리내면서 울긴 처음이다.. ㅠㅜ 정말 감동 받았음... 완전 강추

1점 준놈들 껒여 ㅋㅋㅋ 이런 으리 없는놈들

네티즌,관람객 평점 9.29 기자.평론가 2.94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웃지 마라. 형은 진지하다.

후카시가 깡다구를 껴안을 때 씨네21| 박평식

눈 딱 감고 원샷하라. 그것이 의리다 씨네21| 이기준

족구하고 앉아있는 영화 ㅋㅋㅋㅋ 족구왕!

허세 0%+혈중 열정 농도 100% 슈퍼 복학생이 나타났다!

 

족구왕

이름: 홍만섭, 나이: 24세. 신분: 식품영양학과 복학생. 학점: 2.1, 토익 점수: 받아본 적 없음. 스타일...

movie.naver.com

영화 끝나고 나오면서 뭔지 모를 뭉클함과 함께.. 도전하지 않는 내 삻이 바보처럼 느껴져 만섭이처럼 용기내어 좋아하는 여자한테 고백하러 갔다. 그런데.. 믿을 수 없게도 성공...늦은 20대 인생에 빛이 되어준 영화.. 정말 꼭 봐야할 영화.

올여름 최고의 영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워낙 호평을 받아서 기대하고 봤는데도 기대 이상이었다. 쉽게 공감할 수 있고 쉽게 웃을 수 있는 좋은 영화. 상영관 좀 늘어났으면 좋겠다. 이런 명작은 많은 사람들이 봐야 하는데...

유쾌한 청춘영화 기대이상이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8.55 기자.평론가 6.64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7가지 소원을 들어주고 영혼을 가져가는 악마!

여자는 가끔 섹시한 악마를 꿈꾼다

 

일곱가지 유혹

따분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컴퓨터 프로그래머 엘리오트 리차드(브렌던 프레이저 분)는 자신의 사무실에...

movie.naver.com

엘리자베스 헐리 너무 이쁘다 ㅠㅠ

악마가 천사같애...

누구나 상상해 볼 수 있을만한 것을 영화로 만들어 주었고 끝에 교훈을 준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7.96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이것은 무술인가? 알콜중독인가?
 

취권

청나라 말기 중국 광동성에 황기영(임교 분)이라는 사람이 운영하는 쿵후 도장. 그의 아들 황비홍(성룡 ...

movie.naver.com

아 취권 성룡나오길래 한번봣는데 안웃길줄알앗는데 초반에 완전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SF액션만 뎃글다는데 이것도아니엇군 ㅋㅋㅋㅋ케이블티비로 보는데 되게웃겨서 너무 크게웃다가 엄마한테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 참 쩌는 액션이라 생각된다

와 이게 78년도 영화라니 지금봐도 재미있는데 ㅋ 개인적으로 늙어서 아쉬운배우 1위가 성룡ㅠ 더이상 이런영화를 볼수없다니..

네티즌,관람객 평점 9.15 (이 영화는 1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영화ㅋㅋ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24108

네이버 영화 : 영화정보

movie.naver.com

재밌습니다!! 영화 색깔 정말 멋짐 프랑스식 코메디

감각적인 영상과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독창적인 분위기. 코믹한 배경에 대조되는 주인공의 심각한 심리묘사!

엉뚱하면서도 재밌는 스토리 기발한 상상력 모든게 만족

네티즌,관람객 평점 8.36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항문속의 암살자! 엉덩이 요정 마일로ㅋㅋㅋㅋ
 

엉덩이 요정 마일로

늘상 괴롭히는 상사, 잔소리만 하는 어머니, 게으름뱅이 아버지, 압박을 주는 부인까지. 스트레스로 인...

movie.naver.com

늘상 괴롭히는 상사, 잔소리만 하는 어머니, 게으름뱅이 아버지, 압박을 주는 부인까지. 스트레스로 인해 극심한 위장 통증을 느끼는 던컨. 통증의 원인을 알고자 최면치료사의 치료를 받게 된 그는 자신의 위장 속에 살고 있는 폭력적이지만 사랑스런 악마, ‘마일로’가 그 원인임을 알게 된다. 장 속의 악마와 싸우는 한판승부 호러 코미디!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싸움한번 안하고 일진이 된 경험담!

