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128] (한국영화) 좋은 친구들, 무서운 이야기 2, 그물, 꿈은 이루어진다, 크로싱, 이중간첩, 그놈 목소리, 더 테러 라이브, 순정, 도마뱀, 복수는 나의 것, 부..

by 리베시6849 2021. 4. 5.
300x250

[영화리뷰/결말포함] 내 20년 친구들이 우리 부모님을 죽였다

친구를 의심한 순간
지옥이 시작되었다

- 친구 셋이러 보러가서 끝나고 머쓱해짐 >>> 영화 끝나고 서로 자기 지갑이랑 핸드폰 있는지 뒤져본거 아니냐?

 

좋은 친구들

세상에 둘도 없는 우정을 나눈 세 남자 현태, 인철, 민수거액의 현금이 사라진 강도화재사건으로현태의 ...

movie.naver.com

이 영화는 주지훈이 한 몫했다 진짜

지성은 원래 믿고 보고 주지훈이랑 이광수는 이번 영화로 다시보게 됨..

현실성 있고 우리에게도 일어날지 모르는 그런 이야기..인간관계에 대해 한번 더 생각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요

관람객 7.40 네티즌 7.80 기자.평론가 6.29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엇갈린 우정의 지옥도

'친구'의 신화를 해체하는 꼼꼼한 칼질

7 익숙한 요소들의 사려 깊은 조합 씨네21| 김혜리

7 마지막 시퀀스가 좋았더라면 씨네21| 김성훈

6 내 친구들은 떠나고 네 친구가 나를 울리는구나 씨네21| 이용철

4 일찍 낭비하고 자주 헤맨다 씨네21| 박평식

약빨고 만든 역대 최고 병맛 한국 공포영화 ㅋㅋㅋ

이야기 셋_ 엘리베이터 괴담 <탈출>
교생 부임 첫 날, 학생들에게 제대로 망신 당한 ‘병신’(고경표)은 흑마술에 사로잡힌 여고생 ‘탄희’(김지원)가 알려준 괴담을 따라 하다가 지옥의 입구에 갇히고 만다. 다시 돌아가기 위해선 ‘탄희’가 알려주는 주술을 그대로 해야만 한다!

- 고경표님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약간어이없고 대놓고무섭진않은데 은근 오싹함

 

무서운 이야기 2

들어가는 이야기 _ 보험회사 지하 비밀 창고. ‘박 부장’(박성웅)과 신입사원 ‘세영’(이세영)이 낡...

movie.naver.com

- 다른편은 다 걍 OOO이곸ㅋㅋㅋㅋ탈출편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약빨고만듬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보는 내내 빵빵터짐 관객들 다같이 빵빵터짐ㅋㅋㅋㅋㅋ공포영화ㄴㄴ코미디영화ㅇㅇ

- 내가 지금 주는 10점은 고경표 연기력에 주는 점수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고경표 ...ㅋㅋㅋㅋㅋㅋ앜

- 냉정하게 얘기해준다평점에 속지마세여무슨 코믹영화도 아니고 ㅋㅋㅋㅋ탈~출 ㅋㅋㅋ 졸라웃엇다 ㅅㅂ

- 제목:고경표이이야기부제:고OO과무가족

- 예라이 나혼자 낚일순 없지

네티즌.관람객 6.62 기자.평론가 4.5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가벼운 공포에 쌓이는 피로 씨네21| 박평식

물고기 잡다가 물살에 떠밀려 본의 아니게 탈북하게 된 남자 (영화 그물)
 

그물

배가 그물에 걸려 홀로 남북의 경계선을 넘게 된 북한 어부 ‘철우’남측 정보요원들은 철우를 수상히 ...

movie.naver.com

- 진심 아수라보다 200배 재밌다. 몰입도가 장난아님 근제 조사관?? 30~40대로보이는데 6.25때 가족잃었다는 설정은 좀 이해가안됨...

- 덩기덕 쿵더러러러 김기덕 쿵덕

- 극장에서봤는데, 커플한쌍과 나 세명밖에없었음. 한국 영화문화 너무 암담하단 생각이듭니다.

