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일본영화 스크린캡쳐]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2019) - 카타요세 료타, 하시모토 칸나, 야기 아리사, 오카자키 사에 외

by 리베시6849 2021. 4. 3.
300x250

왕자님과의 연애를 꿈꾸고 있던 모범생
히나나의 삶에 펼쳐진 동화 같은 이야기.

어느 날, 인기 아이돌 출신 배우 아야세 카에데가
 영화 촬영차 히나나의 학교에 오면서 두 사람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된다.
 
 카에데의 소탈한 성격과 상냥함에 점점 그의 매력에 빠지는 히나나.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국민 배우와 여고생의 비밀스런 만남?
 조마조마 두근두근한 신데렐라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 나무위키

왕자님과의 연애를 꿈꾸고 있던 모범생히나나의 삶에 펼쳐진 동화 같은 이야기.어느 날, 인기 아이돌 출신 배우 아야세 카에데가 영화 촬영차 히나나의 학교에 오면서 두 사람은 운명적으로 만

namu.wiki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어느 날, 인기 아이돌 출신 배우 아야세 카에데가영화 촬영차 히나나의 학교에 오면서 두 사람은 운명적...

movie.naver.com

- 하나부터 열까지 도저히 실드를 칠 수가 없는 망작이다.남주 매니저 아저씨, 서브남주 말고는 연기도 정말 못 봐줄 수준이다.칸나 보려고 봤는데 왜 실사 코미디 같은 영화위주로밖에 나올 수가 없는지 보여준 작품같아서 안타깝다.스토리, 배우, 영상미 뭐하나 봐줄만한게 없는 최악의 작품.

- 내가 왜 이 영화를 결재까지 하며 봤을까 ㅠㅜ

- 제발 구매도 넣어주세요 띵작입니다!

- 이런 순정영화 좋아

네티즌 평점 6.25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말하자면 한마디로 오글오글의 끝판왕도 아니고, 거의 학예회 수준의 허접한 짜리몽땅 신데렐라. ㅎㅎㅎ

극과 극의 평점에 빛나는 실사화 영화는 꾸준히 잘도 만드는데 나무위키를 보면 일본에서 980만불(?) 정말로 볼게 없긴 없나보다. 두배우의 팬클럽이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는데. ^^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 네이버 통합검색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