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150] 레이버 데이, 장난스런 키스, 음치클리닉, 브레이브하트, 미션 파서블, 영화는 영화다, 위대한 유산, 와일드 카드, 사랑받지 못한 여자, 서예지, 너의세..

by 리베시6849 2021. 4. 22.
300x250

영화 레이버데이 결말포함 리뷰] 인질이 된 이혼녀를 느껴버리게 만드는 탈옥수의 정체

유명 작가 조이스 메이나드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외로운 싱글맘인 케이트 윈슬렛과 유죄를 선고받은 탈옥수 조슈 브롤린과의 사랑 이야기

 

레이버 데이

유명 작가 조이스 메이나드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외로운 싱글맘인 케이트 윈슬렛과 유죄를 ...

movie.naver.com

요리를 죽여주게 잘하는 남자 타노스와 케이트윈슬렛의 성숙한 사랑이 잔잔한 울림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작품이에요 영화적 완성도가 좋아 몰입감 있게 봤던 영화라 리뷰해 보았어요 ~

썸넬이나좀 어케해보셈ㅡㅡ 명작을 진짜 에로영화만들었네

전교 1등 존잘남이 씹덕+전교 꼴등에게 빠지면 벌어지는 일ㅋㅋ | 결말포함 영화리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장난스런 키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A반 남신 ‘장즈수’와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

movie.naver.com

유치하지만 이런영화는 유치한맛에 보는것

왕대륙 얼굴 감상용 영화

대만영화는 역시 결말..

진짜 핵오바에요 그냥 보세요 평점볼 필요옶어요. 그냥 앉아있으면 대륙오빠가 어련히 알아서 해줘여 그냥 앉아서 콜라랑 팝콘드세요.이영화는 심장이 약하신 분은 보긴 봐야하니 약을 꼭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네티즌 8.15 기자.평론가 4.75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영상미,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만화에서나 허용 가능한 것을 영화로 구현하는 뻔뻔함, 그 마력 씨네21| 이주현

벌꿀로 버무린 대륙반점 볶음밥 씨네21| 박평식

뒤집어 생각하면, 소름 끼칠걸 씨네21| 이용철

좋아하는 남자가 내 친구를 노리고 있다...[결말포함 / 영화리뷰]

치사율 100% 저질성대 vs 완치율 100% 스타강사가 만났다!

 

음치클리닉

빈대떡집을 운영하는 엄마에게 물려받은 모태 음치, 게다가 여자도 남자도 아닌 애매한 음역대를 자랑하...

movie.naver.com

캐치온에서 오늘해줌 리모컨이안보여서 밥먹으면 서봤는데 이건뭐 캐치온이딴거보여주면 유료채널 짜른다

결말 진짜 뭐냐 아옼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보니까 재밌네

코미디라고 하기에 뭐하고... 로멘틱이라고 하기에도 뭐하고... 뭔가 무지 잡탕입니다

잼난다 전혀 노기대하고 봤는데 그녀를 믿지마세요보단 아래지만 개쩌네 ㅋㅋ 박하선 포텐 터지고 전체적으로 가볍게 웃겼음 ㅋㅋㅋㅋㅋ

네티즌 6.91 기자.평론가 5.08 (이 영화는 1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극의 허술함을 배우의 호연이 메웠다

이 영화, 클리닉이 필요하다

코미디도 로맨스도 성대결절 씨네21| 박평식

개나 소나 클리닉 씨네21| 이용철

너무 잘 만들어서 중세시대로 돌아간 것 같다고 극찬한 영화[결말포함리뷰]
 

브레이브하트

{1280년, 스코틀랜드... 윌리엄 월레스 얘기를 해주지. 잉글랜드 사학자들은 날 거짓말쟁이라고 하겠지...

movie.naver.com

뭐 말이 필요합니까?? 글래디에이터가 원석이라면 브레이브하트는 보석

내 인생의 최고의 영화, 내 인생의 최고의 ost

아라곤이 있기 전 윌리엄 월레스가 있었다.

극한의 상황속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숭고한 신념. 우리나라 과거엔 존재했지만 지금은 볼수없는 정신이기에 더욱 더 가슴속에 오래 남아있었다.

[아카데미]1996년68회 작품,감독,촬영,음악효과,분장 5개부문수상작.멜깁슨제작,감독,주연을도맡았다.영화배경은13세기잉글랜드와 대립했던스코틀랜드의영웅윌리엄윌레스가결국잉글랜드에잡혀죽을때외쳤던프리덤은상당히인상깊다.필자는이영화의웅장한OST를상당히좋아한다.