관람객 8.37 네티즌 7.51 기자.평론가 7.25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이념이라는 '그물'의 모양

누구도 벗어날 수 없는 질문

서로 증오하며 닮아가기 씨네21| 박평식

이번만큼은 거친 논법에 설득된다 씨네21| 이주현

7 이념을 볼모 삼은 남북 권력층의 데칼코마니

씨네21| 허남웅 

북한군이 목숨걸고 대한민국 축구를 들으면 생기는 일 [결말포함 영화리뷰]
 

꿈은 이루어진다

전 세계가 열광의 붉은 기운으로 물들던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유일하게 고요함만이 감돌던 DMZ 북한...

movie.naver.com

- 정말 좋은데 시대를 잘못 만난 영화입니다 하필이면 천안함 사건 2달 후에 나온 영화

- 개봉시기를 잘못잡아 9점...영화내용 자체적으론10점이다 하지만 영화내 북한군연기력이 좀부족햇던것이 아쉽다.. 그리고 남북한국이모여 우리민족!!하고 응원햇을때 분단되어잇는 현실이 안타까웟다..

- 영화도 국경이없다! 재밌구먼... 솔까말 트랜스포머3보다 혹성탈출보다 더 재밌네!

네티즌.관람객 7.15 기자.평론가 4.00 (이 영화는 1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 연출,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스포주의] 넷플릭스 차인표 보기 전에 꼭 봐야 할 차인표의 인생작품. 영화리뷰 결말포함 한국영화 차인표 김태균

131일 간절한 약속, 8천km 잔인한 엇갈림 | 그들의 나라는 없다!

 

크로싱

2007년, 북한 함경도 탄광마을의 세 가족 아버지 용수, 어머니 용화 그리고 열 한 살 아들 준이는 넉넉...

movie.naver.com

- 스토리를 극한으로 몰아간 감독의 취지에 가슴이 메이지만, 영화의 작품성과 북한의 실태에대해 조금이나마 표현된.. 특히 한국에서 아내의약이 공짜라고했을때 그 차인표의 표정.. 거기서 훅왔다..살고있는 이곳이 얼마나 감사한곳인지를...

- 명작입니다. 어설프게 울리는 허접한영화랑 비교불가입니다.

- 학교에서 선생님께서 보여주셨는데 본 시간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좋은 영화였습니다.. 단순히 눈물쥐어 짜냄이 아니라 정말로 현실에서도 충분히 저럴 수 있을만한.. 아름다운 부성애와 북한의 비극적현실.. 아직도 슬픔이 가시질않네요..

네티즌.관람객 9.03 기자.평론가 5.83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오스카 외국어영화상 후보로 완벽하다(그게 칭찬인지는 확신할 수 없다만) 씨네21| 달시 파켓

6 퍼주는 기쁨과 나누는 행복을! 씨네21| 박평식

4 영화 보기가 이렇게 힘겨울 줄은 씨네21| 김종철

영화리뷰/결말포함] 자유가 그리워 탈북한 엘리트 장교 l한석규l

가슴에 남을 혁명 (이중간첩) | 거역할 수 없는 프로젝트 | 두 개의 조국, 두 개의 신분, 단 하나의 임무

 

이중간첩

냉전의 차가운 공기가 흐르는 1980년, 동베를린. 한 발의 총성이 어둠이 내려앉은 잿빛 거리의 정적을 ...

movie.naver.com

- 대체 이 영화가 왜 망한거지? 망할 이유가 하나도 없던데... 특히 영화 마지막 장면... 너무 기억에 남음.

- 베를린보다 100배 잼있다. 그런데 고소영은 미스 인정!

- 2002년에 개봉한 영화를 10년이 지나 지금 봤지만, 지금 봐도 충분한 작품성있는 영화다. 한석규의 연기란 정말 명불허전이었지만 조연으로 나온 천호진, 송재호, 류승수까지 정말 환상적이었다. 고소영은 미스;; 10년전 김태희 인듯

네티즌.관람객 7.84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9시 뉴스 앵커의 아들이 유괴되었다 : 그놈 목소리

현상 수배극 | 1991년 이형호군 유괴사건 실화 | 내 아이를 빼앗아간 유괴범의 44일간의 피말리는 협박 전화 | 살 수도 죽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놈을 잡기 전에는... | 우리 아이는 겨우 아홉살이었습니다

- 제일 화나는건 수십일간 가족들을 갖고놀았다는거 ... 다시는 이런 사건이 일어나지 않기를..그리고 법이 제정되어 범인이 꼭 처벌받을 수 있길..