폼나고만 싶었던 학창시절, 다시 돌아간다면...

 

바람

엄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형과 누나와는 다르게 간지나는 학창시절을 보내고 싶었던 짱구는 집안에서 유...

movie.naver.com

폼나고만 싶었던 학창시절, 다시 돌아간다면...

너무공감되는영화였습니다.. 마지막장례식장장면은잊을수가없네요 어른이된다는것은평범해지는것이다..

사투리 영화중 최고다. 진짜 최고다.

한장면 한장면 버릴게 없는,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며 인생을 다시 되짚게해주는, 몇번이고 다시 들여다보고 싶은 유쾌하면서도 진중한 영화.

네티즌,관람객 평점 9.27 기자.평론가 6.25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5 늙은 개구쟁이들을 보는 재미 씨네21| 박평식

살기위해 도망치는 ‘탈주닌자’의 숙명.. [영화리뷰/결말포함]
 

카무이 외전

죽음 말고는 빠져 나올 길 없는 닌자의 매정한 법도에 따라, 카무이는 자신을 쫒는 추격 닌자들과 끝없...

movie.naver.com

 

마츠야마 켄이치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최양일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배우, 변신, 액션, 로케, 촬영, 모두 굿~! 각본만 단단했다면, 출중한 시대극이 됐을텐데! 그래도, 고독한 기린아 최양일 특유의 강렬함들은 잘 살아있다. 비장한 운명, 처참한 검투극, 철저한 리얼리즘! 그래! 자유를 가지려면, 지옥을 뚫고나와야지!

일본 시대물 닌자영화는 다들 소소하게 볼만한 듯. 도로로, 아즈미, 고에몬, 적영, 시노비, 올빼미의 성 등등... 다들 꽤나 재밌게 봤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6.41 기자.평론가 6.42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피와 뼈는 부족하지만 여전히 최양일이다.

6  닌자 블록버스터로는 그나마 볼 만하네 씨네21| 김봉석

'나루토'같은 최강닌자들의 싸움 [영화리뷰/결말포함]
 

닌자의 나라

일본 전국시대, 닌자들이 모여 살던 나라 '이가'에 오다 노부나가의 차남이 이끄는 군대가 쳐들어온다. ...

movie.naver.com

초등교사가 이렇게 힘듭니다 [영화리뷰/결말포함]
 

너는 착한 아이

우리 모두가 꼭 기억해야 할 이야기!“너는 착한 아이야”하루에 식빵 한 개밖에 먹지 못해 학교 급식을...

movie.naver.com

부모라면, 교사라면, 그리고 아픔을 한 번쯤 겪어본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만한..

조카가 쌈자닮은 남주 안아주면서 힘내라고 할때 미치는 줄 알았다... 옴니버스형식인데 하나의 주제를 잘 아우르는 작품이다. 학대는 학대를 낳고 칭찬은 칭찬을 낳는다.... 일본은 영화 연출면에서 우리보다 한참 앞서 있음을 새삼 깨닫는다.

오카오의 그 용기있는 두드림이 봄날의 벚꽃처럼 축복이 되었길...

네티즌,관람객 평점 8.83 기자.평론가 6.75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제목만큼 착한 영화. 우리 모두 위안이 필요하다 씨네21| 우혜경

7 가정폭력의 대물림과 그 대안에 관해 말하는, 지금 가장 현실적인 시선 씨네21| 윤혜지

7 켜보다 끝내 밀착해 안아주는 카메라의 윤리가 곧 아이에 대한 태도 네21| 허남웅

제목만 외워도 값지죠 씨네21| 박평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