네티즌 9.27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영화리뷰] 미션 파서블 2021 첫 코믹 액션 영화리뷰! MISSION POSSIBLE [결말포함][두리무비]
 

미션 파서블

“돈 되니까” VS “국가를 위해”우린, 한다면 한다!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

movie.naver.com

도대체 어디가 웃긴 건지...

요즘 같은 때 생각없이 보기 너무 좋은 영화네요 ㅎㅎㅎ 기분 좋아지네요!! 역시 영화는 극장에서..ㅋㅋㅋ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 ㅋㅋㅋㅋ 김영광 이선빈 둘 케미가 넘 유쾌하고 좋아여

ㅋㅋㅋ미친 둘이 왤케 웃김 ㅋㅋㅋ 로맨스 1도 없어서 걍 개웃기고 좋았음 ㅋㅋㅋㅋ 이선빈 넘 좋앜ㅋㅋㅋ

관람객 8.42 네티즌 7.31 기자.평론가 4.50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5 하나쯤은 먹힐지도 모르니 될 때까지 시도한다 씨네21| 송경원

4 허파에 펌프질 씨네21| 박평식

관객수44만명

[결말포함] 영화찍으며 베드신 액션신 모두 실제로 해버리는 간지나는 조폭 두목의 삶

최고의 액션 한판을 위한 리얼 승부극 | 이기는 놈이 주인공이 된다..

 

영화는 영화다

영화를 촬영하던 배우 장수타(강지환 扮)는 액션씬에서 욱하는 성질을 참지 못해 상대 배우를 폭행, 영...

movie.naver.com

소지섭을 다시보게된 영화

와 진짜 오랜만에 괜찮은 영화

한편 시나리오도 좋고 안에 액자식 구성도 너무 맘에 든다. 아 소지섭 연기 너무 잘하는 거 아닌가요

좋은 영화였다. 꽤 강렬하게 여운이 남는 영화 중 하나였다

네티즌.관람객 8.85 기자.평론가 6.2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8 액션영화의 틀 안에, 영화와 현실의 상호침투성을 담아내다 씨네21| 황진미

6 영화와 현실이라는 두개의 거울이 마주선 모습 씨네21| 안현진

4 날콩 씹히는 소리와 맛 씨네21| 박평식

형수가 볼거 안볼거 다본 부뢀친구면 남자에게 일어나는 일 [결말포함 영화리뷰]

놀던 백수들의 반가운 비즈니스 | 대한민국 최고의 {백수들}이 떴다! | 백수 임창정 + 백조 김선아 = 365일 {빈둥빈둥} 프로젝트 | 쨍하고 {해뜰날} 찾아 온단다!

 

위대한 유산

백화점 시식회, 형 등쳐먹기 등등 백수생활 지침서에 따라 열심히 살고 있던 창식(임창정 분). 탤런트가...

movie.naver.com

김선아 임창정 투톱의 시너지가 이정도일줄은 정말 한국영화통틀어 젤 웃기다 ㅋㅋ

정말재미있는영화 ㅋㅋ임창정 연기 정말 잘한다 .진짜 같아..............

네티즌.관람객 7.79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영화보고 강력계 형사들이 소름돋게 현실적이라며 극찬한 한국 범죄영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와일드 카드

{아마도 저 놈은 차두리 보다 빠를 것이다. 확실히 저 놈은 차두리 보다 빠르고 멀리 뛴다. 난 대한민국...

movie.naver.com

10년전 영화인데 요즘 나오는 한국영화들보다 훨씬 재밌음. 양동근 리즈시절임

결과적으로 나름 경찰이 부딪히는 현실적인 한계를 대변하는듯..

배우들이 너무 좋다. 정진영,양동근 거기다 한채영 유후~

네티즌.관람객 8.89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사랑받지 못한 여자

군대를 갓 제대한 도경(신원호)은 외딴 섬으로 향하는 배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가인(김화연)을 만...

movie.naver.com

확실한건 어제 나온 은하보다 나음

개인적으로 여주인공 팬이라서 봤는데..넘이쁘시고연기도잘하시고 영화도넘재밌어서 첨부터끝까지 몰입해서봤네요 재미 스릴 몰입도 백프로 강추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주인공 팬이라서 봤는데..넘이쁘시고연기도잘하시고 영화도넘재밌어서 첨부터끝까지 몰입해서봤네요 재미 스릴 몰입도 백프로 강추합니다..!!!