- 공소시효라는 제도는 세상에서 없어져야 한다.

- 이 영화 마지막에 범인 실제 목소리 들려줬던 것 같은데 ... 그거 개소름이었음... 영화관이 싸늘해졌던 기억

 

그놈 목소리

범죄와의 전쟁이 선포될 정도로 흉흉한 강력범죄가 끊이지 않던 1990년대. 방송국 뉴스앵커 한경배(설경...

movie.naver.com

- 영화평론 전문가랍시고 쥐꼬리만한 월급받고 계신 김지미씨. 니 아들이라고 생각해 보셨어요? 지루한 유괴의 추억이다라.. 할 말이 있고 가려야할 말이 있는 겁니다.

- 범인이 아직까지 아무렇지않게 살아가고있다는것에 소름이끼치고 화가나요..배우분들 연기 정말 최고입니다

네티즌.관람객 7.47 기자.평론가 5.88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진실하지만, 중심이 흔들린다 씨네21| 김봉석

마음 아프지만 지루한 유괴의 추억 씨네21| 김지미

6 호소력은 강하나 곁가지가 많고 긴박감이 아쉽다 씨네21| 박평식

5 팩션의 강점이 발휘되다가 가짜-진실 과잉으로 무너져내린다 씨네21| 유지나

생방송도중 일어난 폭탄테러사건ㅣ더 테러 라이브ㅣ(영화리뷰,결말포함)

한강 폭탄테러의 생생한 충격이 독점 생중계 된다!

 

더 테러 라이브

“지금… 한강 다리를 폭파하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밀려난 국민 앵커 ‘윤영...

movie.naver.com

- 하정우혼자의자에앉아서 영화처음부터끝까지이끌어가는데도불구하고 탄탄한스토리,그리고하정우의뛰어난연기력덕에끊이지않는긴장감과더불어몰입도가쩔어줬다.결말은조금아쉬운면이있으나, 영화자체는정말잘만들었다고생각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하면서 봄! 영화가 끝나고서도 이 영화가 주는 사회적 메세지 그리고 결말 때문에 한참 여운이 남음. 하정우의 연기력과 신인 감독의 연출력 또한 대단했다 추천!!!!

- 신인감독의 작품이라고 믿겨지지 않음..거의 시점이 하정우의 시점으로 진행되며 밀폐된 공간에서 지켜보는 시선은 관객의 감정몰입을 극대화시켜 마치 내가 그 공간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듭니다. 정말 대단한 수작이네요!!

- 보고 나서 덜덜 떨린 영화 이영화가 처음이다 대박이다 이 영화 ! 뭔가 한쪽으로 쏠리는 느낌을 계속 받아서 내가 무너질것 같은 건물 안에 있다는느낌을 받았다... 잔인하고 징그럽고 그런 영화보다도 우리나라 고위층에 대한 회의감이 들었다 영화 강추함

- 한국영화로는 보기드문 내용입니다 결말 역발상이네요 중박이상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정우씨 연기는 이제 정상인 듯합니다

네티즌.관람객 8.29 기자.평론가 7.06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박력있고 효율적이다

하정우라는 영화

영리한 극본과 패기 넘치는 연출, 거기에 궁극의 연기까지! 씨네21| 황진미

하정우와 치밀한 각본이 주고받는 박진감 넘치는 랠리 씨네21| 김혜리

7 하정우로 수렴되는 정교한 세팅 씨네21| 이화정

5 서스펜스를 앞지르는 난센스 씨네21| 박평식

누구나 첫사랑이 있다 [영화리뷰 결말포함]

23년 전 첫사랑의 목소리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다…

 

