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99] 레드슈즈, 주토피아, 보스 베이비, 반도, 캣츠,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 최미역행, 에베레스트, 무서운 집, 섹스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모..

by 리베시6849 2021. 3. 26.
300x250

디즈니 공주들이 모여 사는 땅에 한국의 빵공주 등장!
무려 '한국인'들이 디즈니 공주를 만들면 탄생하게 되는 역대급 한국형 공주!!

몰라 한국형 아이돌스런 외모라서 그럴지 몰라도 남주는 디즈니보다 여기가 훨씬 잘생겨서 맘에 들어

마녀 혼자 잘사는데 여주가 구두 훔치고 사건 만드는 이야기 아니야?

레드슈즈 처음 광고.. 삭제됐긴 했지만 여자가 집에서 옷 벗는 걸 남자 여럿이 구경하는 장면으로 광고 만들었다. 한국 애니메이션이든 뭐든 발전하려면 제작자 인성교육 먼저 시키자.

넵 심지어 "홍보용"으로 만든 광고였고 대차게 까여서 지금은 레드슈즈라고 검색하면 안 나와요. 원래 작품명도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오마쥬한 거였는데 광고땜에 논란될까봐 레드슈즈로 바꿔버린 거구요..ㅋㅋ

 

레드슈즈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동화의 섬. 사라진 아빠를 찾던 화이트 왕국의 공주는우연히 마법구두를 신고 ...

movie.naver.com

이런 한국 애니메이션을 태어나서 본 적이 있던가 싶을 정도로 쇼킹했다. 영화끝에 한국어로만 된 엔딩크레딧이 올라갈때는 뭔가 뭉클했고, 디즈니드림웍스의 가족영화이고 어른들이 더 생각하는 영화가 될것 같다. 진심으로 더 잘되면 좋겠다. 더빙도 봐야지

일단 디즈니건줄 알았는데 한국거라 깜놀ㅋㅋㅋㅋ 자막 상영관이 많아졌으면ㅠㅠㅠㅠ 일단 주말에 더빙판부터 봐야겠네요ㅠㅠ

네티즌.관람객 평점 9.23 기자.평론가 6.00 (이 영화는 3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귀엽다, 토종의 야심 씨네21| 박평식

여우한테 반하게 해드릴게요😍 디즈니의 미친 상상력 | 결말포함 | 영화 주토피아 리뷰 [디즈니 추천 영화][추천 영화][애니영화]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미치도록 잡고 싶었다!”

 

주토피아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연쇄 실종 사건 발생!“미치도록 잡고 싶었다!” 교양 있고 세련된...

movie.naver.com

네.. 닉한테 반했어요 아니 무슨내가 영화에나오는 캐릭터한테 설레냐ㅠㅜㅠ 여우가 진심 너무멋있었습니다 그외에도 캐릭터들이 하나같이귀여웠고 진심 다시봐도재밌을것같은영화에요 너무재밌게봤고 많이추천할게요 정말 후회하지않으실거임..

단언컨대 2016년 상반기 영화 최고의 버디 플레이는 강동원과 황정민이 아닌 주디와 닉.

하 ..나무늘보 졸 귀엽네 ㅋㅋ

치한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보인다고 묻히기엔 너무 아쉬운 영화. 겁나 재밌는데?!

선입견을 날려버리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애니메이션한편으로는 추격전이다 보니 너무 많은걸 보여주기에는 아쉬운 짧은 러닝타임

네티즌.관람객 평점 9.36 기자.평론가 7.20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나무늘보 만세

!8 볼거리+귀여움+감동의 3박자를 다 갖췄다 씨네21| 안현진

7 차이와 편견에 대한 디즈니의 흥미로운 우화 씨네21| 장영엽

7 현실의 문제를 더욱 또렷하게 드러내는 잘 만든 우화의 탄력 씨네21| 이동진

갓 태어났는데 정신연령이 39살 꼰대라 바로 대기업에 취직하게 되면 벌어지는 일

시크한 눈빛, 쫙 빠진 수트핏
귀여운 얼굴 뒤 숨겨진 반전포스
세상에 없던 베이비가 온다!

 

보스 베이비

어느 날 굴러들어온 아기 동생에게 엄빠의 사랑을 모두 빼앗겨 버린 ‘팀’평소엔 앙증맞은 베이비, 알...

movie.naver.com

애들 보여주러 갔다가 내가 더 웃었다. 진심 빵 터지는 가족 영화.

핵꿀잼 매력포텐 터진 보스베이비!!!! 진짜 간만에 초집중했다. 시크함과 귀여움이 공존! 더빙도 꼭 볼건데, 다들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네티즌.관람객 평점 8.67 기자.평론가 5.20 (이 영화는 3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또 한 편의 공산품 애니메이션

5 헤엄치기엔 너무 얕은 드림웍스의 바다 씨네21| 김수빈

5 전복적 상상이 피곤한 요란법석으로 끝나버린다 씨네21| 이주현

5 귀여움과 징그러움의 공존 씨네21| 이용철

부산행의 반도 못했습니다 반도 리뷰

걍 강동원 얼굴이 젤 재밌었다..