네티즌 7.54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상미, OST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실망스러웠던 최악의 리메이크 공포영화 TOP 8
역대급 라인업! 한국 영화 속 최악,최강의 조폭 악역들
마주치는 순간 요단강 하이패스 (영화 속 충격적인 괴물들 5부)
일본 영화 속 최강의 괴물,요괴들
"이래도 동정하면 호구 맞죠?" 카메라 꺼진줄알고 안심했던 서예지의 손장난(?) 과거 영상 재조명되자 벌어지고 있는 일들
서예지를 꿰뚫어본 제시, 개리도 큰 일날 뻔 ㄷㄷ

쏠로 인가요? 부러울 각오하고 보세요. 커플은 같이보세요. 대륙 박스오피스 1위 로맨스 영화(영화소개)

대륙 700만 청춘들이 사랑한 밀리언셀러 원작

헤어짐이 사랑의 끝은 아니라고 믿는 사랑스러운 세 커플의 ♥ Story  #라디오DJ #이별생중계 #8년차롱디 #발명가♥경찰 #새벽한시

 

너의 세계를 지나칠 때

헤어짐이 사랑의 끝은 아니라고 믿는사랑스러운 세 커플의 ♥ Story#라디오DJ #이별생중계 #8년차롱디 #...

movie.naver.com

왕의 주치의가 비선실세가 된 정치스릴러+치정극 -실화-(가슴뜨거워짐주의)[영화리뷰/결말포함]영화'로얄어페어'

시대를 앞서간 혁명가 그리고 그를 사랑한 왕비.
나라를 변화시킨 그들의 비극적인 1460일간의 스캔들이 공개된다.

 

로얄 어페어

절대왕정이 무르익던 18세기 덴마크. 편집증을 앓고 있는 왕 크리스티앙7세를 치료하기 위해 고용된 독...

movie.naver.com

- 왕의 불안정한 심리, 요한과 왕비의 정신적 교감, 왕비를 두고 벌이는 왕과 요한의 애증 관계 등 상당히 매력적인 극적 요소를 갖고 있는듯. 또 진정한 지도자를 알아보지 못하는 대중과 그들의 눈을 가리는 소수의 권력자. 그 씁쓸함. 반복되는 현재..

- 근래 본 영화 중 최고의 수작, 너무 좋다 이 영화. 매즈 미켈슨의 치명적 매력

- 어렵고 힘든 민중의 삶을 개혁하고 자 했으나, 운명이란, 욕망이란, 오만이란, 어리석은 군중이란, 야망의 권력가들이란. 그러한 것들로 인해 한 발 내 딛어 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것인지....

- 마리앙투아네트 안나카레리나 공작부인 같은 왕실이나 귀족들의 스캔들을 다룬 영화들을 좋아하는데 끝은 언제나 아프네요..로얄어페어도 마찬가지고..그들의 희생이 아주 헛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근데 요한의 감정연기가 진짜 일품이고 넘 매력있어요

네티즌 8.51 기자.평론가 7.35 (이 영화는 3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사랑의 열정과 계몽주의의 열망 사이

8 <베르사이유의 장미>를 읽으며 꿈속에서 찍었던 영화 씨네21| 김혜리

무지와 몽매가 이길 때도 있지 씨네21| 박평식

[결말포함] 남의 시선이 자유로워지는 색감좋은 힐링영화 :)

이별을 준비하는 마지막에 나타난 짜증나는 여자 내 평생 최고의 6개월을 선물했다

 

미 비포 유

이별을 준비하는 마지막에 나타난 짜증나는 여자내 평생 최고의 6개월을 선물했다6년 동안이나 일하던 ...

movie.naver.com

- 평론가들은 무조건 짜게 점수줘야 자기가 더 많은영화를봤고 전문가로서 위엄이있다고생각하는걸까?? 같잖다..

- 여자주인공 넘나 사랑스러워요ㅠ

- 최선을다해 살아야겠다는 의지를 주는영화.내가가진 최고의 재산은 다름아닌 뭐든 될수있는'가능성'이라는걸 깨달음.영화끝난지가 언젠데 여태 울컥하고 먹먹해서 생각날때마다 몇방울씩 흘리고있음..감동의여운이 계속온다..정말 좋은영화다.돈주고사서 소장하고싶음

- "내 생각은 너무 자주 하지 말아요.당신이 감정에 빠져 질질 짜는 건 생각하기 싫어요그냥 잘 살아요.그냥 살아요.-사랑을 담아서..윌-"

- 주인공들과 사랑에 빠지게되는 영화. 후반부에 나오는 photograph 노래도 정말좋다

관람객 8.78 네티즌 8.50 기자.평론가 5.00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다잉 영> 영국 버전 혹은 귀요미 버전 씨네21| 황진미

5 존엄사로도 벗어날 수 없던 캔디캔디의 굴레 씨네21| 한동원

 

300x250