순정

라디오 DJ ‘형준’은 어느 날, 생방송 중에 도착한 낯익은 이름의 편지 한 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

movie.naver.com

폭력적이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정말 순수한 영화

"평생 네 곁에서 나가 지켜줄 거여"

어느 한 부분도 '순정'적이지 않은 구석이 없는 예쁘고 풋풋한 영화

엑소 팬은 아니지만 영화 보고 나니 도경수가 왜 연기돌인지 알 것 같음.. 몰입 진짜 잘됐음 ㅠㅠ

관람객 8.93 네티즌 8.86 기자.평론가 5.50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다섯 친구의 생의 첫 소용돌이 씨네21| 정지혜

6 그 시절을 넘어서느냐, 휩쓸리느냐. 멜로라기보다는 성장영화씨네21| 이예지

청춘의 풋내를 삼킨 중년의 쉰내 씨네21| 박평식

21세기에 보기엔 너무 순정스러운 순정 씨네21| 이용철

첫사랑 때문에 인생이 바뀌어버린 남자

꼬리를 자르고 달아나는 그녀는... (도마뱀) | 20년간 지속된 숨바꼭질 같은 사랑... | 누가 먼저인지도 모른 채... 우린 첫눈에 반했습니다

 

도마뱀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 학교로 향하는 조강 앞에 노란색 우비를 입은 소녀 아리가 나타난다. 아리를 ...

movie.naver.com

재미있고 감동적인데 평점이 너무 낮네요.. 순수하고 예쁜사랑인것 같아요.. 나중엔 슬프지만..ㅜㅜ

하루가 타블로 판박인줄 알았는데 도마뱀보니 하루는 강혜정 미니어쳐였다ㅋㅋㅋㅋ

완벽하게 예상했음에도 눈물이 나온 영화. 특히 아리만을 위한 예약석이 마련된 것을 보고 마음이 많이 아팠음.. UFO씬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평점이 갈리는 것 같은데, UFO를 UFO라고 곧이곧대로 믿는 분들은 영화 다시 보고 오셔야 할 듯..

조승우의 순수연기는 내 마음을 맑게 만들었다. 뻔한스토리지만 그게 멜로의 맛이 아닐까..

네티즌.관람객 7.13 기자.평론가 4.50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꼬리가 너무 길다 씨네21| 김은형

5 깊구나, 순정파가 빠진 감상주의의 늪 씨네21| 박평식

6 뜬금없는 1세계적 감수성으로의 전환? 참 아리아리한 영화! 씨네21| 황진미

[잔혹함인 주의] '복수는 나의 것' 코멘터리 리뷰 정주행용 종합편

한국 최초 정통 하드보이드 무비 | 우연히 시작된 비극, 상상보다 거대한 파국

 

복수는 나의 것

선천성 청각 장애인 류(신하균 분)에게 누나(임지은 분)는 유일한 가족이다. 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누나...

movie.naver.com

흥행도 안되고,수상도 화려하지 않지만, 시간이 흐르면 대접이 틀려질껄.

가히 천재적인 예술이다.

복수 3부작중 가장 불편하고 치열하다. 생살을 씹는 느낌.

개인적으로 올드보이보다 더 높게 평가한다 올드보이는 거칠게 다가가지만 이 작품은 조용히 다가가 더 큰 여운을 남겼다

피해자는있고,가해자는없다

관람객 8.67 네티즌 8.38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정주행 용] "아니 뭐 당연한거 아닙니까? 우린 목숨 걸고 하잖아! 무조건 잘해야죠. 죽지 않으려면..." 영화 '부당거래' 명대사 다시 보기, 비하인드 스토리 총정리

대국민 조작 이벤트

 

부당거래

온 국민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연쇄 살인 사건. 계속된 검거 실패로 대통령이 직접 사건에 개입하고, 수...

movie.naver.com

호이가 계속되면 그게 둘리인줄 알아요

잔인해서가 아니라 사회부조리에 충격받지 말라고 청소년 관람불가인듯.

너 오늘부터 유병언 시체해라

내가 본 한국 영화 TOP5 안에 드는 영화

약간 화가나지만 현실인 것 같아서 씁쓸했다 연기력이고 스토리고 최고임

관람객 8.70 네티즌 7.91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