반도에서 가장 현실고증이잘된건. 한국이 위기상황이오면 누구도 도와주는국가 가 없다 일려나 ㅋㅋㅋ

난 그냥 스토리는 개망했고 강동원 얼굴과 구교환분위기 연기력이 개쌉캐리했다고 봄. 영화 보는 내내 서대위 언제 나오지 이 생각함

 

반도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

movie.naver.com

부산행 반도 못따라감 그래서 반도임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다만 조금 질질 끄는 게 아쉬웠어요. 전형적인 약간의 억지 감동은 빼주셨으면

진짜 재미없음 다른말필요없음

영상미는 좋은데 스토리가....흥미가 안생겨요배우님들 고생 많았습니다

실망대망. 교과서적 연출로도 평타 이상은 가능할 좀비소재를 이렇게까지...

네티즌.관람객 평점 5.65 기자.평론가 6.17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질주하는 소녀와 미쳐버린 남자의 잔상 씨네21| 김소미

액션도 청승도 한껏 씨네21| 박평식

6 웅장하고 야심만만하지만, 사소하고 영화적인 순간은 없다 씨네21| 배동미

6 카 체이싱의 아드레날린으로 달려들고, 가족 신파로 엉겨 붙는다 씨네21| 허남웅

심연의 끝자락, 캣츠 안 본 눈 삽니다

“설마 캣츠가 망하겠어?,그 캣츠인데?” 그게 현실로 일어낫습니다.

외국인: 아 이상하네 안봐야지 한국인: 야야야야 망했대!! 보러가자!!

누가 그러던데. 인간의 8대 죄악은 "호기심" 이라고...

 

캣츠

1년에 단 하루,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고양이를 선택하는 운명의 밤.기적 같은 기회를 잡기 위한 축제...

movie.naver.com

덕분에 크리스마스에 헤어질뻔 했네요^^

영화가 끝나도 자리를 뜨지 못하시는 분이 계셨다. 주무시고 계셨다...

내가 영화관에서 잤는데 꿈 내용이 더 재밌음

역대급핵노잼 절대보지마요 돈아까워여 알바댓글때문이 낚여서 봣네여 흑흑내돈

등장인물 소개하다가 메모리즈 3번 부르고 끝

네티즌.관람객 평점 4.60 기자.평론가 4.75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OST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거, 참 아스트랄하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환상동화 버전 뮤지컬 씨네21| 이주현

4 기술의 진보가 그릇된 목적지를 만나 빚은 대참사 씨네21| 임수연

조커조차 이기지 못한 광기, 패트와 매트

몇년째 복고마케팅 유행중인데 이걸 추억팔이 마케팅을 해야지 애들용으로 마케팅을 했다니 마케팅팀 다 잘려도 할 말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제일 충격인건 다른게 아니라 빨간 옷 입은애가 매트고, 노란 옷 입은애가 패트인게 충격이야...

먹기 힘들까봐 잘게 잘려나온 냉면 같은 작품이군...

 

패트와 매트: 우당탕탕 크리스마스

눈사람 만들기부터, 크리스마스 파티, 새해 인사까지!겨울을 맞은 패트와 매트의 하루는 오늘도 우당탕...

movie.naver.com

더러운 한국더빙판 전부 극장에서 치워라

더빙.. 하... 처음부터 끝까지 더빙 들어가 있습니다 덕분에 영상도 개그요소도 하나도 눈에 안들어올만큼 집중이 안됩니다. 어렸을때본 패트매트 기대하면서 갔는데 보다가 잠들정도. 왜 더빙으로 개봉했는지 모르겠네요

우리의 추억을 나레이션으로 망쳐놓다니...

네티즌.관람객 평점 2.43 기자.평론가 5.00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DIY의 명수들인데 정작 직업은 없어 보임 네21| 이용철

구역질나는 중국의 '그 질병' 영화 보고 왔습니다.

.... 너 생각보다 비위가 좋구나?

구역질나는 중국의 그 질병' '구역질나는 중국'의 그 질병

 

최미역행

중국 우한에서 원인 불명의 바이러스 감염사례가 연이어 발생하고정부는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 우한을 ...

movie.naver.com

Free Hong Kong

졸ㄹㅏ 뻔뻔한 중뽕영화 1점도 아깝다 죄책감은 있어야 하는거 아니니?

이건 상영한다고 가져온 배급사도 문제다

뻔뻔한 새끼들 하다하다 니들이 일으킨 재앙을 미화해?

이거 완전 사람죽인 범죄자가 자기 미화하는 영화 만드는 꼴 아니냐?

네티즌.관람객 평점 1.25 기자.평론가 5.00 

5 쉽게 끓는 감정선과 과도한 배경음악 씨네21| 배동미

최악의 중국뽕, 의도부터 역겨운 망작 에베레스트
중국영화의 국뽕과 신파에 질식할 뻔했습니다.

에베레스트 최정상 정복!
그 뒤에 감춰진 우리의 가장 치열한 기록!

이 영화의 존재로 티베트 독립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지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니 이건 굳이 사약이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먹어본거나 마찬가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베레스트

‘방오주’(오경)가 이끄는 등반대는 에베레스트 최정상을 정복하지만예상치 못한 사고로 모든 증거를 ...

movie.naver.com

중국인들은 영화까지 정부의 검열을 받나보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중화사상이 안들어간 영화가 없음. 시작부터 끝까지 우리 중국이 세계 제일이야 짱이야 하는 지들끼리 자화자찬하다 끝나는 영화

중국, 특히 주인공인 오경이 세계 평화를 지키고 지구도 구하는 등 중화사상이 들어있는 영화를 그간 수없이 많이 봐왔지만 이번 영화가 그 중 최고 였던 것 같다가장 가관이었던 것은 초반에 사고로 사망한 첫 등반대장의 대사였는데 관람하는 내내 잊혀지지 않았습니다.'방오주 이제 네가 등반 대장이다. 꼭 우리산의 정상에 올라가다오'언제부터 에베레스트가 중국의 산이었는가..

평점 왜 10점임?? ㅋㅋ

중뽕치사량...크으..

네티즌.관람객 평점 2.75 기자.평론가 3.00 (관람객 9.75 : 관객수4,560명 16명 평점)

애국 눈보라와 홍콩의 함성 씨네21| 박평식

2 영화가 이렇게 이용되어서야 씨네21| 이용철

팬티 최소 3장은 필요한 공포의 괴작ㅠ

이건 망작이 아닌 괴작이라 부르는 컬트영화. 망작: 전혀 그럴 의도가 없었지만 형편없는 작품 괴작: 작정하고 의도를 해서 영화 자체를 갈아엎어버리는 작품

이게 연기 잘해서 NG낸 그 영화인가요

망가뜨리는 의도로 찍은 거고 잘 망가졌으니 결과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한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께선 이 영화를 보고 "나도 저정도는 만들수 있겠는데?" 라는 느낌을 가지길 바랬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영화는 제작비가 10만원대로 들어갔고 영화관 1개에서 개봉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너무 인기있어서 4개관까지 늘려서 개봉했다고... 여러분도 이런 영화.. 아니 홈 비디오라도 찍어보면 어떨까요? 재밌는점) 이 영화의 편집 프로그램은 베가스이다.

 

무서운 집

사진작가 부부는 새로 장만한 4층 집에 스튜디오를 꾸미고 이벤트에 사용할 마네킹들을 조립하며 행복한...

movie.naver.com

이 영화를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이건 1점이 아니다 11점을 주고싶은 내 마음이다

이 영화를 보고 김장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한국영화사는 무서운집 전후로 나뉜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에서 트래시 무비의 새 장을 열었다고 볼 수 있음. 쌍팔년대 스타일이라기 보다 실험적이고 전위적인. 쓸데없이 롱테이크와 디테일이 심해, 초반 30분 중 20분은 집안일인정도.

네티즌.관람객 평점 8.91 

우리 몸 안에서 몰래 일하고 있는 존재들이 있다면..?

1972년이라니...상상력과 연출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거 예전에 누가 그랬는데 " 엄마 나 영화 출연했어 " " 무슨역할?? " " 정자 24번 "

변명할 얼굴을 준비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그딴 얼굴이 다...

유미의 세포들이 많이 성숙해졌네~^^

 

섹스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

'최음제는 잘 듣는가' 궁정 전속 광대는 자신의 유머가 사람들에게 먹히질 않아 괴로워한다. 왕비의 아...

movie.naver.com

인내심 상위 0.01%만 끝까지 볼 수 있다는 전설의 영화
 

아틀란틱 림

대서양 해저에서 공룡을 닮은 거대한 고대 괴물이 나타나 거대한 석유 시추시설을 부수고 바닷 속으로 ...

movie.naver.com

보다가 세번울었다. 어릴때 엄마손잡고 우뢰매보러간 추억이 생각나서 울었고, 돈날려서 울었고, 혼자봐서울었다.

이젠 퍼시픽림은 잊어라, 그래야 잼있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6.52

이것은 축구인가 패싸움인가? 전설의 소림축구!

전세계를 폭소로 뒤흔든 절대무공의 드림팀이 온다!!!

저 둘이 함께 연기 하는 모습은 이제 영원히 못보지만 맹달형님 그곳에서는 행복 하세요

굳이 찾아서 보지않지만 OCN에서 틀어주면 어느구간에서 보기 시작하든 끝까지 보는 영화..

 

소림축구

절룩거리는 다리로 이제 퇴물취급 받는 왕년의 스타 플레이어 명봉(오맹달 분). 축구 코치가 되고 싶어...

movie.naver.com

이영화진짜구라안치고족히10번은봤다 ㅋㅋㅋ]

지금봐도 재밌는 영화다

주성치만의 코믹함이 돋보이는 영화

네티즌.관람객 평점 8.89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